잡담
2018.04.12 20:48

티켓팅 나만 망한거니 흑흑

조회 수 150 추천 수 0 댓글 20
주소복사http://sudaho.com/183027
Extra Form

진짜 내 오른손 다음 생엔 다신 만나지 말자 진짜 ㅠㅠㅠ

취켓팅이랑 일반예매에서 많이 풀릴까...

이거 취켓팅은 일반 예매 끝나고 하겠지??? 

 

지금 플미 엄청 많든데... 짱 싫다 ㅠㅠ ㅠ

 

흑흑흑 원가양도 문화 원한다.....


#티켓팅 #오른손 #일반예매 #취켓팅 #흑흑흑 #원가양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 2018-04-12 20:55

    자리잡긴했지?? 아에못잡은거?ㅜㅜ

  • 글쓴호두 2018-04-12 21:01
    ☞호두
    응 ㅠㅠㅠ 뻘짓하다 5천명 떠서 망했어 ㅠ ㅠㅠ
  • 호두 2018-04-12 20:58
    ㅜㅜㅜ망할 팝업 차단ㅜㅜㅜㅜㅜㅜ 난 모바일로 했어! 웹보다 모바일이 빨랐어
  • 호두 2018-04-12 21:02
    난 내손을 못믿어서 걍 대리티켓팅 돈주고 해써ㅠㅠ
  • 호두 2018-04-12 21:04
    플미는 웬만하면 제발 사지말자ㅠㅠㅠ
  • 글쓴호두 2018-04-12 21:08
    ☞호두
    그러타ㅠㅠ ㅠ 사실 돈도 없다 ㅠ ㅠㅠ 플미 다 취소표루 풀어줬으면 좋겠다 진짜
  • 호두 2018-04-12 21:05
    플미 벌써 ㄷㄷ ㄷ 얼마 붙여서 팔아?
  • 글쓴호두 2018-04-12 21:10
    ☞호두
    그건 나도 모르겠다 ㅠㅠ 아까 백번대 28까지 본거 같은데...흑흑 나쁜사람들 ㅠㅠ
  • 호두 2018-04-12 21:12
    ☞글쓴호두
    28만원...? 미친...
  • 호두 2018-04-12 21:31
    플미 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탠딩 n석 85~90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
  • 호두 2018-04-12 21:37
    ☞호두
    다들 절대사지마 ㅜㅜㅜㅠ 나중에 어떻게든 못가는 사람 생겨서 풀릴자리있음 ㅠㅜ
  • 호두 2018-04-12 21:37
    ☞호두
    와 근데 n석이면 스탠딩 첫줄이라는거니까 진짜 쩔긴하겠다ㅠ
  • 호두 2018-04-12 22:32
    해외는 플미가 네배여 ㅠㅠㅠㅠ
  • 호두 2018-04-13 00:17
    ☞호두
    해외사는구나 ㅠㅁㅠ 해외면 티켓배송비 얼마야?
  • 호두 2018-04-13 01:39
    ☞호두
    배송비는 공짜야
  • 호두 2018-04-13 00:01
    티켓팅...똥손으로 다 찢었다.....
  • 호두 2018-04-13 19:07
    호두얌 혹시 좌석 안좋은곳이라도 받고싶어 ??? 나 취소할표인데 필요하면 양도해줄게!
  • 글쓴호두 2018-04-16 23:24
    ☞호두
    아 대박 ㅠ ㅠ 병원에 앓아 누워있는 동안 천사호두가 왔다 쟎아 ㅠㅗ ㅠ 쏘 스윗한 마음 정말 고마워ㅠ ㅠ 넘 늦게 봤다 ㅠㅠ
  • 호두 2018-04-16 23:38
    나호두 피케팅 나도 전사했엉 ㅠㅠ
  • 글쓴호두 2018-04-17 00:18
    ☞호두
    허흐흑... 어노보기 힘들다 ㅠ 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핫플 잡담 원호 귀땜에 웃겨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new 2018.10.21 88 3
핫플 떡밥 슛아웃 티저 엔딩 원호.gif 15 update 2018.10.19 109 6
핫플 잡담 덕질 서포트 중에 제일 쉬운노동이 스밍 아니야? 12 2018.10.19 84 4
공지 📌 BASIC RULE 📌 기본 규칙 (181012) 6 update 2017.01.31 2461 0
9190 떡밥 힝구하다가 몬베베 돌아보고 웃는 원호.... (털썩 13 2018.08.27 122 4
9189 떡밥 힝구 원호.gif 8 2018.09.12 94 6
9188 떡밥 힝구 '^' 8 2018.04.29 89 5
9187 잡담 힝구 4 2018.06.15 40 1
9186 떡밥 힝구 3 2018.08.26 65 2
9185 잡담 힝 호두들 없쪄 4 2017.03.12 68 2
9184 떡밥 힝 원호 감기 걸렸어 ㅠㅠ 3 2017.06.13 80 0
9183 잡담 힝 ㅠㅠ 2017.03.29 29 0
9182 잡담 히히히힛 8 2017.05.16 90 0
9181 잡담 히유 ^-^A 2017.02.26 30 0
9180 잡담 히요코만쥬 16 2018.05.07 88 1
9179 잡담 히어로 이 날 원호 우주까리최고존엄 6 2017.09.14 155 2
9178 잡담 히어로 원호 ㅠㅠ 2 2017.04.30 86 1
9177 잡담 히어로 뮤비에서 원호 펀치 날리는 안무 너무 잘해서 진짜 이 부분 백번 봄 2 2017.07.04 88 3
9176 잡담 히어로 뮤비 진짜 잘 찍었음 ㅠㅠ 2017.02.22 42 1
9175 잡담 히어로 뮤비 봤는데 3 2018.03.16 40 0
9174 잡담 히어로 뮤비 볼 때마다 원호한테 놀라는 거 11 2018.09.17 127 6
9173 잡담 히어로 깐원호 까리하고 6 2018.07.25 101 6
9172 떡밥 히어로 갈발 원호랑 오늘 갈발 원호 분위기 비교해봐 18 2018.10.08 135 5
9171 잡담 흰운동화 이 셔츠 전부 젖어도 돼♫  10 2018.05.21 66 2
9170 잡담 흰둥이얌 2 2018.02.14 43 0
9169 떡밥 흰곰 어노 2 2018.03.30 59 1
9168 잡담 흰 토깽이 턱뾱 6 2018.06.10 36 1
9167 잡담 희열 개쩌는 비콰이엇, 드라마라마 원호 ... 16 2018.08.14 183 8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3 Next
/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