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4.12 20:48

티켓팅 나만 망한거니 흑흑

조회 수 154 추천 수 0 댓글 20
주소복사http://sudaho.com/183027
Extra Form

진짜 내 오른손 다음 생엔 다신 만나지 말자 진짜 ㅠㅠㅠ

취켓팅이랑 일반예매에서 많이 풀릴까...

이거 취켓팅은 일반 예매 끝나고 하겠지??? 

 

지금 플미 엄청 많든데... 짱 싫다 ㅠㅠ ㅠ

 

흑흑흑 원가양도 문화 원한다.....


#티켓팅 #오른손 #일반예매 #취켓팅 #흑흑흑 #원가양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 2018-04-12 20:55

    자리잡긴했지?? 아에못잡은거?ㅜㅜ

  • 글쓴호두 2018-04-12 21:01
    ☞호두
    응 ㅠㅠㅠ 뻘짓하다 5천명 떠서 망했어 ㅠ ㅠㅠ
  • 호두 2018-04-12 20:58
    ㅜㅜㅜ망할 팝업 차단ㅜㅜㅜㅜㅜㅜ 난 모바일로 했어! 웹보다 모바일이 빨랐어
  • 호두 2018-04-12 21:02
    난 내손을 못믿어서 걍 대리티켓팅 돈주고 해써ㅠㅠ
  • 호두 2018-04-12 21:04
    플미는 웬만하면 제발 사지말자ㅠㅠㅠ
  • 글쓴호두 2018-04-12 21:08
    ☞호두
    그러타ㅠㅠ ㅠ 사실 돈도 없다 ㅠ ㅠㅠ 플미 다 취소표루 풀어줬으면 좋겠다 진짜
  • 호두 2018-04-12 21:05
    플미 벌써 ㄷㄷ ㄷ 얼마 붙여서 팔아?
  • 글쓴호두 2018-04-12 21:10
    ☞호두
    그건 나도 모르겠다 ㅠㅠ 아까 백번대 28까지 본거 같은데...흑흑 나쁜사람들 ㅠㅠ
  • 호두 2018-04-12 21:12
    ☞글쓴호두
    28만원...? 미친...
  • 호두 2018-04-12 21:31
    플미 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탠딩 n석 85~90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
  • 호두 2018-04-12 21:37
    ☞호두
    다들 절대사지마 ㅜㅜㅜㅠ 나중에 어떻게든 못가는 사람 생겨서 풀릴자리있음 ㅠㅜ
  • 호두 2018-04-12 21:37
    ☞호두
    와 근데 n석이면 스탠딩 첫줄이라는거니까 진짜 쩔긴하겠다ㅠ
  • 호두 2018-04-12 22:32
    해외는 플미가 네배여 ㅠㅠㅠㅠ
  • 호두 2018-04-13 00:17
    ☞호두
    해외사는구나 ㅠㅁㅠ 해외면 티켓배송비 얼마야?
  • 호두 2018-04-13 01:39
    ☞호두
    배송비는 공짜야
  • 호두 2018-04-13 00:01
    티켓팅...똥손으로 다 찢었다.....
  • 호두 2018-04-13 19:07
    호두얌 혹시 좌석 안좋은곳이라도 받고싶어 ??? 나 취소할표인데 필요하면 양도해줄게!
  • 글쓴호두 2018-04-16 23:24
    ☞호두
    아 대박 ㅠ ㅠ 병원에 앓아 누워있는 동안 천사호두가 왔다 쟎아 ㅠㅗ ㅠ 쏘 스윗한 마음 정말 고마워ㅠ ㅠ 넘 늦게 봤다 ㅠㅠ
  • 호두 2018-04-16 23:38
    나호두 피케팅 나도 전사했엉 ㅠㅠ
  • 글쓴호두 2018-04-17 00:18
    ☞호두
    허흐흑... 어노보기 힘들다 ㅠ 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핫플 잡담 🐰 원호랑 당근 슬리퍼랑 🥕 17 new 00:04 88 0
핫플 떡밥 구석에 잡힌 츄르말랑토끼쿵야볼따구 23 new 2019.01.16 108 5
핫플 떡밥 창균이 말 듣고 갑자기 안정 . . 23 new 2019.01.15 160 5
공지 📌 BASIC RULE 📌 수다호에 댓글 쓰기 전에 이 글부터 꼭 다읽고 충분한 눈팅 후에 활동하자 (181109) 6 update 2017.01.31 3387 0
10945 잡담 우리 원호 과거 그래두 착한 앱니다...ㅠㅠ몬스타엑스 원호 못된애 아니에여... 5 2017.02.07 2865 17
10944 떡밥 원호 표정 무슨 만화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 디지고싶냐?) 20 2018.08.16 346 14
10943 잡담 우리 호두들 너무 이쁘다. 11 2018.04.24 150 14
10942 잡담 원호는 참 멋진 사람이야 그치 ? 18 2018.04.22 376 14
10941 떡밥 몬스타엑스 원호 브이앱 정리 21 2018.12.11 280 13
10940 잡담 원호는 참 좋은 사람이야 18 2018.01.30 256 13
10939 잡담 원호 가끔 이렇게 짝다리 짚고 서잇는거 11 2018.01.15 264 13
10938 잡담 호두들아 혹시나 힘들거나 하면 여기에라도 글남기고 그래 14 2017.12.18 225 13
10937 잡담 나혿 원호가 무대위에서 카리스마 쩔다가 갑자기 이렇게 웃는거 보고 반했잖아 20 2018.07.27 257 12
10936 떡밥 연예인 이어노.gif 21 2018.06.07 240 12
10935 잡담 어노 너무 심하다... 25 2017.12.12 365 12
10934 떡밥 과즙미+바보미 쩔었엌ㅋㅋㅋㅋㅋㅋㅋ 16 2017.08.10 323 12
10933 떡밥 마마무대 찢은 원호 GIF 모임 22 2018.12.12 317 11
10932 떡밥 음악평론가 김영대님 짹 13 2018.08.09 210 11
10931 후기 런던공연후기) 원호야 많이 사랑해 ㅠㅠ 19 2018.06.18 253 11
10930 떡밥 어제 공항 쌩얼 원호 고화질 사진 미쳤다 19 2018.06.02 283 11
10929 떡밥 방금 뜬 기사 봐봐 10 2018.05.06 192 11
10928 떡밥 원호는 반응땜에 놀리는 맛이 있음 18 2018.01.04 351 11
10927 떡밥 호다닥 호다닥 호다닥~~~~~!!!! 20 2017.12.26 280 11
10926 잡담 원호 보면 타고난 눈치는 없는데 자기딴엔 눈치 엄청 보는것도 개씹덕임 11 2017.12.14 208 11
10925 떡밥 영스에서 헤드폰 쓸 때마다 호둥지둥하는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 21 2017.12.12 312 11
10924 잡담 원호 갓스무살에 교관 알바했던거 알아? 10 2017.02.22 1476 11
10923 떡밥 181201 징글볼 정리.. 18 2018.12.02 219 10
10922 잡담 솔직히 말하면 너무 놀랐어 14 2018.08.27 254 1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57 Next
/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