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8 추천 수 1 댓글 11
주소복사http://sudaho.com/185569
Extra Form

원호팬되면서 느낀건데 왜 옛날 배우 그분 사랑을그대품안에 남주분 리즈시절모습이 약간 보이는거같아서

곱상하면서도 남자다운 분위기나 눈매? 특히 눈동자가 좀 닮아보이고 귀모양도? 조금 닮은거같고..

내가 눈이 삔건가?ㅠㅠ

 

#원호배우 #눈동자 #눈매 #배우 #귀모양 #모습 #남자 #분위기 #삔건 #생각인데말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25%
25%
 

 
  • 호두 2018-04-16 22:46

    나 꼬맹이때 ㅊㅇㅍ님 진짜 좋아했는데...별은 내가슴에라는 드라마 보면서...ㅎㅎ 느낌 있다!! 울어노 잘생기기도 했고, 목소리도 넘나 좋으니까 연기공부 좀 해서 나중에 연기하는것도 보고싶은 호두수니의 욕심...ㅠㅎㅎ

  • 글쓴호두 2018-04-16 22:47
    ☞호두

    그러니까 ㅠㅠ 원호는 매력이 무궁무진해서 배우해도 진짜 괜찮을거같아 >< 난 특히 원호 흑발에 머리올렸을때 진짜 리즈시절 ㅊㅇㅍ님같아서
    조금 놀랠때있어

  • 호두 2018-04-16 22:49
    ☞글쓴호두

    나 밑에 댓글 읽고 호다닥 수정했넹 ㅋㅋㅠㅠ

    써치방어! 배우님 성함에 혹시나 울어노랑 관련검색 안되도록!ㅎㅎ

  • 호두 2018-04-16 22:47

    호두야 써방 안했어!

  • 글쓴호두 2018-04-16 22:48
    ☞호두
    써방?
  • 호두 2018-04-16 22:49
    ☞호두

    베이직룰 14번 필터링하는거  써치방지용으로

  • 글쓴호두 2018-04-16 22:53
    ☞호두
    그거 어떻게해야해 호두야? 나 지금 밥먹고있어서 ㅠ
  • 호두 2018-04-16 22:59
    ☞글쓴호두
    걍 서치안되게 자음으로 쓰거나 이름사이사이에 특문끼워넣거나 그렇게하는거임 공지에 다 써있어!
  • 글쓴호두 2018-04-16 23:03
    ☞호두
    지금 수정했어 ㅎㅎ 고마워 호두야^^
  • 호두 2018-04-16 23:22
    ☞글쓴호두
  • 호두 2018-04-17 00:56
    젊을때 모습 보고왔는데 무슨 느낌인지알것같아 ㅋㅋㅋㅋ흑발어노 닮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004 떡밥 너툽 기자들 채널에 올라온 몬엑 대기실 후기 ㅋㅋㅋㅋㅋ 7 2018.04.16 145 2
3003 떡밥 전지적 CCTV 시점 방언니 4 2018.04.16 43 3
3002 잡담 출첵 개근 놓친 이후로 8 2018.04.16 49 2
3001 잡담 방언니 cctv 영상에서 원호 이 노래 잠깐 부른다 ㅋㅋㅋ 5 2018.04.16 91 3
» 잡담 내 생각인데말이야...원호 배우 ㅊㅇㅍ님 닮지 않았어? 리즈시절 ㅊㅇㅍ님 11 2018.04.16 118 1
2999 떡밥 움직이는 토끼모자 ㅋㅋㅋㅋ 2 2018.04.16 303 1
2998 잡담 원호 웃을때 딸꾹질같은 소리 최고 귀여움 ㅠㅠ 2 2018.04.16 42 1
2997 잡담 2017년 4월 16일 원호를 실시간으로 본 호두 있니... 3 2018.04.16 87 3
2996 잡담 콘썰 티켓 10 2018.04.17 81 3
2995 잡담 원호시 2018.04.17 16 1
2994 떡밥 어떻게 이렇게 아가처럼 웃지 5 2018.04.17 115 5
2993 떡밥 코가 간지러웠던 원호.gif 9 2018.04.17 115 5
2992 잡담 나 보트면허 따러왔오 5 2018.04.17 30 1
2991 떡밥 기현이 꽃비 뿌려주는 원호 3 2018.04.17 69 2
2990 잡담 호두들 문자투표 ㅠㅅㅠ 7 2018.04.17 31 0
2989 잡담 1위 ㅠㅠㅠㅠㅠㅠㅠㅠ 5 2018.04.17 52 3
2988 떡밥 더 쇼 1위!!!!!!! 4 2018.04.17 57 5
2987 잡담 한국말이 쪼금 서툰 어노 정말 기엽다 10 2018.04.17 199 10
2986 떡밥 신난 호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8.04.17 75 4
2985 떡밥 공짹 업!! 1위가수드아!!!! 7 2018.04.17 48 4
2984 잡담 역시 나는 중요한 경기나 시상식같은건 보지 말아야 하나돠 (몬엑 1위 추카! ) 2 2018.04.17 28 1
2983 떡밥 [Making Film] 몬스타엑스(MONSTA X) - 'JEALOUSY' MV 2 2018.04.17 17 1
2982 잡담 어노야...ㅠ 쿨쩍 3 2018.04.17 65 2
2981 떡밥 1위 공약 실천중인 민혁이와 1위해서 기쁜 원호 ㅋㅋㅋ 5 2018.04.17 81 5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38 239 240 241 242 243 244 245 246 247 ... 368 Next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