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8 추천 수 2 댓글 11
주소복사http://sudaho.com/185569
Extra Form

원호팬되면서 느낀건데 왜 옛날 배우 그분 사랑을그대품안에 남주분 리즈시절모습이 약간 보이는거같아서

곱상하면서도 남자다운 분위기나 눈매? 특히 눈동자가 좀 닮아보이고 귀모양도? 조금 닮은거같고..

내가 눈이 삔건가?ㅠㅠ

 

#원호배우 #눈동자 #눈매 #배우 #귀모양 #모습 #남자 #분위기 #삔건 #생각인데말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 2018-04-16 22:46

    나 꼬맹이때 ㅊㅇㅍ님 진짜 좋아했는데...별은 내가슴에라는 드라마 보면서...ㅎㅎ 느낌 있다!! 울어노 잘생기기도 했고, 목소리도 넘나 좋으니까 연기공부 좀 해서 나중에 연기하는것도 보고싶은 호두수니의 욕심...ㅠㅎㅎ

  • 글쓴호두 2018-04-16 22:47
    ☞호두

    그러니까 ㅠㅠ 원호는 매력이 무궁무진해서 배우해도 진짜 괜찮을거같아 >< 난 특히 원호 흑발에 머리올렸을때 진짜 리즈시절 ㅊㅇㅍ님같아서
    조금 놀랠때있어

  • 호두 2018-04-16 22:49
    ☞글쓴호두

    나 밑에 댓글 읽고 호다닥 수정했넹 ㅋㅋㅠㅠ

    써치방어! 배우님 성함에 혹시나 울어노랑 관련검색 안되도록!ㅎㅎ

  • 호두 2018-04-16 22:47

    호두야 써방 안했어!

  • 글쓴호두 2018-04-16 22:48
    ☞호두
    써방?
  • 호두 2018-04-16 22:49
    ☞호두

    베이직룰 14번 필터링하는거  써치방지용으로

  • 글쓴호두 2018-04-16 22:53
    ☞호두
    그거 어떻게해야해 호두야? 나 지금 밥먹고있어서 ㅠ
  • 호두 2018-04-16 22:59
    ☞글쓴호두
    걍 서치안되게 자음으로 쓰거나 이름사이사이에 특문끼워넣거나 그렇게하는거임 공지에 다 써있어!
  • 글쓴호두 2018-04-16 23:03
    ☞호두
    지금 수정했어 ㅎㅎ 고마워 호두야^^
  • 호두 2018-04-16 23:22
    ☞글쓴호두
  • 호두 2018-04-17 00:56
    젊을때 모습 보고왔는데 무슨 느낌인지알것같아 ㅋㅋㅋㅋ흑발어노 닮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088 떡밥 입에 다 묻히고 머거 ㅌㅋㅋㅋㅋㅋㅋ 6 2018.04.15 122 3
6087 잡담 스따쉽 몬채널 이영상 지웠나봐..? ㅠ ㅠ 7 2018.04.15 161 0
6086 잡담 진짜 원호가 너무 좋아 4 2018.04.15 78 1
6085 떡밥 요즘 원호를 가장 설레게 하는것은? 7 2018.04.15 184 2
6084 잡담 몬둥이 합성할때 쓰라고 png로 이미지 따옴 2 2018.04.15 120 0
6083 떡밥 플래시 팡팡 받으면서 출국하는 원호 영상! 2018.04.15 40 2
6082 떡밥 일본 가는 원호 ㅠㅠㅠㅠㅠㅠ 4 2018.04.15 94 5
6081 잡담 n년전 원호 계정 요즘 원호짤 마니 올라와서 져앙 1 2018.04.15 106 1
6080 떡밥 원호 표정 너무 따수워 ㅠㅠ 2 2018.04.15 84 1
6079 잡담 어노 이 사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시계토끼같아 5 2018.04.15 81 2
6078 떡밥 오늘 원호 공짹들 퍼옴!! 3 2018.04.15 47 1
6077 잡담 원호야 12 2018.04.15 78 1
6076 떡밥 오늘 케이콘 원호 4 2018.04.15 78 4
6075 떡밥 이 영상 보니까 맏형 둘하고 구삼즈하고 완전 달라 ㅋㅋㅋ 13 2018.04.16 192 4
6074 떡밥 케이콘 재팬 스탭이 올려준 원호 사진 4 2018.04.16 130 4
6073 떡밥 [NEW] 원호 교관 후기 ㅋㅋㅋㅋㅋㅋ새로 뜬거 ㅋㅋㅋㅋ 17 2018.04.16 663 8
6072 잡담 원호 그거 같애 밀랍 인형 3 2018.04.16 90 0
6071 잡담 바디체인 엄청 차가워서 드라이기로 데운대 4 2018.04.16 158 3
6070 떡밥 너툽 기자들 채널에 올라온 몬엑 대기실 후기 ㅋㅋㅋㅋㅋ 7 2018.04.16 182 2
6069 떡밥 전지적 CCTV 시점 방언니 4 2018.04.16 47 3
6068 잡담 출첵 개근 놓친 이후로 8 2018.04.16 52 2
6067 잡담 방언니 cctv 영상에서 원호 이 노래 잠깐 부른다 ㅋㅋㅋ 5 2018.04.16 97 3
» 잡담 내 생각인데말이야...원호 배우 ㅊㅇㅍ님 닮지 않았어? 리즈시절 ㅊㅇㅍ님 11 2018.04.16 148 2
6065 떡밥 움직이는 토끼모자 ㅋㅋㅋㅋ 2 2018.04.16 313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37 238 239 240 241 242 243 244 245 246 ... 495 Next
/ 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