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2018.07.11 20:01

GQ 화보라니!!!!!!

조회 수 157 추천 수 7 댓글 26
주소복사http://sudaho.com/298895
Extra Form

30F2D0FE-D729-451B-8586-7565BE15DC20.jpeg

 

946CEC44-5FC9-4D0D-8D3D-6A876A7479B7.jpeg

 

트위터 안하는 호두들 위해서 퍼와써!

왜이렇게 청초하니ㅜㅜㅜㅜㅜㅜㅠ


#GQ화보라니 #트위터 #청초하니 #호두들

  관련 있는 추천 글

175%
베스트 입성!
 

 
  • 호두 2018-07-11 20:07
    진짜미쳤나바ㅡㅜㅜㅜㅜㅜㅜ수니들죽이려그누ㅜㅜㅜㅜㅜㅜㅜ
  • 글쓴호두 2018-07-12 18:27
    ☞호두
    넘 최고지ㅜㅜㅜㅜㅜ
  • 호두 2018-07-11 20:18
    너무예쁘다진짜..ㅜ
  • 글쓴호두 2018-07-12 18:27
    ☞호두
    저렇게 몸키우고 이쁜 아이돌 첨봐서 또 충격,,
  • 호두 2018-07-11 20:18
    헐 이거뭐야?
  • 글쓴호두 2018-07-12 18:27
    ☞호두
    둘이 지큐 찍었대!
  • 호두 2018-07-11 20:18
    둘이 지큐 화보 찍은거임?? 대박 개조아ㅠㅠㅠ
  • 글쓴호두 2018-07-12 18:27
    ☞호두
    나더ㅠㅠㅠ지큐라니ㅜㅠㅜ
  • 호두 2018-07-11 20:28
    와 나 알림 뜨는데 셔누가 화보찍었다구 해서 응? 화보? 하면서 트윗키는데 원호가 딱 보이는데 순간 심장이 쿵하더니 숨이 턱턱 막히면서 셔누 원호 gq화보라는거에 막 진짜 말도 안나오고 엉엉 소원 이뤄지는 기분 미친 진짜ㅠㅠㅠㅠㅠ
  • 글쓴호두 2018-07-12 18:28
    ☞호두
    그치ㅜㅜㅜㅠ너무 기대돼ㅜㅜㅜㅜ
  • 호두 2018-07-11 20:39
    와 미쳤어ㅠㅠ 저렇게 몸두터운데 앙고라티입고 화사할수있는거 어노밖에 없을거야ㅠㅠㅠ
  • 글쓴호두 2018-07-12 18:28
    ☞호두
    그치 진짜 레알 본투비 천재아이돌,,
  • 호두 2018-07-12 02:11
    지큐면 진짜다....남성 잡지까지 뒤집어 놓으신 어노....
  • 글쓴호두 2018-07-12 18:28
    ☞호두
    그니깐 둘이 진짜 멋있지ㅜㅜ
  • 호두 2018-07-12 02:36
    화사 청량 상큼해 대박 ㅠㅠㅠㅠㅠ
    니트 복실복실한 거 입어서 더 하얘보이고,,
  • 글쓴호두 2018-07-12 18:28
    ☞호두
    장난아니지 니트랑 맞짱뜨는 피부바,,
  • 호두 2018-07-12 17:22
    원호 옷주변에 솜털땜에 빛나는것같애 ㅋㅋ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8-07-12 18:28
    ☞호두
    그치 그거땜에 후광 비치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12 19:35
    말잇못.........................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글쓴호두 2018-07-13 15:08
    ☞호두
    후 호흡곤란이야...
  • 호두 2018-07-12 21:51
    트위터안하는 호두=나
    고마워 쓰니호두야ㅠ복받을겨ㅜ
  • 글쓴호두 2018-07-13 15:08
    ☞호두
    후후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야 이뿐 원호는 역시 다같이 봐야대
  • 호두 2018-07-14 00:01
    진짜 보고 와.. 세상에.. 와.. 만 했다니까ㅋㅋㅋㅋㅋ 진짜 어쩜 저렇게 이쁠까ㅜㅜ
  • 호두 2018-07-14 00:37
    아 진짜 다시 봐도 헉 할 정도로 너무 예쁘다
  • 호두 2018-07-16 15:42
    청량갑 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6 20:07
    진짜 어쩜 저렇게 청초하구 그래ㅠㅜㅠㅠ 최고야 원호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핫플 떡밥 원호 목격썰봐...(추가) 18 new 2018.09.22 160 5
핫플 잡담 AAA 투표말이야~|!! 꼭읽어줘ㅜㅠㅠ 12 update 2018.09.22 69 4
핫플 잡담 워노 왜 자꾸 사투리 쓰지 ㅋㅋㅋㅋㅋ큐ㅠㅠㅠ 14 2018.09.21 137 2
공지 📢 BASIC RULE / 기본 규칙 :: (180713 수정) 6 2017.01.31 2277 0
8822 잡담 우리 호두들 너무 이쁘다. 11 2018.04.24 143 14
8821 잡담 원호는 참 멋진 사람이야 그치 ? 18 2018.04.22 355 14
8820 떡밥 원호 표정 무슨 만화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 디지고싶냐?) 20 2018.08.16 267 13
8819 잡담 원호는 참 좋은 사람이야 18 2018.01.30 235 13
8818 잡담 우리 원호 과거 그래두 착한 앱니다...ㅠㅠ몬스타엑스 원호 못된애 아니에여... 5 2017.02.07 1094 13
8817 잡담 원호 가끔 이렇게 짝다리 짚고 서잇는거 11 2018.01.15 242 12
8816 잡담 호두들아 혹시나 힘들거나 하면 여기에라도 글남기고 그래 14 2017.12.18 216 12
8815 공지 수다호 호스팅 1년 연장 완료 (~20190823) 2018.07.29 133 11
8814 떡밥 연예인 이어노.gif 20 2018.06.07 192 11
8813 떡밥 호다닥 호다닥 호다닥~~~~~!!!! 20 2017.12.26 254 11
8812 잡담 어노 너무 심하다... 25 2017.12.12 337 11
8811 떡밥 과즙미+바보미 쩔었엌ㅋㅋㅋㅋㅋㅋㅋ 15 2017.08.10 282 11
8810 잡담 솔직히 말하면 너무 놀랐어 14 2018.08.27 210 10
8809 떡밥 호석이 형 도시락 자랑이라도 하게 해주세요 13 2018.08.12 140 10
8808 떡밥 음악평론가 김영대님 짹 12 2018.08.09 166 10
8807 잡담 나혿 원호가 무대위에서 카리스마 쩔다가 갑자기 이렇게 웃는거 보고 반했잖아 20 2018.07.27 225 10
8806 잡담 원호의 성장기 11 2018.07.02 197 10
8805 후기 런던공연후기) 원호야 많이 사랑해 ㅠㅠ 19 2018.06.18 214 10
8804 떡밥 전부다 동일인 (원호) 16 2018.05.28 198 10
8803 떡밥 방금 뜬 기사 봐봐 10 2018.05.06 179 10
8802 잡담 호두들아 무침원호가 이랬어... 28 2018.05.02 260 10
8801 잡담 한국말이 쪼금 서툰 어노 정말 기엽다 10 2018.04.17 199 10
8800 떡밥 원호는 반응땜에 놀리는 맛이 있음 18 2018.01.04 285 10
8799 잡담 "이 인형 원호꺼에요" 11 2017.12.27 218 1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8 Next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