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10.11 06:27

필요할때 논리정연해지기

조회 수 181 추천 수 4 댓글 13
주소복사http://sudaho.com/381398
Extra Form

https://twitter.com/kii1dd_/status/1041345975111958529?s=21

무서운 영화를 보세요.

>> 왜요? 제가 왜 그래야 돼요?

민혁이 몬엑 자칭타칭 말 1위인데 원호 옆에서 덜덜 더듬거리면서 ㄴㅔ.. 마자요.. 이러고있는거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호옆 #영화 #자칭 #타칭 #민혁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호두4b173 2018-10-11 07:16
    표정봐ㅜㅠ큐ㅠ
  • 호두7d153 2018-10-11 08:33
    호들호들
  • 호두7d153 2018-10-11 08:33
  • 호두5x144 2018-10-11 08:54
    ㅋㅋㅋ이거 언제야?ㄱㅋㅋㅋ귀여워ㅠㅠ
  • 호두5w82 2018-10-11 09:27
    ☞호두5x144
    딩고뮤직에서 공포영화 곤지암 보고, 공포체험하러 갔었던..ㅠ
    검색해보면 수다호에도 있을거야ㅎㅎ
  • 호두9y143 2018-10-11 09:14
    아귀여웤ㅋㅋㅋㅋ이거뭐지?언제야이거??
  • 호두5w82 2018-10-11 09:28
    귀여워ㅠㅠ 필요할땐 논리정연해지는것도 진짜 조아버려ㅠ
  • 호두5h102 2018-10-11 10:51
    본능적으로 논리적이 되버렸어!! ㅋㅋㅋㅋ
  • 호두1k169 2018-10-11 13:21

    필요할 때가 무서울 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 영상 여기!
    https://youtu.be/yxTdOGRFxsQ

  • 호두1y198 2018-10-11 13:40
    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그래, 할 말은 해야지!!
  • 호두7z20 2018-10-11 18:10
    필요할 때 간절할 때 논리정연해졋엌ㅋㅋㅋㅋ
  • 호두3t172 2018-10-12 02:38
    똑부러지는말투 ㅋㅋㅋㅋㅋㅋㅋ
  • 호두4c1 2018-11-27 00:18
    똑부러지는데 묘하게 억울함이 묻어나 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핫플 잡담 오늘 마마 미쳤다 진짜 ㅠㅠ 18 new 2018.12.12 62 3
핫플 떡밥 원호 백사장 파도머리 again 2018 19 new 2018.12.12 100 6
핫플 잡담 했다.. 채팅.. 19 new 2018.12.11 140 2
공지 📌 BASIC RULE 📌 기본 규칙 (181109) 6 2017.01.31 3046 0
10331 잡담 호두들아 브이앱 채널 플러스 영상 어케 다운받아? 4 2017.09.28 3033 3
10330 잡담 폰배경 짤로 딱이다 17 2018.07.04 2927 1
10329 잡담 이화여대 대강당 시야 사진들 들고 왔어 2017.12.20 2817 7
10328 잡담 원호 문신 몇개야? 30 2017.11.22 2186 3
10327 공지 몬스타엑스 원호 관련 팬페이지 정리 모음 (170721 수정) 15 2017.02.20 1972 3
10326 잡담 우리 원호 과거 그래두 착한 앱니다...ㅠㅠ몬스타엑스 원호 못된애 아니에여... 3 2017.02.07 1563 14
10325 잡담 심즈 셔누 계정에 ㅋㅋㅋ 원호 등장했는데 ㅋㅋㅋ 8 2017.09.26 1537 3
10324 잡담 장충 체육관 시야 설명 퍼옴.jpg 5 2018.04.12 1501 0
10323 잡담 원호 갓스무살에 교관 알바했던거 알아? 9 2017.02.22 1357 11
10322 잡담 호두들 본인이 이호석 맞대...... 12 2017.04.30 1332 0
10321 잡담 헐 이거 피어싱 진짜래 12 2018.01.07 1146 4
10320 잡담 어노 보는 공항 직원 눈좀바바 9 update 2017.09.14 1126 2
10319 잡담 머쓱타드...;;; 시리즈 원호 버전 ㅋㅋㅋㅋㅋ 10 2018.07.16 1086 5
10318 잡담 호석이가 이씨라는거 무슨말이야....? 16 2017.04.29 1068 0
10317 떡밥 드라마라마 뮤비 해석 - 퍼왔는데 이거 대박 맞는거 같애 8 2017.11.07 1027 8
10316 잡담 장충 체육관 이 앞뒤 두장으로 시야 요약.jpg 2 2018.04.12 1016 0
10315 떡밥 170322 [번역] 몬스타엑스 일본 하루하나 VOL.41 인터뷰 펌! 4 2017.04.16 954 2
10314 잡담 브이앱- 원호 타투편 11 2017.07.19 841 2
10313 떡밥 오옷 원호 꿍디 허벅지 사이 뒷쪽에 있는 문신 꽃이래 4 2017.06.28 806 2
10312 잡담 원호 아프리카 철구랑 대도서관 그거 스탭이 적어준거 읽은거였대 (+스탭 대본 모니터 첨부) 29 2018.01.11 776 6
10311 떡밥 ㅋㅋㅋ 원호 과거 얼짱 시절에 수줍음 타는거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19 2018.06.22 703 9
10310 떡밥 원호 몰카 당했을때 펑펑 울었다는 이야기랑 + 운 이유 ㅋㅋㅋㅋ 8 2017.07.11 699 10
10309 잡담 리셀링 안 한 홈마 목록도 뜸 17 2018.02.19 667 4
10308 잡담 며칠전 셔누가 원호 핸드폰 배경 달이랬는데,... 14 2018.04.22 666 5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1 Next
/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