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0 추천 수 2 댓글 6
주소복사http://sudaho.com/412687
Extra Form

https://twitter.com/heyajayeh/status/1060393519074832385?s=20

 

표정 진짜 깜찍해 ㅋㅋㅋㅋ

골반춤은 오지고요9.gif


#롤코댄스 #골반춤 #명장면 #표정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3s50 2018-11-08 22:17
    진짜 잘해 ㅋㅋㅋㅋ느려지는거 빨리지는거 다잘햇어 ㅋㅋㅋ이거랑 그 랜덤댄스에서도 한번도 안틀리고 바로바로 다함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8-11-08 22:20
    ☞호두3s50
  • 호두9a59 2018-11-08 22:22

    4초에 급느려질때 표정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느리게 템포맞춰서 웨이브천천히 하다가 어정쩡한 동작에서 갑자기 빨라졌는데 진짜 노래에 딱 맞춰서 턴도 재빨리 돌고 ㅋㅋㅋ
    그와중에 대단한게 안무는 안놓쳐 ㅠㅠ 빨라져도 동작 빠뜨리거나 생략하는거 없이 다춤 ㅠㅠ

  • 글쓴호두 2018-11-08 22:27
    ☞호두9a59
    춤을 몸에 익히려고 얼마나 많이 노력했을까.. 너무 멋있어!!ㅜㅜ
  • 호두9h70 2018-11-08 22:38
    원호 저 골반웨이브춤? 암튼 골반 돌릴때 진짜 섹시하고 찰지게 잘돌리지 않아? ㅠㅠㅠ 얼굴도 섹시하고 온몸이 섹시해 ㅠㅠㅠ춤도 박자 리듬 다 쩔게 추고.. 춤선도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장면 무한반복 했는데 ㅋㅋㅋㅋㅋ박자 급느려질때 표정도 졸귀 ㅋㅋ
  • 글쓴호두 2018-11-09 08:45
    ☞호두9h70
    너무 잘해 진짜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912 잡담 2년전 오늘의 아육대 원호래 ㅋㅋ 7 new 01:32 60 1
10911 잡담 원호 톡 왔다감 11 new 2019.01.15 86 1
10910 떡밥 창균이 말 듣고 갑자기 안정 . . 17 new 2019.01.15 114 4
10909 떡밥 원호 짹 9 new 2019.01.15 46 1
10908 잡담 오늘 수다호 방문 7000 찍겠다! 4 new 2019.01.15 34 0
10907 떡밥 서가대 젤리 먹는 원호 모음 7 new 2019.01.15 90 3
10906 떡밥 서가대 원호 고화질 벌써 뜸 8 new 2019.01.15 67 2
10905 떡밥 사랑한다!! 몬베베!!! 3 new 2019.01.15 30 1
10904 잡담 원호 상받으니까 먹던거 내려놓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6 new 2019.01.15 120 5
10903 떡밥 원호 오물오물 뭐 먹고있는데 찍혔어 ㅋㅋㅋㅋ 18 new 2019.01.15 108 4
10902 잡담 301번째가입하고싶어.. 5 new 2019.01.15 46 0
10901 잡담 원호 얼굴 보면 눈물 나는 사람 11 new 2019.01.15 86 2
10900 잡담 찐베베 모집전 입덕중인 호두 ㄴㅇㄴ 8 new 2019.01.15 61 0
10899 잡담 요즘 진짜 원호 때문에 산다 16 new 2019.01.15 105 1
10898 떡밥 원호 웃는거봐 6 new 2019.01.15 55 2
10897 떡밥 말갛다는게 이런건가봐 4 new 2019.01.15 46 2
10896 잡담 호모닝! 6 new 2019.01.15 29 0
10895 잡담 호두들아 나 고민이 있어. 52 new 2019.01.15 154 5
10894 잡담 오늘 주운 쿵야짤 7 new 2019.01.15 51 0
10893 떡밥 이 영상 원본 어디서 봐? 8 new 2019.01.15 65 0
10892 잡담 헐 이제 로또 인터넷으로도 살수있대 ㅋㅋㅋ 11 update 2019.01.14 79 0
10891 떡밥 말랑말랑 파워!!!! 18 update 2019.01.14 83 5
10890 떡밥 스타쉽 플래닛 나일론 12월호 메이킹 원호컷 6 update 2019.01.14 55 0
10889 잡담 미쳤다 7 update 2019.01.14 69 3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56 Next
/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