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28 추천 수 5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296430
Extra Form

1733ECDC-006A-45AD-9353-8BE523B2BE84.jpeg

F239E826-153D-43DC-9AD4-DAA855141E07.jpeg

1EC51FC5-ACF8-42BD-86D6-54D1486DE15F.jpeg

FBBE31EA-EDAE-44C1-821C-7458CAA52C7A.jpeg

2E813AE1-FA0A-4732-9636-EE1ADE4EBBA1.jpeg

브이앱 팔로워 얘기하다가 갑자기 저 얘기 꺼내더니 팬들이 쓴거내용 설명하면서 감동받았다고 혼자 독후감쓰는중 ..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브이앱팔로워 #편지 #얘기 #원호 #독후감 #내용설명

  관련 있는 추천 글

125%
베스트 입성!
 

 
  • 호두 2018-07-08 11:47

    그런 것 같더라구! 더 자주자주 써야지ㅜㅜ
    데뷔초에 아마 몬즐라 였던 거 같은데 거기서 자기한테 쓴 글 다 본다고! 7개 정도라내용도 다 기억하고 있댔나? 암튼 막 그랬었어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08 13:19
    저 전에도 그거 얘기했거든? 그때 옆에 민혁이가 그럼 내용 다 기억해요? 이러니까 어노가 당연히 기억한다고그래서 민혁이가 말해보라고 함
    그러니까 어노가 내용을 술술말하고 민혁이가 폰으로 검색해서 맞춰봤는데 진짜 내용 똑같았어 ㅋㅋㅋㅋㅋㅋ 어노 기억력 개짱이었음 ㅋㅋㅋ
  • 호두 2018-07-09 23:25
    ☞호두
    아진짜??? 그건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네이버 편지 자주 써야겠다
  • 호두 2018-07-08 17:48

    그래서 나두 종종 쓰러가 ㅠ

  • 호두 2018-07-09 12:55
    헐 대ㅏㄱ ㅠㅠㅠㅠ
  • 호두 2018-07-10 20:02
    진짜 감동이다 열심히 쓸게ㅜㅜ
  • 호두 2018-07-12 13:53
    헐 나는 저런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ㅠㅠㅠㅠㅠㅠ 나두 쓰러 가야겠다ㅠ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1824 잡담 표정 뭐임ㅋㅋㅋㅋㅋㅋ 3 2019.03.15 95 1
11823 잡담 원호 말투 너무 좋아 10 update 2019.03.15 107 2
11822 잡담 원호시 2019.03.15 39 0
11821 잡담 엘리게이터 원호 캠 이게 젤 좋은것 같아 5 2019.03.15 85 0
11820 잡담 쵺.gif 1 2019.03.15 63 0
11819 떡밥 원호: 허얼.. 진짜 타투임? ㅇㅅㅇ 13 2019.03.14 288 5
11818 잡담 너! 너지금 나한테에! 뭐어?!! 4 2019.03.14 78 1
11817 잡담 몬엑 물품으로 소액사기친 사기꾼 신고한 후기 1 (짧음) 10 2019.03.14 123 0
11816 잡담 몬엑 막콘(일요일) 두자리(좌석) 원가양도할건데 생각있으면 비댓 달아줘 18 2019.03.14 163 0
11815 떡밥 원호가 양치질에 철저한 이유 ㅋㅋㅋㅋ 18 update 2019.03.14 299 6
11814 잡담 일예에 시제석 풀 줄 알았는데 11 2019.03.14 93 0
11813 잡담 또 내 자리는 없네ㅠㅠㅠㅠ 9 2019.03.14 52 0
11812 잡담 소속 그룹 "호두열매" 에게만 공개된 글입니다. 6 secret 2019.03.14 21 0
11811 떡밥 스마트채널에 화이트데이 무슨 영상 짧게 올라옴 3 2019.03.14 49 0
11810 떡밥 리트머스 화보 새로 뜬거 8 2019.03.14 123 4
11809 잡담 원호 보고시퍼 2 2019.03.14 38 0
11808 떡밥 원호 아파서 무대 못했던 날 타돌 브이앱 뒤에 찍힌 영상 ㅠㅠ 16 2019.03.14 251 5
11807 잡담 원호시 2 2019.03.14 46 0
11806 떡밥 🐝 원호 애교타임! 🐰 아앙↗↗↗ (충격적 귀여움 주의) 12 update 2019.03.14 115 4
11805 떡밥 돈까스카레 이름 맞추고 자기도 눈 땡그래졌어 ㅋㅋㅋㅋㅋ 7 2019.03.14 89 5
11804 잡담 호보싶 4 2019.03.14 37 0
11803 잡담 원호도 일자골반이였어 12 2019.03.14 186 3
11802 떡밥 원호 일본짹 5 2019.03.13 75 2
11801 잡담 원호 볼에 하트 스티커 너무 예쁨 ㅋㅋㅋㅋㅋ 4 2019.03.13 57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95 Next
/ 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