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7.03 21:25

펜스말이야

조회 수 80 추천 수 0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292325
Extra Form

지난번이랑 스탠딩구역 크기 ㅂ슷하다고 하면 a구역 160번대 펜스 잡을 수 있어? 

 

아니면 더 앞번호 양도받으려구 하는데..ㅠㅠ 

 

지난번에 f1,2 펜스잡은 호두들 입장번호 몇번이어써? 


#f1 #펜스 #앞번호 #양도 #입장번호 #호두들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 2018-07-03 22:16
    원하는 펜스가 어디쪽이야??? 160번은 좀 아슬한거같다ㅠㅠㅠ100안으론 들어와야하지않을까?? ㅜㅜ
  • 호두 2018-07-03 22:27
    눈치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03 22:34
    두번째줄까진 갈 것 같은데 위 호두말처럼 눈치싸움ㅋㅋ
  • 호두 2018-07-03 22:42
    나 저번콘 150번대 초반이었는데 못잡았어 ㅠㅠ 저번이랑 비슷한 규모면 팬스잡을람 백번 안쪽은 되야 할거 같음ㅠ
  • 글쓴호두 2018-07-03 23:22
    ☞호두
    그치? ㅠㅠ 호두 그럼 몇번째 줄이었어??
  • 호두 2018-07-04 00:04
    ☞글쓴호두
    나 앞펜스에서 3번째줄정도 였던거 같어!!
  • 호두 2018-07-03 23:40

    저번에 핸드볼 갔던 80번대 친구 아슬하게 펜스 잡았음. 90번대까지도 몸빵잘하면 가능 할것같음 장담은 X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804 떡밥 성덕라이브 원호 폴라로이드! 4 2018.11.14 64 1
9803 잡담 남신과 천사를 넘나드는 인간계 사람..... 7 2018.11.14 65 2
9802 잡담 호모닝 ⭐️ 4 2018.11.14 24 0
9801 잡담 안녕 호두들! 4 2018.11.14 28 0
9800 떡밥 원호 무표정이다가 웃을때 갭차이.gif 16 2018.11.14 198 8
9799 잡담 원호 과거 영상 보는중인데 멤버들이 원호 눈물 많다고하면서 6 2018.11.14 102 0
9798 떡밥 피자 젤리 먹는 원호 4 2018.11.14 53 1
9797 잡담 원호는 진짜 실물로 보는게 오조억배 더 쩔어ㅠㅠㅠㅜㅠㅠ 16 2018.11.13 138 4
9796 떡밥 [ASMR live] 몬스타엑스(MONSTA X) - Shoot Out 6 2018.11.13 28 0
9795 떡밥 그냥 네! 하고 대답하기만하는건데 7 2018.11.13 54 4
9794 잡담 성덕라이브 솔직히 첫방이라 4 2018.11.13 76 4
9793 잡담 원호 손재주 진짜 좋은것같은게 ㅋㅋㅋ 3 2018.11.13 78 0
9792 잡담 성덕라이브에서 원호가 안한 인소멘트 맞추기 게임했는데 ㅋㅋㅋㅋㅋ 2 2018.11.13 53 0
9791 잡담 아 성덕라이브 보는데 너무 부럽다 1 2018.11.13 44 0
9790 떡밥 지금 성덕라이브 보려면 이거 다들 설치해 2018.11.13 37 0
9789 잡담 이 영상 원호 치열이 너무 설렌다.. 7 2018.11.13 85 3
9788 떡밥 더쇼 소확겜 피자 만들기 영상 존잼ㅋㅋㅋㅋ 6 2018.11.13 57 2
9787 떡밥 더쇼 공트에서 올려준 원호 셀카!! 1 2018.11.13 46 0
9786 잡담 🐶당고먹을래? 🐰당고가 뭐야? 🐶...형이 산거 🐰응 먹자 9 2018.11.13 85 2
9785 잡담 공카에 원호가 댓글단거 보고왔는데 맘이 몽글몽글해져 1 2018.11.13 55 0
9784 떡밥 [쇼! 음악중심] 181103 몬스타엑스 현장 포토 5 2018.11.13 52 0
9783 떡밥 오늘 더쇼 몬엑 커피트럭에 리얼 몬엑 옴 ㅠㅠ 9 2018.11.13 87 4
9782 잡담 원호 팔길이 몬엑에서 공동 2위야 ㅋㅋㅋㅋㅋㅋ 4 2018.11.13 78 1
9781 떡밥 몬스타엑스 연습실 챌린지 영상 #3 2018.11.13 25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4 Next
/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