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1.07 20:41

헐 이거 피어싱 진짜래

조회 수 1439 추천 수 4 댓글 17
주소복사http://sudaho.com/105159
Extra Form

코말고 눈썹하고 입술 ㄷㄷ

 

IMG_20180107_203942.jpg

 

 

 

이때 걍 풀로 붙인건줄....


#입술 #피어싱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TAG •
 

 
  • 호두 2018-01-07 20:59
    걍 풀로 붙여 ㅋㅋㅋ 상상하니 웃겨 ㅋㅋ
  • 호두 2018-01-07 21:00

    헐진짜아팟겟다ㄷㄷ눈썹이랑 입술...

  • 호두 2018-01-07 21:22
    헐 입술은 흉터자국땜에 알았는데 눈썹도 진짠줄은 몰랐어
  • 호두 2018-01-08 19:52
    ☞호두
    헐대박 흉터자국도못봤어!!! 혹시사진같은거도있오??!!!
  • 호두 2018-01-08 21:19
    ☞호두

    1504191175913-1.jpg

    1504193081112-1.jpg

    올려따!!!! 

  • 호두 2018-01-08 21:30
    ☞호두
    사진은 댓글 달고 수정버튼 눌러서 수정할때 사진 첨부할수있음
  • 호두2w78 2019-01-22 14:16
    ☞호두
    이건 언제야 ?
  • 글쓴호두 2019-01-22 14:45
    ☞호두2w78
    아름다워때 같음 머리색보니까
  • 호두 2018-01-08 21:29
    ☞호두
    고화질 사진으로 보면 보여!!
  • 호두 2018-01-07 21:33
    아팠을거같다....원호의 컨셉 소화력 대단해!!
  • 호두 2018-01-07 22:59
    이날 원호 너무 독보적으로 잘생기고 섹시해ㅠㅠㅠ 이스타일링 박제시키고싶을정도로
  • 호두 2018-01-08 00:15
    눈썹에 있는 피어싱은 스치기 만해도 아픈데ㅜㅜ
  • 호두 2018-01-08 11:03
    헐... 나 속눈썹풀로 비즈 붙인줄 알았어..
  • 호두 2018-01-08 13:58
    진짜 스티컨줄알앗ㅅ으요... 눈썹은 진짜인줄 몰랐네
  • 호두3l73 2018-12-19 11:05
    아 대박 진짜 피어싱 뚫었구나
  • 호두5r8 2019-01-17 01:42
    페이크 피어싱? 그런 거일줄 알았는데 진짜 피어싱이였어..? 잘어울려서 좋긴 하지만.. 그 고통을 생각하니 내가 죽을 맛이네...
  • 호두4l84 2019-01-22 11:39
    이거 움짤있어 ㅠㅠㅠ 그래서 피어싱 자국 다 났듀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018 떡밥 인기가요 막방 단체사진 3 2018.01.08 39 1
4017 잡담 이거 호두콘용인데 ㅋㅋㅋㅋㅋ 6 2018.01.08 86 1
4016 잡담 새끼손가락에 눌린 볼따구 부분 빛나는거 봐 ㅋㅋ 8 2018.01.07 152 6
4015 잡담 드라마라마 막방 실화냐 ㅠㅠ 8 2018.01.07 83 2
4014 잡담 막방이 너무 슬퍼서 입덕계기 풀어볼께 (공개 수정했어!) 10 2018.01.07 99 1
» 잡담 헐 이거 피어싱 진짜래 17 2018.01.07 1439 4
4012 잡담 푸딩 벗을때 ㅋㅋㅋㅋㅋㅋ 5 2018.01.07 71 0
4011 떡밥 원호 앞태 뒤태 8 2018.01.07 180 5
4010 잡담 귀여움이 배가 되는 헝클어진 원호 6 2018.01.07 107 2
4009 잡담 ㅠㅠㅠㅠㅠ 7 2018.01.07 132 4
4008 잡담 이 날 원호 진짜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3 2018.01.07 90 2
4007 떡밥 팬싸에서 멤버들이 요즘 원호가 자기전에 하는일 말해줌 ㅠㅠ 8 2018.01.07 274 4
4006 잡담 머리에 토끼 삔 차고 삐그덕거리면서 등 긁어ㅋㅋㅋㅋㅋㅋㅋ 4 2018.01.07 157 1
4005 잡담 내일 인가 무대가 드라마라마 마지막무대... 그리고 공백기가 시작되는구나....ㅠㅠ 9 2018.01.07 58 1
4004 잡담 목아파.... 5 2018.01.06 94 0
4003 잡담 요즘 갈발 원호 모으고 있음 4 2018.01.06 124 1
4002 떡밥 [예능연구소 직캠] 몬스타엑스 드라마라마 쇼!음악중심 180106 3 2018.01.06 30 1
4001 잡담 호두들아 시그 영상 다들 보았니 7 2018.01.06 59 0
4000 잡담 입 안에 꿀꽈배기 ㅋㅋㅋㅋㅋ 6 2018.01.06 117 3
3999 잡담 토끼 오물오물 4 2018.01.06 57 0
3998 떡밥 음중 공트 단체 사진 7 2018.01.06 50 0
3997 잡담 정육점 조명을 쏴도 잘생김은 가려지지 않음 10 2018.01.06 115 2
3996 잡담 와 오늘 쇼음중 대박 9 2018.01.06 74 1
3995 떡밥 원호는 왜 스티커 붙여주는것도 씹덕이냐고 5 2018.01.06 158 4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334 ... 497 Next
/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