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25 추천 수 7 댓글 14
주소복사http://sudaho.com/117615
Extra Form

이때 퀴즈가 "남성의 전립선 질병이 여성에게도 옮을까?" 라는 질문에 원호가 X(아니오) 선택했거든

그 이유를 원호한테만 물어봤는데  저렇게 어물어물.. 하면서 (여..여자는 전립선이 없쟈나여.. 근데 어떻게 옮는다는건지...)

자꾸 몰아부쳐서 원호 거의 욺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podotokki/status/954726652172320768

 

 

 


#아니오 #원호 #전립선질병 #전립선 #남성 #원호이때퀴즈 #비타민 #이유

  관련 있는 추천 글

175%
베스트 입성!
 

 
  • 호두 2018-01-24 02:24
    헐 너무 귀여워...ㅠㅠ 비타민 보러 가야겠다
  • 호두 2018-01-24 02:30
    나 저거 원본 찾아봤는데 못 찾았았어 ㅠ
    비타민 종영 되서 그런가 우리집 LG유플러스인데
    2016년도꺼는 엄써 ㅠ 혹시 어디 구할 데 없나 보고 싶당ㅠ
  • 글쓴호두 2018-01-24 09:34
    ☞호두
    이거 윗글(비타민 움짤)에 댓글로 영상 링크 달렸어!!!ㅋㅋㅋㅋ
  • 호두 2018-01-24 09:31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 나도 저거 보고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
  • 글쓴호두 2018-01-24 09:34
    ☞호두
    이거 윗글(비타민 움짤)에 댓글로 영상 링크 달렸어!!!ㅋㅋㅋㅋ
  • 호두 2018-01-24 09:35
    ☞글쓴호두
    헐 알려줘서 고마워!
  • 호두 2018-01-24 12:39
    조근조근 말하는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1-24 16:30
    우물쭈물꾸물 귀여운거다하는 우리원호
  • 호두 2018-01-25 00:02
    귀여워 울겟다 울겟어 ㅠㅠㅠ
  • 호두 2018-01-25 01:08
    하아아아ㅏ아아 진짜 귀여워ㅋㅋㅋㅋ 퓨ㅠㅠㅠ
  • 호두m204 2018-10-29 01:55
    아 ㅋㅋ진짜 미칠듯한 귀여움 씹덕이다 ㅠㅠㅠㅠㅠㅠ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보면서 너무 귀여워서 우는중 ㅠㅠㅠ
  • 호두f13 2018-11-04 16:53
    놀라서 침 삼키는겈ㅋㅋㅋㅋㅋ
  • 호두3l24 2019-02-07 01:28
    너무 귀엽다 진짜ㅜㅠㅜㅜㅜㅜ
  • 호두3h148 2019-06-01 17:16
    나도 모르게 육성으로 귀여워 소리가 나옴 ㅠㅠㅠㅠㅠ
    혼자 집에 있는데 내 목소리에 깜놀했네 ㅋㅋㅋㅋ 워노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프다 ㅠ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361 잡담 빨간머리에 호피무늬 리본 머리띠 3 2018.01.25 84 1
4360 잡담 호나잇 2 2018.01.25 39 0
4359 잡담 샵에서 산 원호 다이어리 왔는데 진짜 예쁨 ㅜㅜ 4 2018.01.24 97 1
4358 잡담 원호 내일 스케줄에서 빠지는걸로 공지 올라옴 7 2018.01.24 129 1
4357 잡담 방금 트위터 18 2018.01.24 262 1
4356 잡담 헐..... 원호 브이앱 취소됐대 1 2018.01.24 123 0
4355 잡담 일본 몬카페 원호 라면 실사 2 2018.01.24 122 0
4354 잡담 얘네들 먹는거 원호 존똑 ㅋㅋㅋㅋㅋㅋ 4 2018.01.24 94 3
4353 잡담 신중하게 집어서 호호 불어 먹는 미식가 원호 9 2018.01.24 151 5
4352 잡담 초밥 먹는 원호.gif.ytb 5 2018.01.24 107 1
4351 잡담 숟가락으로도 잘 먹는 원호 5 2018.01.24 78 3
4350 잡담 원호 먹방 짤털이나 해야지.. 5 2018.01.24 138 3
4349 잡담 오늘 원호가 시켜먹을거 뭘까 4 2018.01.24 38 0
4348 떡밥 몬베베 공식 3기!!!! 다음주 1월 29일부터 받는대!!!!!!!! 13 2018.01.24 192 2
4347 잡담 이때 방송 보면서는 이유를 몰랐던 많이 위축돼보이던 원호 ㅠㅠㅠㅠ 16 2018.01.24 329 5
4346 잡담 오늘 진짜 최고 춥다 ㄷㄷㄷ 2 2018.01.24 20 0
4345 잡담 청포도 뇸뇸 3 2018.01.24 50 0
4344 잡담 호모닝 2 2018.01.24 14 0
4343 떡밥 예전에 만들었던 비타민 원호 움짤들 15 2018.01.24 203 5
4342 잡담 호석이는 호두들이 뭘 좋아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 5 2018.01.24 123 2
» 떡밥 비타민 전립선 편에 나와서 거의 울고 간 원호 14 2018.01.24 325 7
4340 잡담 소매 씹덕 ㅠㅠㅠㅠㅠ 3 2018.01.24 74 1
4339 떡밥 쎄씨 몬스타엑스 3 2018.01.24 86 0
4338 잡담 호나잇 2 2018.01.24 28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 545 Next
/ 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