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60 추천 수 0 댓글 13
주소복사http://sudaho.com/145089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호두Best 2018-02-26 07:08
    난 그냥 원호가 원호라고 하니 원호라고 를거야. 묻고싶지도 않고 이름이나 성 중요하지 않음. 원호가 어느날 제 이름은 오늘부터 애드몬드 영철이라고 하면 에드몬드 영철이라 부를거임
  • 글쓴호두 2018-02-25 23:24

    내가 저런 루머 답변들이 너무 심한거 같아서 일부러 질문글 썼어 ㅠㅠ
    호두들이 확실한 사실만 답변으로 좀 달아줄수 있어?

    원호가 둘다 자기 이름 맞지만 법적으로 현재는 이호석이 맞고 이호석이든 신호석이든 몬베베들이 불러주면 불러주는대로 다 좋다고 브이앱에서 그랬다고
    같은 아이피로는 답변을 못단대...ㅠㅠ

  • 글쓴호두 2018-02-25 23:27
    ☞글쓴호두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2140101&docId=295939694
  • 호두 2018-02-25 23:49
    누군가가 달아줫네
  • 글쓴호두 2018-02-25 23:50
    ☞호두
    내가 단 댓글처럼 길게 좀 원호가 확실하게 말한 그대로 달아줄수 있어? 닉네임 비공개로 하고 답변하면 채택해줄게!!!! 내공 70이야 ㅠㅠ
  • 글쓴호두 2018-02-26 00:05
    ☞호두
    호두가 답변해준고야? 답변 채택했어 고마어!!!!!!!!
  • 호두 2018-02-26 00:42
    비록 복붙이지만 내가 했엉 이걸 몬베베 모두가 봐야하는뎅
  • 호두 2018-02-26 00:53
    헐.......... 나 이제 알았어 입덕한지 일주일도 안돼서......
  • 호두 2018-02-26 07:08
    난 그냥 원호가 원호라고 하니 원호라고 를거야. 묻고싶지도 않고 이름이나 성 중요하지 않음. 원호가 어느날 제 이름은 오늘부터 애드몬드 영철이라고 하면 에드몬드 영철이라 부를거임
  • 호두 2018-02-26 09:40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질문해도 될까? 나도 저런 글 많이 접해서 어노가 본명 부르는거 싫어한다고 알고있었거든 근데 막 구글링해도 원호가 직접 말한 증거?같은거는 없구ㅠㅠ 혹시 알려줄 호두있니.. 그리구 맨윗댓에 글쓴호두 브이앱 언제껀지 물어봐도 될까!!
  • 글쓴호두 2018-02-26 10:39
    ☞호두

    원호 그런말한적 없고 오히려 예전 포잇에서는 호석이라고 부르는거 더 좋다고 하기도 했어 원호는 활동명이니깐 방송에서 원호라고 불러야겠지?
    데뷔초에 멤버들이 원호한테 호석이라고 부르던 버릇땜에 방송에서 "호석이아아니 원호형" 자주 이러기도했고 (셔누는 혀누랑 발음 차이가 별로 안나서 자연스럽게 지나갔던듯) 데뷔초에도 팬들이 신호석이라고 크게 부르면 원호가 조용하게 자기본명 이호석이라고 그래서 팬들이 장난인줄 알았ㄷㅏ고해 그 둘때문에 원호가 신호석 본명 싫어한단 루머가 퍼진거같기도함

    이름이 뭐든 팬들이 불러주는대로 다 좋다고 한 브이앱은 샤포 수박머리 일때 브이앱이었는데 기억이 잘....ㅜㅜ 

  • 호두 2018-02-26 18:45
    ☞글쓴호두
    오옹 그렇구나ㅜㅜㅜ 고마워! 브앱은 내가 찾아볼겡ㅎㅎ
  • 호두 2018-02-26 10:22
    으악 뭐지... 나 갑자기 너무 헷갈릴라 그래... 멤버들도 가끔 호석이 형 하는 거 보면 본명 부르는 거 싫어하는 것 같진 않은데...
  • 글쓴호두 2018-02-26 10:42
    ☞호두

    그니까 그게 루머라구!!싫어한다고 한적이 없고 오히려 호석이가 더 좋다고 한적도 있었어 신호석도 자기 이름맞고 이호석도 자기 이름맞다고 했어. 근데 왜 법적으로 이호석이 됐는지는 말 안해줬어! 엄마 성이 이씨라서  엄마 성 따른걸거라고 다들 추측하고 있는것 같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946 잡담 새삼 원호 웃는얼굴 진짜 7 2018.02.26 73 3
4945 잡담 원호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이 뭐야? 11 2018.02.26 94 1
4944 잡담 하트범벅 어노 13 2018.02.26 83 3
4943 잡담 다음 활동 때 어노 10 2018.02.26 53 0
4942 잡담 돌아오는 원호 생일에 짤털할 호두? 1 2018.02.26 25 0
4941 잡담 나 수술받고 나왔어 10 2018.02.26 70 0
4940 잡담 원호시 2018.02.26 7 0
4939 떡밥 칙촉 먹는 원호.gif 7 2018.02.26 77 3
4938 잡담 눈땡그리 ●‸ ● 1 2018.02.26 27 0
4937 잡담 귀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8.02.26 48 0
4936 잡담 검도동아리 호석 센빠이 2탄 (+수정쪼금^^*) 12 2018.02.26 125 7
4935 잡담 동글동글 반질반질 흰달걀 같애 2 2018.02.26 70 1
4934 잡담 호커벨이 알려주는 2 2018.02.26 43 1
4933 잡담 신속히 행사 원호는 이 날이 제일 잘생겼어 3 2018.02.26 116 1
4932 잡담 호나잇 2018.02.26 24 0
4931 잡담 누가 이 짤보고 수다호 가입했다고 해서 글씀 (자랑글) 13 update 2018.02.25 206 5
» 잡담 ㄴㅇㅂ에 몬스타엑스 원호 본명이라고 검색했는데 13 2018.02.25 360 0
4929 잡담 헐 몬스타엑스 공식쇼핑몰에서 몬둥이 품절됨 6 2018.02.25 137 0
4928 잡담 뽀둥이라는 말를 형상화하면 그게 원호야 5 2018.02.25 44 1
4927 잡담 원호는 왜 과자 나눠주는 것도 귀여워? 6 2018.02.25 86 4
4926 잡담 자몽에이드 같은 어노야 7 2018.02.25 36 3
4925 잡담 이 사진 큰걸로 있는 호두? ㅠㅠ 2 2018.02.25 57 0
4924 잡담 호두드라....... 의견좀 1 secret 2018.02.25 10 0
4923 잡담 말랑 뽀짝 뽀둥이 뽀시래기 이런말 6 2018.02.25 80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 381 Next
/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