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4.12 20:27

호두들 티켓팅 잘해떠?

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5
주소복사http://sudaho.com/182989
Extra Form

난 겨우겨우 잡았어ㅜㅜ

진짜 손떨려죽는줄 알았는데 호두들 다 살아있니??


#호두들 #티켓팅

  관련 있는 추천 글

TAG •
 

 
  • 호두 2018-04-12 20:31
    양일 잡긴 했는데 고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4-12 20:33
    난 망했어 ㅠㅠㅠ 헝헝
  • 호두 2018-04-12 20:35
    난 해외투어 하는데 원하는 자리가 안나 ㅠㅠ미치겠어 ㅠㅠ 왜 자리가 없지? 표를 안파나? 프리세일이 다 팔렸나봐 ㅠㅠ
  • 호두 2018-04-12 20:39
    난 구하긴 했는데 자리가 좀ㅜㅜㅜㅜㅜ 에효 만족해야지
  • 호두 2018-04-12 20:40

    양일 다 2층 좌석했어 앞에서 네번째 다섯번째 자리인데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762 잡담 스텐딩 많이 힘드나? 3 2018.04.13 70 0
5761 잡담 전북에 사는 베베들없어ㅠㅠㅠ?? 15 secret 2018.04.13 28 0
5760 잡담 몬스타엑스 장충 무대세트랑 최대한 비슷한 현장 사진으로 들고옴! (아직 안풀린 시제석도 포함)) 4 2018.04.12 436 1
5759 잡담 몬스타엑스 일요일 막콘 P2 중간보다 조금앞자리로 교환할사람 2018.04.12 61 0
5758 잡담 장충 체육관 이 앞뒤 두장으로 시야 요약.jpg 2 2018.04.12 956 0
5757 잡담 장충 체육관 시야 설명 퍼옴.jpg 5 2018.04.12 1363 0
5756 잡담 티켓팅 나만 망한거니 흑흑 20 2018.04.12 149 0
5755 잡담 내 자리 좋은거야? 양일 다 2층 P2 자리좀 봐줘ㅜㅜㅜㅜㅜ 8 2018.04.12 101 0
» 잡담 호두들 티켓팅 잘해떠? 5 2018.04.12 42 0
5753 잡담 티켓팅 40분남았어 ㄷㄷㄷㄷ 1 2018.04.12 13 0
5752 떡밥 공트 티켓오픈 올라옴! 3 2018.04.12 40 0
5751 떡밥 광고 따라하는게 너무 귀여운거야ㅠㅠ 3 2018.04.12 43 2
5750 떡밥 구경하는건 좋아하는데 룰을 몰라서 자꾸 물어보는 4 2018.04.12 74 2
5749 잡담 수다호 다시 빨라졌다 1 2018.04.12 21 0
5748 잡담 울 어노 말은 머리에 약간 힘풀고 들어야돼.. 12 2018.04.12 134 4
5747 잡담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2 2018.04.12 60 1
5746 잡담 나 요즘 취미로 바둑 배운다 ㅋㅋㅋㅋ 3 2018.04.12 31 0
5745 잡담 새콤달콤같이 생겼어 1 2018.04.11 51 2
5744 잡담 꾸꿍이 옷이 참 좋은 원호 ㅋㅋ 8 2018.04.11 132 2
5743 떡밥 [Making Film] 몬스타엑스(MONSTA X) - 'JEALOUSY' PHOTO SHOOT' 2 2018.04.11 22 2
5742 잡담 이거 다시 보니까 예뻐보여 9 2018.04.11 101 3
5741 떡밥 빼꼬미.gif 1 2018.04.11 43 0
5740 잡담 보통 일본 진출할때 일본노래 가사로 말많던데 ㅋ 2 2018.04.11 69 0
5739 떡밥 퍼즐 노래 좋다ㅜㅜㅜㅜㅜㅜ 가사번역된거퍼옴 4 2018.04.11 106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322 Next
/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