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4.13 00:42

스텐딩 많이 힘드나?

조회 수 77 추천 수 1 댓글 3
주소복사http://sudaho.com/183385
Extra Form

스텐딩인데 처음이라서 엄청 떨린다...ㅋㅋㅋㅋ 스텐딩은 시야괜찮겠지?? 막 다리 엄청아파서 쓰러진다는 말도 인던데 진짜야??


#스텐딩 #처음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25%
25%
TAG •
 

 
  • 호두 2018-04-13 00:49
    난 스탠딩 선호하는 편이라 뒤라도 좋은데ㅋㅋ뒤에서 혼자 잘놈ㅋㅋ근데 장충이 본무대가 좀 좁아 보여서 사이드로 밀리면 시야 별로일 수도 있겠다 싶네ㅜ
  • 호두 2018-04-13 00:55
    그정도아냐 ㅋㅋㅋ걍 힘든데 그당시엔 못느낌 ㅋㅋㅋ
  • 호두 2018-04-13 00:56
    짐을 최소화(물품보관소에 맡겨) 하고 작은 허리에 매는 가방에 물병 작은거 하나! 몬둥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766 떡밥 아침 출근하는 몰랑이 턱뾱 봐봐 2 2018.04.13 95 3
5765 떡밥 우래기ㅠㅠㅠㅠㅠ 4 2018.04.13 64 3
5764 잡담 대리티켓팅 2 2018.04.13 72 0
5763 잡담 방금 입금 완료했다... 2 2018.04.13 39 0
5762 잡담 원호 공카 톡톡봄? ㅋㅋㅋㅋㅋㅋㅋ 12 2018.04.13 163 1
» 잡담 스텐딩 많이 힘드나? 3 2018.04.13 77 1
5760 잡담 전북에 사는 베베들없어ㅠㅠㅠ?? 15 secret 2018.04.13 29 0
5759 잡담 몬스타엑스 장충 무대세트랑 최대한 비슷한 현장 사진으로 들고옴! (아직 안풀린 시제석도 포함)) 4 2018.04.12 441 1
5758 잡담 몬스타엑스 일요일 막콘 P2 중간보다 조금앞자리로 교환할사람 2018.04.12 63 1
5757 잡담 장충 체육관 이 앞뒤 두장으로 시야 요약.jpg 2 2018.04.12 1022 0
5756 잡담 장충 체육관 시야 설명 퍼옴.jpg 5 2018.04.12 1507 0
5755 잡담 티켓팅 나만 망한거니 흑흑 20 2018.04.12 153 0
5754 잡담 내 자리 좋은거야? 양일 다 2층 P2 자리좀 봐줘ㅜㅜㅜㅜㅜ 8 2018.04.12 108 0
5753 잡담 호두들 티켓팅 잘해떠? 5 2018.04.12 43 0
5752 잡담 티켓팅 40분남았어 ㄷㄷㄷㄷ 1 2018.04.12 16 0
5751 떡밥 공트 티켓오픈 올라옴! 3 2018.04.12 43 0
5750 떡밥 광고 따라하는게 너무 귀여운거야ㅠㅠ 3 2018.04.12 47 2
5749 떡밥 구경하는건 좋아하는데 룰을 몰라서 자꾸 물어보는 4 2018.04.12 82 2
5748 잡담 수다호 다시 빨라졌다 1 2018.04.12 22 0
5747 잡담 울 어노 말은 머리에 약간 힘풀고 들어야돼.. 12 2018.04.12 155 4
5746 잡담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3 2018.04.12 65 1
5745 잡담 나 요즘 취미로 바둑 배운다 ㅋㅋㅋㅋ 3 2018.04.12 35 0
5744 잡담 새콤달콤같이 생겼어 1 2018.04.11 56 2
5743 잡담 꾸꿍이 옷이 참 좋은 원호 ㅋㅋ 8 2018.04.11 158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434 Next
/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