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29 추천 수 0 댓글 6
주소복사http://sudaho.com/184597
Extra Form

C05744BD-8F17-4CA2-80A8-DC7ABE2C93EF.jpeg

소풍 전날 몬스타엑스는 멀할까 ~~ 이거 ㅠㅠ 

늦덕이라 못봐서 ㅠㅠ 해외팬분이 번역한걸로 봤어 자막봐.. 눈물난다 


#이영상 #소풍 #엑스 #늦덕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 2018-04-15 02:33
    브이앱에는 잇어!
    http://www.vlive.tv/video/12385/playlist/65512
  • 글쓴호두 2018-04-15 02:48
  • 호두 2018-04-15 09:31
  • 호두 2018-04-15 08:57
    헋 주소 알려줄랬는데 이미 있네! 역시 호두들bb
  • 호두 2018-04-15 15:08
    헐 얼마 전에는 유튭에서 봤는데 왜 없어졌지 ㅠ ㅠ
  • 호두 2018-04-15 20:13
    어? 이거 그건가....? 얼마전에 짹에 어떤 이상한 ㅡㅡ팬이 이상한 의도로 캡쳐올려서 논란된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802 잡담 원호야 12 2018.04.15 70 1
5801 떡밥 오늘 원호 공짹들 퍼옴!! 3 2018.04.15 44 1
5800 잡담 어노 이 사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시계토끼같아 5 2018.04.15 67 2
5799 떡밥 원호 표정 너무 따수워 ㅠㅠ 2 2018.04.15 72 1
5798 잡담 n년전 원호 계정 요즘 원호짤 마니 올라와서 져앙 1 2018.04.15 86 1
5797 떡밥 일본 가는 원호 ㅠㅠㅠㅠㅠㅠ 4 2018.04.15 78 4
5796 떡밥 플래시 팡팡 받으면서 출국하는 원호 영상! 2018.04.15 34 0
5795 잡담 몬둥이 합성할때 쓰라고 png로 이미지 따옴 2 2018.04.15 59 0
5794 떡밥 요즘 원호를 가장 설레게 하는것은? 7 2018.04.15 123 2
5793 잡담 진짜 원호가 너무 좋아 4 2018.04.15 68 1
» 잡담 스따쉽 몬채널 이영상 지웠나봐..? ㅠ ㅠ 6 2018.04.15 129 0
5791 떡밥 입에 다 묻히고 머거 ㅌㅋㅋㅋㅋㅋㅋ 6 2018.04.15 101 2
5790 떡밥 오늘 흰티입은 원호 4 2018.04.15 82 2
5789 잡담 원호는 파란색류 다 잘받는것같음 6 2018.04.15 80 1
5788 잡담 이번에 1층 좌석은 안 풀어??? 6 2018.04.15 62 0
5787 떡밥 오늘 팬싸인회 원호 tmi !! (+풀영상추가!) 16 2018.04.14 235 5
5786 잡담 여기서 원호 자기가 먹을꺼 조용히 챙겨서 뒤로 빠지는거 졸귀 2 2018.04.14 80 2
5785 잡담 ㅜㅜ오는 음중있고 팬싸도있네 1 2018.04.14 33 0
5784 잡담 쪼오오옥 1 2018.04.14 60 0
5783 잡담 하....나 렌즈 어떻게사니? 6 2018.04.14 106 0
5782 잡담 어노 볼따구가 다시 몽실몽실 생기는것같기두 하고 4 2018.04.14 54 0
5781 잡담 음중 사녹 의상도 개쩐대 1 2018.04.14 44 0
5780 잡담 원호 렌즈 색 이쁠것 같아 7 2018.04.14 90 2
5779 잡담 나 원호기현 유닛포카 한장만 모으면 원호 드래곤볼함 2018.04.14 56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324 Next
/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