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7 추천 수 0 댓글 6
주소복사http://sudaho.com/184597
Extra Form

C05744BD-8F17-4CA2-80A8-DC7ABE2C93EF.jpeg

소풍 전날 몬스타엑스는 멀할까 ~~ 이거 ㅠㅠ 

늦덕이라 못봐서 ㅠㅠ 해외팬분이 번역한걸로 봤어 자막봐.. 눈물난다 


#이영상 #소풍 #엑스 #늦덕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 2018-04-15 02:33
    브이앱에는 잇어!
    http://www.vlive.tv/video/12385/playlist/65512
  • 글쓴호두 2018-04-15 02:48
    ☞호두
  • 호두 2018-04-15 09:31
    ☞호두
  • 호두 2018-04-15 08:57
    헋 주소 알려줄랬는데 이미 있네! 역시 호두들bb
  • 호두 2018-04-15 15:08
    헐 얼마 전에는 유튭에서 봤는데 왜 없어졌지 ㅠ ㅠ
  • 호두 2018-04-15 20:13
    어? 이거 그건가....? 얼마전에 짹에 어떤 이상한 ㅡㅡ팬이 이상한 의도로 캡쳐올려서 논란된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804 떡밥 케이콘 재팬 스탭이 올려준 원호 사진 4 2018.04.16 123 4
5803 떡밥 이 영상 보니까 맏형 둘하고 구삼즈하고 완전 달라 ㅋㅋㅋ 12 2018.04.16 179 4
5802 떡밥 오늘 케이콘 원호 4 2018.04.15 77 4
5801 잡담 원호야 12 2018.04.15 78 1
5800 떡밥 오늘 원호 공짹들 퍼옴!! 3 2018.04.15 46 1
5799 잡담 어노 이 사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시계토끼같아 5 2018.04.15 79 2
5798 떡밥 원호 표정 너무 따수워 ㅠㅠ 2 2018.04.15 83 1
5797 잡담 n년전 원호 계정 요즘 원호짤 마니 올라와서 져앙 1 2018.04.15 102 1
5796 떡밥 일본 가는 원호 ㅠㅠㅠㅠㅠㅠ 4 2018.04.15 93 5
5795 떡밥 플래시 팡팡 받으면서 출국하는 원호 영상! 2018.04.15 40 2
5794 잡담 몬둥이 합성할때 쓰라고 png로 이미지 따옴 2 2018.04.15 93 0
5793 떡밥 요즘 원호를 가장 설레게 하는것은? 7 2018.04.15 177 2
5792 잡담 진짜 원호가 너무 좋아 4 2018.04.15 78 1
» 잡담 스따쉽 몬채널 이영상 지웠나봐..? ㅠ ㅠ 6 2018.04.15 157 0
5790 떡밥 입에 다 묻히고 머거 ㅌㅋㅋㅋㅋㅋㅋ 6 2018.04.15 119 3
5789 떡밥 오늘 흰티입은 원호 4 2018.04.15 96 2
5788 잡담 원호는 파란색류 다 잘받는것같음 6 2018.04.15 95 1
5787 잡담 이번에 1층 좌석은 안 풀어??? 6 2018.04.15 64 0
5786 떡밥 오늘 팬싸인회 원호 tmi !! (+풀영상추가!) 16 2018.04.14 266 5
5785 잡담 여기서 원호 자기가 먹을꺼 조용히 챙겨서 뒤로 빠지는거 졸귀 2 2018.04.14 93 2
5784 잡담 ㅜㅜ오는 음중있고 팬싸도있네 1 2018.04.14 36 1
5783 잡담 쪼오오옥 1 2018.04.14 73 0
5782 잡담 하....나 렌즈 어떻게사니? 6 2018.04.14 114 0
5781 잡담 어노 볼따구가 다시 몽실몽실 생기는것같기두 하고 4 2018.04.14 57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 457 Next
/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