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4 추천 수 4 댓글 12
주소복사http://sudaho.com/185147
Extra Form

 

냉동실에 넣은건 두달 지나도 되지 않냐는 원호랑 1년지난거 이미 먹은 셔누 ㅋㅋㅋㅋㅋㅋㅋ

자취생활 13년차 팬한테 닭가슴살 삶은거 냉동보관한거 언제까지 먹을수 있냐구 물어보는 어노 ㅋㅋㅋㅋ

자긴 상한 냄새를 모르겠대 ㅋㅋㅋㅋ

 

 

 


#셔누 #맏형 #영상 #자취생활 #닭가슴 #냉동보관 #원호 #어노 #냄새 #냉동실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호두 2018-04-16 13:21
    운동만하지말고...건강좀 챙기자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장염걸리면 안대 ㅠㅠ
    기현이어머님 맏형 둘좀 잘 부탁해오...
  • 호두 2018-04-16 13:29

    영상보고 궁금해서 찾아 봄ㅋㅋ 냉동보관 할 경우 조리된 닭고기는 4개월 정도는 괜찮다함. 냉동만두는 1년정도. 생각보다 길다ㄷㄷ

  • 호두 2018-04-16 13:43
    헐 오오 셔누 괜찮은거 먹은거였구나
  • 호두 2018-04-16 16:51
    맛이 좀 이상했다고 해서 불안하긴 하지만 개월상으론 괜찮을 듯!ㅋㅋ
  • 호두 2018-04-21 23:50
    이 말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누가 먹은게 안정권이라니 ㅋㅋㅋㅋㅋ
  • 호두 2018-04-16 13:42
    근데 원호 말하는거 보니까 청소 도와주시는 분이 계시나보다! ㅋㅋㅋ닭가슴살 냉장말고 냉동보관하라고 알려주신거 ♡
  • 호두 2018-04-16 14:20
    나도 그냥 먹엌ㅋㅋㅋㅋㅋㅋㅋ냉동실은..정말..최고야
  • 호두 2018-04-16 17:32
    ㅋㅋㅋㅋ 멀쩡한게 신기하닼ㅋㅋㅋㅋ
  • 호두 2018-04-16 17:42
    어쩜 생각하는것도 귀여워......... 근데 장염은 진짜 조심해ㅠㅠ
  • 호두 2018-04-16 17:56
    건강챙기구 아프면안돼 몬엑이들 그리구 원호야 ㅠㅠ 그나저나 정말 맏형들 무덤덤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현이 ㅋㅋㅋ
  • 호두 2018-04-17 18:59
    과학실험하는 초딩같앸ㅋㅋ
  • 호두 2018-04-18 12:30
    ㅋㅋㅋㅋ아니 중간에 경매하는 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아 유통기한 확인하고 먹자ㅜㅠ 기현아ㅜㅜ 형들을 부탁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826 잡담 한국말이 쪼금 서툰 어노 정말 기엽다 10 2018.04.17 191 9
5825 떡밥 더 쇼 1위!!!!!!! 4 2018.04.17 55 4
5824 잡담 1위 ㅠㅠㅠㅠㅠㅠㅠㅠ 5 2018.04.17 51 2
5823 잡담 호두들 문자투표 ㅠㅅㅠ 7 2018.04.17 30 0
5822 떡밥 기현이 꽃비 뿌려주는 원호 3 2018.04.17 64 2
5821 잡담 나 보트면허 따러왔오 5 2018.04.17 29 0
5820 떡밥 코가 간지러웠던 원호.gif 9 2018.04.17 104 4
5819 떡밥 어떻게 이렇게 아가처럼 웃지 5 2018.04.17 101 4
5818 잡담 원호시 2018.04.17 15 0
5817 잡담 콘썰 티켓 10 2018.04.17 79 3
5816 잡담 2017년 4월 16일 원호를 실시간으로 본 호두 있니... 3 2018.04.16 83 2
5815 잡담 원호 웃을때 딸꾹질같은 소리 최고 귀여움 ㅠㅠ 2 2018.04.16 37 0
5814 떡밥 움직이는 토끼모자 ㅋㅋㅋㅋ 2 2018.04.16 302 0
5813 잡담 내 생각인데말이야...원호 배우 ㅊㅇㅍ님 닮지 않았어? 리즈시절 ㅊㅇㅍ님 11 2018.04.16 113 0
5812 잡담 방언니 cctv 영상에서 원호 이 노래 잠깐 부른다 ㅋㅋㅋ 5 2018.04.16 88 2
5811 잡담 출첵 개근 놓친 이후로 8 2018.04.16 47 2
5810 떡밥 전지적 CCTV 시점 방언니 4 2018.04.16 43 3
5809 떡밥 너툽 기자들 채널에 올라온 몬엑 대기실 후기 ㅋㅋㅋㅋㅋ 7 2018.04.16 126 2
5808 잡담 바디체인 엄청 차가워서 드라이기로 데운대 4 2018.04.16 90 3
5807 잡담 원호 그거 같애 밀랍 인형 3 2018.04.16 77 0
5806 떡밥 [NEW] 원호 교관 후기 ㅋㅋㅋㅋㅋㅋ새로 뜬거 ㅋㅋㅋㅋ 15 2018.04.16 370 8
5805 떡밥 케이콘 재팬 스탭이 올려준 원호 사진 4 2018.04.16 91 3
» 떡밥 이 영상 보니까 맏형 둘하고 구삼즈하고 완전 달라 ㅋㅋㅋ 12 2018.04.16 144 4
5803 떡밥 오늘 케이콘 원호 4 2018.04.15 67 3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324 Next
/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