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6 추천 수 1 댓글 12
주소복사http://sudaho.com/191270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글을 향해
25%
25%
 

 
  • 호두Best 2018-04-22 22:40
    진짜 그놈의 피드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속상하고 화난다 진짜
  • 호두 2018-04-22 22:31
    피드백?? 걔네 팬임?? 팬이면 그냥 탈덕하면 되는거 아닌가??
  • 호두 2018-04-22 22:43
    ☞호두
    오늘 팬싸까지 간 팬도 저러던데 ㅋㅋㅋ 팬싸에서 직접 물어보던가....후기로 쓴건 완전 오빠오빠 오구오구만 해놓고 원호더러 피드백 반성문어디까지 썼냐는 짹은 알티함
  • 호두 2018-04-22 22:32
    아니 개인 사생활이고 그 게임을 해서 누군가가 피해를 본것도 아닌데 이런 게임을 해서 죄송합니다 뭐 이렇게 사과문이라도 받고싶다는걸까? 진짜 피드백 하라는 말 이해 못 하겠다 ㅎㅎ
  • 호두 2018-04-22 22:40
    진짜 그놈의 피드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속상하고 화난다 진짜
  • 호두 2018-04-22 22:43

    울궈먹을거없을땐 '외쳐라 피드백' 으휴 진상들 진짜 ㅉㅉ 뭔 피드백을 해야하는데? 어이없어서 ㅎㅎ

  • 호두 2018-04-22 23:02
    트윗이 무슨 공카도 아니고 트윗에도 정병 걸린 애 엄청 많어 말투도 ㄷㅅ말투해서 까는 애들 보면 ㄷㅅ랑 트윗이랑 동시에 하나봐 ㅉㅉ 신나가지고 까는 거 보면 진짜 얼척 없어ㅡㅡ
  • 호두 2018-04-22 23:11
    공카에선 짤릴까봐 말도 못 꺼낸다고 아예 대놓고 짹에 써 놓고는 십원짜리 욕까지 섞어가면서 원호 패는 거 보면 진짜 한심하고 인간의 이중성이 이렇게도 무섭구나 싶어.그래놓고 해결되면 ㅊㄱ사건 때 처럼 쪼르르 와서는 팬 적 없는 거처럼 울 원호 막 이러자나. 자기는 원래 다 믿었다면서 환멸느끼고 토나와. 팬이라면서 누구보다 신나게 까고 패는 인간들 진짜 걍 탈덕했음 좋겠어.
  • 호두 2018-04-22 23:24
    진짜 얼마나 패고싶어 안달을.......폰배경화면가지고 이렇게 피드백 요구할일인가
  • 호두 2018-04-23 01:17

    와 내가 하고싶은말 다써줬어 호두야 고마어ㅠㅠ까빠들 이참에 탈덕좀하지 좀...시간지나면 지조도 없이 다시 빨려고해 짜증나

  • 호두 2018-04-23 02:15
    그냥 다 생각하기 싫고 지금 원호가 괜찬은지가 제일 궁금하다
  • 호두 2018-04-23 03:28

    각자 생각하는 게 다르다지만 피드백하라는 게 잘 이해안가네ㅠㅠ 대체 원호더러 피드백을 뭘 어떻게 하라는 건지 나원참;;

  • 호두 2018-04-23 09:47
    돈주고 프로젝트 맡겼나? 뭔 피드백 타령이야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잡담 아니 ㅠㅠ 원호가 게임한다고쳐도 12 2018.04.22 236 1
5896 잡담 아니 진짜 앞뒤사정도 모르면서 왜 사람을 이렇게까지 만신창이로 만들수가있지? 36 2018.04.22 300 1
5895 떡밥 이거 토끼 귀였어 ㅋㅋㅋ 8 2018.04.22 81 0
5894 잡담 아악 짜증나 18 2018.04.22 159 5
5893 떡밥 ㄱㅇㅇ ㅠㅠㅠㅜ 6 2018.04.22 56 2
5892 잡담 나는 호두가 된 게 행복해! 11 2018.04.22 67 1
5891 잡담 호석아 항상 사랑해 6 2018.04.22 64 0
5890 떡밥 보라원호 8 2018.04.22 84 2
5889 잡담 원호 머리 ㅋㅋㅋㅋ 3 2018.04.22 84 2
5888 잡담 며칠전 셔누가 원호 핸드폰 배경 달이랬는데,... 14 2018.04.22 644 5
5887 잡담 원호는 참 멋진 사람이야 그치 ? 18 2018.04.22 363 14
5886 떡밥 꽃원호 7 2018.04.22 65 2
5885 잡담 호두들이 원호이야기 하는거 구경하는 자체가 넘 좋움 11 2018.04.22 102 2
5884 떡밥 180421 원호 JEALOUSY @근로자 가요제 4K 60P 직캠 by DaftTaengk 5 2018.04.22 54 5
5883 잡담 호두들 노래 추천 '^' 5 2018.04.22 62 0
5882 떡밥 "우리가 여기 지나가야 대는데 갠차나여?" "길이..길이 업어서.." "가..갈게여" 21 2018.04.22 256 10
5881 잡담 우리 호두들 힘내고 잘자 7 2018.04.22 87 0
5880 잡담 믿음! 믿음! 23 2018.04.22 224 9
5879 잡담 잘자 9 2018.04.21 55 1
5878 잡담 호두들 늦덕에게 원호 리즈 시절을 추천해줘! 41 2018.04.21 169 1
5877 잡담 나 원호 진짜 많이좋아하는듯 20 2018.04.21 238 5
5876 떡밥 호그와트 그린핀도르 수석 8 2018.04.21 82 3
5875 잡담 원호는 너무 좋은데 21 secret 2018.04.21 32 0
5874 떡밥 180420 KBS CoolFM 키스더라디오 - 스페셜DJ 몬스타엑스 셔누 & 주헌 with 몬스타엑스 3 2018.04.21 64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 415 Next
/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