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6 추천 수 5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22629
Extra Form

막 사랑을 뿜뿜하는 그런 사랑스러움 말고 뭐라그래야되지....

하는 행동이나 표정 그냥 이런 자체가 사랑스러워 ㅜㅜㅜ 사랑스러운 아우라를 타고남 ㅋㅋㅋㅋ 

롸나 보면서 처음 느꼈어 나 원호가 스테이크 먹다가 신나서 스스로 볼콕 애교했다가 부끄하는거 보고 입덕함 ㅋㅋㅋㅋ

  관련 있는 추천 글

125%
베스트 입성!
 

 
  • 호두 2017-08-13 17:53
    그래서 그른가 맴버들두 어노 뭐 할때 부둥부둥 해주는거 있는거 같아 ㅜㅜㅜ 아이같이 맑고 이쁜거 뭔가 있써!!
  • 호두 2017-08-13 18:59

    추천머거

  • 호두 2017-08-13 19:31
    헐 나 오늘 되게 뜬금없이 이런 생각 했었는데 소오름..........
    다 느끼는거구나 히히
  • 글쓴호두 2017-08-13 22:37
    ☞호두

    뜬금없이 ㅋㅋㅋ 원호의 사랑스러움은 타고나서 그런가봐. 처음엔 눈치 못채다가 서서히 깨우치게? 됨ㅋㅋㅋ

  • 호두 2017-08-13 20:01

    개공감ㅎㅎ 이유없이 막그냥 우쮸쮸 해주고시퍼ㅠ3ㅠ 나이에 비해서 타고난 티 없이 맑음, 애교와 사랑스러움ㅎㅎ 그런데 안무 추고 노래 부를땐 성숙한 시크함이랑 섹시함이 좔좔좔~~ 반전매력까지 쩔엉😍😍😍💕

  • 호두 2017-08-14 02:42
    ㄹㅇㄹㅇ귀여워죽겟어
  • 호두 2017-12-30 05:24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잡담 리얼리티 보다 느낀건데 원호는 진짜 남자들에게서 있기힘든 사랑스러움이 있는거같음 7 2017.08.13 156 5
1659 잡담 올만에 2주년 몬즐라보능데 귀여운 원호 발견함 3 2017.08.13 82 1
1658 잡담 나 입덕 시기가 걸어인데 걸어때 무대 원호 진짜 좋았어 ㅋㅋ 6 2017.08.13 156 5
1657 잡담 반깐머리 원호 5 2017.08.13 202 5
1656 잡담 호서기 볼따구 못잃어 10 2017.08.12 131 6
1655 떡밥 파인애플 원호가 입었을뻔..? 했을지도 모르는 초록색 타이즈 15 2017.08.12 253 6
1654 잡담 스케쥴 보니까 애들 진짜 바쁘다 2 2017.08.12 45 1
1653 떡밥 원호의 몸으로 말해요 영화 이름 맞추기 2 2017.08.12 811 5
1652 잡담 대참사 일어날뻔ㅋㅋㅋ 10 2017.08.12 223 2
1651 떡밥 호석아 고마워 5 2017.08.12 129 6
1650 떡밥 베를린 현황 ㄷㄷ 1 2017.08.12 49 2
1649 잡담 원모닝 츄왑 2 2017.08.12 49 2
1648 잡담 원호 양과일로 옷 갈아입을때 ㅋㅋㅋ 2017.08.12 134 4
1647 떡밥 민혁이 짹 (+원호) 2 2017.08.12 50 3
1646 잡담 이고봐 몬스타엑스 롸잇나우 덕후 투어 인증샷 ㅠㅠ 2 2017.08.12 144 3
1645 떡밥 오피셜 재팬에도 원호 셀카 2017.08.12 69 1
1644 떡밥 몬엑레 피디님 인별에 몬엑이랑 원호 1 2017.08.11 123 3
1643 떡밥 ㅆㅅㅌ 쉐킷 뮤비에 원호 나왔었구나 ㅋㅋㅋㅋㅋㅋ 2 2017.08.11 85 2
1642 떡밥 원호 짹 3 2017.08.11 52 4
1641 떡밥 민혁이랑 오빠야 부르는 원호ㅠㅠㅠㅠㅠ 3 2017.08.11 106 4
1640 잡담 샤포 몬엑, 원호 폰 배경화면 1 2017.08.11 363 5
1639 잡담 호석아, 맛없어? 4 2017.08.11 94 3
1638 떡밥 주헌이랑 김밥 먹다가 찰칵.gif 1 2017.08.11 76 3
1637 떡밥 파리 공연장 밖에서 찍힌 원호! 1 2017.08.11 88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 475 Next
/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