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7.04 12:12

나 점심은 짜파게티 먹을거야

조회 수 83 추천 수 3 댓글 8
주소복사http://sudaho.com/243009
Extra Form
베스트 글을 향해
75%
75%
TAG •
 

 
  • 호두 2018-07-04 1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쨜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점해 호두!!
  • 호두 2018-07-04 13:31
    헐!? 저 에피소드 언제거야?! 이호석 진짜 졸귀야!!!ㅠㅠㅠ
  • 글쓴호두 2018-07-04 17:56
    ☞호두
    저거 나도 잘 기억 안나는데 원호가 짜파게티 먹는얘기하면서 신나서 팔쭉쭉했던것 같아 ㅋㅋㅋ 디비디였나?? 브이앱이었나? 나도 나중에 복습하다 본거라서
  • 호두 2018-07-04 20:08
    ☞글쓴호두
    아, 글쿠낭ㅠㅠ 왠지 채플영상같기도?! 젭알 채플이었으면...저런 이쁜걸 왜 꽁꽁 해놓고 다른 몬베베들은 모르면 넘나 아까워ㅜㅜㅠ 암튼 쓰니호두랑 어노덕분에 나도 오늘 짜장면으로 밥 맛있게 먹었당!ㅎㅎㅎ
  • 호두 2018-07-04 21:01
    ☞호두
    채플 마장 아부다비 편~
  • 호두 2018-07-04 13:44
    짜파게티 안먹은지 백년 된것 같아 맛있게 먹어!!
  • 호두 2018-07-04 17:46
    맛있게먹어 호두야!!
  • 호두 2018-07-05 02:09
    이 밤에 이 글을 보게 되다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529 잡담 나 원호한테 고마운것중에 이거있음 ㅋㅋㅋ 8 2018.07.05 147 1
7528 잡담 미방 테스트 4 2018.07.04 54 0
7527 공지 미방 이미지 가끔 쓰길래 아예 수다호 이모티콘에 미방짤 넣었어 1 file 2018.07.04 98 1
7526 잡담 착한 바보형 5 2018.07.04 78 2
7525 떡밥 몬채널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 24 2018.07.04 213 2
7524 잡담 물어보고싶은게 있는데.. 18 secret 2018.07.04 23 0
7523 떡밥 몬지 인스타 업뎃됐는데 원호 있엌ㅋㅋㅋㅋㅋ 14 2018.07.04 171 4
7522 잡담 살충제 들고 해맑은 원희 내일 보는거야?? 6 2018.07.04 53 2
7521 잡담 원호가 한때 좋아하던 접는 부채 8 2018.07.04 106 7
7520 떡밥 원호 반죽하는거 보니까 진짜 손빨래 달인 맞는거같아ㅋㅋㅋㅋ 8 2018.07.04 117 7
7519 잡담 혹시 스탠딩 C구역 여기 가고싶은호두 있어? 2 2018.07.04 67 1
» 잡담 나 점심은 짜파게티 먹을거야 8 2018.07.04 83 3
7517 잡담 폰배경 짤로 딱이다 13 2018.07.04 90 1
7516 잡담 호두드을~ 스탠딩 a랑B랑.. 9 2018.07.04 70 0
7515 잡담 눈코입 진짜 존잘 ㅠㅠㅠㅠ 8 2018.07.04 81 1
7514 잡담 원호시 +1 1 2018.07.04 18 0
7513 잡담 널하다 전차스 볼래? 3 2018.07.04 78 0
7512 공지 고의로 어그로 버튼을 누르는 경우 해당아이피 차단하겠습니다 (추가) 2018.07.04 74 0
7511 잡담 내 입덕 영상 보는데 6 2018.07.03 64 2
7510 떡밥 몬엑레 원호 하얗고 말랑모찌해 ㅠㅠ 3 2018.07.03 56 2
7509 잡담 양일 대리 각각 맡겼는데 망함 6 2018.07.03 86 0
7508 잡담 스탠딩 a 노리다가 망했는데 지금 인원수 세보니까.. 4 2018.07.03 87 0
7507 잡담 펜스말이야 7 2018.07.03 78 0
7506 잡담 티켓팅ㅋㅋㅋㅋ 4 2018.07.03 59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368 Next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