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5.31 18:53

원호 근육 조금 빠진것같음

조회 수 247 추천 수 0 댓글 10
주소복사http://sudaho.com/247776
Extra Form
자동 태그 분석 사용안함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호두 2018-05-31 18:58
    맞어 근육 많이 빠졌드라 그래두 예뽀 ㅠㅠ
  • 호두 2018-05-31 20:18
    8ㅅ8 그래도 맛있는거 다 먹으면서 무리하지 않으면서 하는거겠지 ㅜㅜㅜ
  • 호두 2018-05-31 20:37
    키우는것도 빼는것도 쉬운일이 아니구나... 어노야 항상 뭐든 무리하지 말구 건강 챙기면서 해ㅠㅠㅠㅜ
  • 호두 2018-05-31 22:05
    원호 자기가 똑똑하지 않다고 하는데 자기관리면에서 누구보다 월등하고 성격도 좋고 똑똑한것같아
  • 호두 2018-05-31 23:27
    ☞호두
    재능이 많은거같아 확실히 원호가
  • 호두 2018-05-31 23:26
    그 전보다 몸이 약간은 슬림해졌다라는 느낌 받았었는데 그래도 멋져 ^.^
  • 호두 2018-05-31 23:36
    좀 슬림한데 여전히 탄탄해
  • 호두 2018-05-31 23:49
    진짜??? 난 팔뚝보면서 진짜 장난없군아 원호오빠는 오빠구나... 이런 생각했었는데 슬림해진거야?? 대다난사람...
  • 호두 2018-06-01 00:14
    근육 너무 많으면 춤출때 둔해보여서 더 빼도 될것같음
  • 호두 2018-06-01 01:07
    오빠라는 말이 저절로 나와 어노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4 잡담 이거 나만 멋있게 느껴지나 ? 17 2018.05.31 119 2
6853 떡밥 아기상어가 된 토끼 ㅜㅅㅜ 9 2018.05.31 84 1
6852 잡담 호짱의 관상 10 2018.05.31 120 2
6851 떡밥 몬채널 올라왔다!!!!! 씨페스티벌!!!!! 4 2018.05.31 27 1
6850 잡담 원호 감성 ㅠㅠㅋㅋㅋㅋ 10 2018.05.31 85 3
6849 잡담 창규니 말리는 어노 손동작 ㅋㅋㅋㅋ 12 2018.05.31 109 3
» 잡담 원호 근육 조금 빠진것같음 10 2018.05.31 247 0
6847 잡담 몬엑레 시즌3는 구호 뭘까? 7 2018.05.31 52 0
6846 잡담 ??: 선물이 여기있네? 9 2018.05.31 83 5
6845 잡담 몬엑레ㅠㅠ 시즌3인게 안믿겨ㅜㅠ 3 2018.05.31 36 0
6844 잡담 원호시+1 2018.05.31 12 0
6843 떡밥 몬엑레 6월말 방송한대!! 17 2018.05.31 60 5
6842 떡밥 원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13 2018.05.31 129 6
6841 떡밥 코즈믹 심포니 180527 서울콘 사진들 올라와따 8 2018.05.31 63 4
6840 잡담 옹알옹알 꼬물이 6 2018.05.31 74 3
6839 떡밥 이때도 꾸준히 계속 작곡 연습하고 있던 원호가 어느새ㅜㅜ 7 2018.05.31 84 4
6838 떡밥 ㅁㅊ 진짜 귀엽다는 말밖에 안나왘ㅋㅋㅋ 15 2018.05.31 126 5
6837 잡담 원호시 3 2018.05.31 47 0
6836 잡담 VCR 영상들 채플로 올려줬으면... 6 2018.05.31 36 1
6835 잡담 널 하다 피아노커버 벌써 떴다ㅠㅠㅠ신기 8 2018.05.31 51 1
6834 잡담 원호 피부 쫀쫀하게 생겼오 10 2018.05.31 93 5
6833 후기 크으 콘 후기 이거한장으로 끝❤️ 11 2018.05.30 97 3
6832 잡담 (입틀막) 6 2018.05.30 66 3
6831 잡담 이친구들 귀여워쬬? 저는요오~? 7 2018.05.30 68 3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368 Next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