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15 추천 수 7 댓글 16
주소복사http://sudaho.com/279303
Extra Form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호석 시절인가봐 ㅋㅋㅋㅋㅋ

 

팬들? 모여드니까 과자로 얼굴 가리고 있고 막 당황당황해섴ㅋㅋㅋㅋ 어쩔줄몰라함ㅋㅋㅋㅋ

 

팬이 "이거 꼭 먹어야해요! 알았죠?" 하니까 두리번거리면서 불안해하는 와중에도 동그래진 콩눈으로 열심히 고개 끄덕끄덕하는거 완전 씹덕ㅠㅠㅠㅠㅠ

 

 

도망가려고 발딱 일어났는데 팬이 어깨 잡고 누르니까 다시 앉혀졌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망가는거봐 ㅋㅋㅋㅋ

토끼 꼬리보이는것같애 완전 아기토끼쟈나ㅠㅠㅜㅜㅠ

 

 

 

호다닥 

 

 

 

 

이어노는 평생 귀여웠고11.gif 지금도 귀엽고11.gif 앞으로도 귀엽다11.gif

 

 

 

 

#얼짱 #신호석 #과거

  관련 있는 추천 글

175%
베스트 입성!
TAG •
 

 
  • 호두 2018-06-22 17:11
    수줍음 많았구나 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
  • 호두 2018-06-22 17:1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어노보면 무대아래랑 무대위의 모습이 갭차이 쩔잖아 ㅋㅋㅋ왠지 저당시에도 렌즈안 모습과 렌즈밖모습도 갭차이 있었을것같음 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6-22 17:14
    으헝 애기토끼네완젼ㅋㅋㅋㅠㅠㅠㅠㅠ완전귀엽다ㅠㅠㅠ
  • 호두 2018-06-22 17:25

    아 미친 너무 귀여워 흑흑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물론 어리지만 앳되보인다ㅠㅠ 애티나 ㅠㅠㅠㅠ

  • 호두 2018-06-22 17:32
    근데 어깨 끌어내리는 거 뭐여ㅠㅠㅠ
  • 호두 2018-06-22 17:41
    호다닥 ㅋㅋㅋ 귀야워 진짜 ㅋㅋㅋ
  • 호두 2018-06-22 17:50
    와 나는 저 세대를 보냈지만 저 때의 모든게 낯설고 신기해....
    뭔가 대부분의 사람이 한없이 철 없고 조금은 생각이 짧았던...
    미성숙 했던 시기랄까ㅋㅋㅋ(는 어깨 잡아 내리는 거 보고 놀라서 쓴 글 ㅋㅋㅋㅋ)
  • 호두 2018-06-22 19:11
    ☞호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6-22 18:00
    뭔가 새롭고 신기하고 약간은 낯선데 그만큼 또 뭔가 너무예쁘게다가온다 ㅠㅠ
  • 호두 2018-06-22 18:07
    허류ㅠㅠㅠ 넘 귀엽다ㅠㅠㅠㅠ진짜 애기같애
  • 호두 2018-06-22 22:44
    ㅋㅋㅋㅋㅋ 진짜애기다
  • 호두 2018-06-23 00:29
  • 호두 2018-06-23 00:30
    근데 참 말랐다ㅎ여러모로 대단한 어노네ㅠㅎ
  • 호두 2018-06-24 00:40
    허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애깅뽑뿌
  • 호두 2018-06-28 00:39
    와 이때도 잘생겼어... 잘생겼다. ... 아 진짜 잘생겼어 진짜
  • 호두 2018-06-28 00:48
    원호 저때도 운동했나봐 뭔가 몸이 탄탄해보여..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296 잡담 그냥 팔 위아래로 흔들흔들하는건데 너무 귀여워 3 2018.06.23 45 0
7295 잡담 난 몬엑 예능찍는거 맴아파.. 9 2018.06.23 115 1
7294 공지 혹시 수다호 하다가 안전하지 않다는 경고가 뜬다면 file 2018.06.23 66 0
7293 떡밥 원호 글씨체랑 손톱봐 6 2018.06.22 62 2
7292 떡밥 일본어하면 귀여움이 배가 되는 원호 ㅠㅠ 4 2018.06.22 37 2
7291 떡밥 민혁이한테 일본어 배우는 원호 ㅋㅋㅋ 8 2018.06.22 49 5
7290 잡담 똑땅하다 6 2018.06.22 63 0
7289 잡담 원호 덕질하면서 가장 크게 영향받았던거 17 2018.06.22 149 2
7288 떡밥 [몬채널][B] EP.96 2017 MAMA in Japan part.1 7 2018.06.22 26 3
7287 잡담 몬엑레 시즌1 정주행하는데 어노 ㅋㅋ 6 2018.06.22 53 0
7286 잡담 렌즈타운 이번에 원플원하는거 쿠폰받아야해? 1 2018.06.22 32 0
7285 떡밥 앙콘!!!!!!!!!!!호두들아 앙콘함대!!!!! 16 2018.06.22 74 3
7284 잡담 이거 아직 못마셔봄 8 2018.06.22 64 0
7283 잡담 볼따구가 어노 손가락 먹었어 7 2018.06.22 82 2
» 떡밥 ㅋㅋㅋ 원호 과거 얼짱 시절에 수줍음 타는거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16 2018.06.22 215 7
7281 잡담 오늘 신기하네 13 2018.06.22 76 2
7280 잡담 원호시 +10 2018.06.22 33 0
7279 떡밥 어노 너무 귀여워 7 2018.06.22 48 3
7278 잡담 흑갈발 덮원호 실화냐 6 2018.06.22 66 4
7277 잡담 (˃̵ᗜ˂̵) 5 2018.06.22 35 2
7276 떡밥 앞머리 정리하고 발목 달랑달랑 흔드는 호순이.gif 6 2018.06.22 71 3
7275 잡담 어노 보고싶당ㅜ 4 2018.06.22 43 0
7274 잡담 이거 무슨 사진이야? 8 2018.06.22 87 1
7273 잡담 호나잇 1 2018.06.22 23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343 Next
/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