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7.03 21:25

펜스말이야

조회 수 80 추천 수 0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292325
Extra Form

지난번이랑 스탠딩구역 크기 ㅂ슷하다고 하면 a구역 160번대 펜스 잡을 수 있어? 

 

아니면 더 앞번호 양도받으려구 하는데..ㅠㅠ 

 

지난번에 f1,2 펜스잡은 호두들 입장번호 몇번이어써? 


#f1 #펜스 #앞번호 #양도 #입장번호 #호두들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 2018-07-03 22:16
    원하는 펜스가 어디쪽이야??? 160번은 좀 아슬한거같다ㅠㅠㅠ100안으론 들어와야하지않을까?? ㅜㅜ
  • 호두 2018-07-03 22:27
    눈치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03 22:34
    두번째줄까진 갈 것 같은데 위 호두말처럼 눈치싸움ㅋㅋ
  • 호두 2018-07-03 22:42
    나 저번콘 150번대 초반이었는데 못잡았어 ㅠㅠ 저번이랑 비슷한 규모면 팬스잡을람 백번 안쪽은 되야 할거 같음ㅠ
  • 글쓴호두 2018-07-03 23:22
    ☞호두
    그치? ㅠㅠ 호두 그럼 몇번째 줄이었어??
  • 호두 2018-07-04 00:04
    ☞글쓴호두
    나 앞펜스에서 3번째줄정도 였던거 같어!!
  • 호두 2018-07-03 23:40

    저번에 핸드볼 갔던 80번대 친구 아슬하게 펜스 잡았음. 90번대까지도 몸빵잘하면 가능 할것같음 장담은 X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509 잡담 내 입덕 영상 보는데 6 2018.07.03 65 2
7508 떡밥 몬엑레 원호 하얗고 말랑모찌해 ㅠㅠ 3 2018.07.03 60 2
7507 잡담 양일 대리 각각 맡겼는데 망함 6 2018.07.03 86 0
7506 잡담 스탠딩 a 노리다가 망했는데 지금 인원수 세보니까.. 4 2018.07.03 90 0
» 잡담 펜스말이야 7 2018.07.03 80 0
7504 잡담 티켓팅ㅋㅋㅋㅋ 4 2018.07.03 59 1
7503 잡담 호두들아 성공했니 14 2018.07.03 117 0
7502 떡밥 180618 널하다 원호 포커스.ytb 3 2018.07.03 39 0
7501 잡담 티켓팅 잘 하는 호두들 드루와드루오ㅓ!! 제발.. 8 2018.07.03 60 1
7500 잡담 수다호 가끔 느려질때 너무 할거없어 3 2018.07.03 40 1
7499 잡담 원호 진짜 말갛게 생겼어 2 2018.07.03 51 2
7498 떡밥 올림픽홀 좌석배치도 나온거 3 2018.07.03 116 0
7497 잡담 오늘 티켓팅임??? 나 몬베베인데 내꺼로 대신 예매할 호두? 8 2018.07.03 81 0
7496 잡담 요즘 티비에서 공포 영화계속 해준다 ㄷㄷㄷ 4 2018.07.03 40 1
7495 떡밥 몬엑레에서 토끼 귀마개한것도 예뻤오 4 2018.07.03 40 3
7494 잡담 원호 볼떡.gif 3 2018.07.03 59 2
7493 잡담 원호의 이 트윗이 너무 좋아 1 2018.07.02 89 3
7492 떡밥 원호 말 예쁘게 하는거 봐 12 2018.07.02 158 9
7491 잡담 빨간머리 흰토끼 1 2018.07.02 37 1
7490 잡담 그냥 궁금한건데 핫플은 자동으로 올라가는거야? 1 2018.07.02 36 0
7489 잡담 개인적으로 너무 힘든일 있으면 8 2018.07.02 131 4
7488 잡담 우리어노 오아이의 삶을 살고 있지만 10 2018.07.02 156 5
7487 잡담 나 어제 화구통 사서 포스터들 정리했당 7 2018.07.02 97 0
7486 잡담 원호 폰만지는거 넘 귀여워 7 2018.07.02 86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414 Next
/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