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2 추천 수 2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296430
Extra Form

1733ECDC-006A-45AD-9353-8BE523B2BE84.jpeg

F239E826-153D-43DC-9AD4-DAA855141E07.jpeg

1EC51FC5-ACF8-42BD-86D6-54D1486DE15F.jpeg

FBBE31EA-EDAE-44C1-821C-7458CAA52C7A.jpeg

2E813AE1-FA0A-4732-9636-EE1ADE4EBBA1.jpeg

브이앱 팔로워 얘기하다가 갑자기 저 얘기 꺼내더니 팬들이 쓴거내용 설명하면서 감동받았다고 혼자 독후감쓰는중 ..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브이앱팔로워 #편지 #얘기 #원호 #독후감 #내용설명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 2018-07-08 11:47

    그런 것 같더라구! 더 자주자주 써야지ㅜㅜ
    데뷔초에 아마 몬즐라 였던 거 같은데 거기서 자기한테 쓴 글 다 본다고! 7개 정도라내용도 다 기억하고 있댔나? 암튼 막 그랬었어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08 13:19
    저 전에도 그거 얘기했거든? 그때 옆에 민혁이가 그럼 내용 다 기억해요? 이러니까 어노가 당연히 기억한다고그래서 민혁이가 말해보라고 함
    그러니까 어노가 내용을 술술말하고 민혁이가 폰으로 검색해서 맞춰봤는데 진짜 내용 똑같았어 ㅋㅋㅋㅋㅋㅋ 어노 기억력 개짱이었음 ㅋㅋㅋ
  • 호두 2018-07-09 23:25
    아진짜??? 그건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네이버 편지 자주 써야겠다
  • 호두 2018-07-08 17:48

    그래서 나두 종종 쓰러가 ㅠ

  • 호두 2018-07-09 12:55
    헐 대ㅏㄱ ㅠㅠㅠㅠ
  • 호두 2018-07-10 20:02
    진짜 감동이다 열심히 쓸게ㅜㅜ
  • 호두 2018-07-12 13:53
    헐 나는 저런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ㅠㅠㅠㅠㅠㅠ 나두 쓰러 가야겠다ㅠ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589 떡밥 어제 새벽에 일본 라디오 한거!! 5 2018.07.09 72 2
7588 떡밥 소시지 냄새에 반응하는 셔누랑 미동없는 형원이 ㅋㅋㅋ 9 2018.07.09 61 3
7587 잡담 내방에 모기한테 세방이나 물렸어 2 2018.07.08 29 0
7586 잡담 저요!!....호무룩 6 2018.07.08 67 1
7585 떡밥 라면먹는 원호.gif 11 2018.07.08 62 2
7584 잡담 눈찔려쏘 3 2018.07.08 67 1
7583 떡밥 졸라귀여워ㅠㅠㅠㅠㅠ 9 2018.07.08 75 5
7582 잡담 전시회에서 신분증 검사안했지? 6 2018.07.08 64 0
» 잡담 원호 네이버편지 되게 예전부터 봤구나 7 2018.07.08 152 2
7580 잡담 원호시 1 2018.07.08 24 0
7579 잡담 라디오 듣겠다구 무슨 vpn 우회 프로그램까지 설치하고 앉았다... 9 2018.07.08 57 0
7578 잡담 180421 원호 레전드라고 왜 아무도 말안해줌 ㅠㅠ 8 2018.07.08 85 1
7577 떡밥 몬채널 원호 떡볶이?? 라면 소시지 먹방 움짤들.gif 11 2018.07.07 102 5
7576 잡담 몬채널 원호 떡볶이 먹고싶다더니 갑자기 10 2018.07.07 68 0
7575 떡밥 ?? : 소세지 몇개 먹었어? 8 2018.07.07 80 4
7574 떡밥 몬채널에서 자꾸 비하인드 올려주는거 너무 좋아ㅜㅠ 8 2018.07.07 45 1
7573 잡담 아 오늘 라디오 하는거 어케 된거야? 2 2018.07.07 49 0
7572 잡담 클레이 만들때 왜 망해따 망해따 했는지 알겠다ㅋㅋ 11 2018.07.07 94 0
7571 잡담 흑발 원호랑 빨간리본 8 2018.07.07 66 1
7570 잡담 원호시 2018.07.07 29 0
7569 떡밥 (스포주의) 11월이담은순간 2018 원호 사진들 11 2018.07.07 111 2
7568 잡담 원호 그리는 과정.twt 5 2018.07.07 74 1
7567 잡담 쭈모닝 3 2018.07.07 49 0
7566 잡담 손 느려서 짜증나... 2 2018.07.07 52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323 Next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