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6 추천 수 3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298364
Extra Form

3FE019C7-B2BF-45E2-A32D-739DF99537AF.jpeg

B201F12B-D6BC-4715-A170-FCBE6FFD7C09.jpeg

238857B4-774E-426A-AEF1-13649288EBEC.jpeg

8B7430FF-6AE8-4536-8078-F18EA78B7B26.jpeg

 

사진은 울워노 요즘 미는 왕눈이표정이랑

그냥 떠도 왕눈이 원호

 

#OO #왕눈 #어노 #왕눈이표정 #워노 #원호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75%
75%
 

 
  • 호두 2018-07-11 00:51

    원호보면 동공이 진짜 선명하고 색깔도 진해서 진짜 신기함ㅋㅋㅋㅋ보통 하얀사람은 동공도 갈색이고 흐린색이거나 그렇던데 어노는 아기동물처럼 새까맣고 찐해서 ㅋㅋㅋ더 귀여워

  • 호두 2018-07-11 01:10
    눈 똘망똘망해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
  • 호두 2018-07-11 07:24
    요즘 왕눈이 표정 자주 하넹ㅋㅋㅋ 너무 귀여웡ㅠㅠ
  • 호두 2018-07-11 09:39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어노답다ㅎㅎ사랑스러워ㅠ
  • 호두 2018-07-11 11:40
    요즘 왜케 더 귀여운거야ㅋㅋㅋㅠㅠ
  • 호두 2018-07-11 18:36
    장난꾸러기같네 ㅎㅎㅎ
  • 호두 2018-07-11 19:21
    머리자르고나니까 뭔가 더 몽글몽글 해진 것 같어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잡담 울 어노 요즘따라 왤케 왕눈이 O_O 7 2018.07.11 106 3
7607 잡담 완전 행복해보이는 제철 복숭아 11 2018.07.11 93 1
7606 잡담 워노야 오늘도 원호해 1 2018.07.10 19 0
7605 떡밥 어제 원호 움짤 3 2018.07.10 54 1
7604 잡담 홍콩콘 보고있는 호두들이쪄? 4 2018.07.10 49 1
7603 잡담 머리 다듬으니까 귀엽 5 2018.07.10 70 2
7602 잡담 구..궁금해서 8 secret 2018.07.10 20 0
7601 잡담 속닥속닥 6 2018.07.10 75 2
7600 잡담 청순귀염깨끗맑음청초아련 보고싶으면 잊지 말아야할 날짜 8 2018.07.10 99 2
7599 떡밥 LIVE : 작업주제 추천해주세요🐰 3 2018.07.10 45 0
7598 잡담 빼꼼 ㅋㅋㅋㅋ 5 2018.07.10 75 4
7597 떡밥 180709 홍콩 원호 고화질 8 2018.07.10 103 2
7596 잡담 원호 감성이 섬세해서 그런지 작곡 잘하는것 같아 9 2018.07.10 98 2
7595 잡담 원호 브이앱 한당!! 8 2018.07.10 53 3
7594 잡담 오늘 원호 왜케 착한 송편이지 11 2018.07.09 103 4
7593 떡밥 홍콩 프레스컨퍼런스에 밤톨 떴다! 8 2018.07.09 81 3
7592 잡담 취켓팅했는데 5 2018.07.09 95 2
7591 잡담 원호 출국짤 졸음 가득해 =ㅅ= 3 2018.07.09 105 5
7590 잡담 원호 몬베베 목걸이 하고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2018.07.09 131 3
7589 잡담 원호 복근 체크하는 매니저 뭐야ㅋㅋㅋ 11 2018.07.09 221 3
7588 잡담 울 애기 원호 가방에 귀염뽀쨕 주렁주렁 봐주라ㅜㅜ 8 2018.07.09 109 2
7587 잡담 홍콩 콘 왔는데 5 2018.07.09 66 0
7586 떡밥 울 원호 오늘 출국사진❤️ 6 2018.07.09 78 4
7585 떡밥 어제 새벽에 일본 라디오 한거!! 5 2018.07.09 95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 478 Next
/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