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2018.07.12 20:52

원호 손편지

조회 수 110 추천 수 5 댓글 15
주소복사http://sudaho.com/299498
Extra Form

https://twitter.com/100toback/status/1017381910442434560?s=21

36120388-AD8A-41BD-982B-0500D3A9AF7F.jpeg

왜 3년 뒤 자신한테 쓰라고 시켰는데 어노 마음대로 몽베베 사랑고백 타임 가지시는지 모르겠지만 .. 곁에 있어달래 ㅠㅜ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편지 #원호손

  관련 있는 추천 글

125%
베스트 입성!
TAG •
 

 
  • 호두 2018-07-12 20:57
    평베베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 평생원호베베할거야ㅠㅠㅠㅠ
  • 호두 2018-07-12 20:58
    맨날 곁에 있어달래ㅠㅠ 우리어노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2 21:13
    글이 감동적이야 흑흑 어노는 진짜 글 잘 써ㅠㅠㅠ
  • 호두 2018-07-12 22:11
    나 원호 편지 뜨자마자 내용은 읽히지도 않는데 저 ‘안녕 몬베베’만 보고 할매 미소 지었잖아 ㅠㅠㅠㅠㅠㅠㅠ 원호야 진짜 사랑해 ㅠㅠㅠㅠ
  • 호두 2018-07-12 22:59
    어노 성격에 저거 쓰는동안 여러번 울컥 했을것같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8-07-12 23:32

    웅 울것같았대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12 23:11
    나근데 이 편지 읽는데 ㅠㅠ 너무 기분좋은데 한편으론 맘아프고 눈물나 ㅠㅠ 원호가 팬들한테 자꾸 곁에 있어달라고 하는게 너무 좋은데 눈물남 ㅜ ㅠㅠ 어노야...ㅠㅠ나도 평생 호베베할거야ㅠㅠㅠ
  • 호두 2018-07-12 23:21
    마지막줄땜에 눈물나.... 원호한테 항상 감동받는다.....
  • 호두 2018-07-13 07:21
    자기한테가 아니라 몬베베한테 써서 첨엔 당황했지만ㅋㅋ 그만큼 몬베베를 생각하는거 같아서 너무 감동ㅠㅠㅠ 평생 곁에 있을게~
  • 호두 2018-07-13 07:22
  • 호두 2018-07-13 19: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3 23:17
  • 호두 2018-07-14 22:20
    이어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6 15: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베베한테 쓰는 편지라니 눈물
  • 호두 2018-07-16 19:00
    원호야 너가 너무 좋아 진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637 잡담 탱고차 드뎌먹어본당ㅎㅎ 3 2018.07.12 58 0
» 떡밥 원호 손편지 15 2018.07.12 110 5
7635 떡밥 어머나 부르는 원희 ㅋㅋㅋㄱㅋㅋㅋㅋㅋ 10 2018.07.12 48 2
7634 떡밥 빵먹다가 윙크해주는 빵순이 6 2018.07.12 81 1
7633 떡밥 진짜 손 많이 가는 형 ㅋㅋㅋㅋㅋ 5 2018.07.12 98 5
7632 떡밥 몬엑레 선공개영상 원희모음이래ㅋㅋㅋㅋ 6 2018.07.12 63 2
7631 떡밥 원희 너무 매력있어 2 2018.07.12 46 1
7630 떡밥 MONSTA X-RAY 3 (몬스타엑스레이 3) 3화 선공개 영상 2 2018.07.12 18 0
7629 잡담 나도 잠안와서 여태 깨있었음 1 2018.07.12 33 0
7628 잡담 가발 쓰다가 얼굴에 붙은 머리 떼는중인데도 예뽀 8ㅅ8 2 2018.07.12 54 1
7627 떡밥 [몬채널][B] EP.102 '몬스타엑스레이3' 2화 4 2018.07.11 22 1
7626 잡담 아악가가아아ㅏ각 7 2018.07.11 58 0
7625 떡밥 스쿨어택 몬스타엑스 예고떴다 1 2018.07.11 39 0
7624 떡밥 180710 홍콩 콘 원호 요약 7 2018.07.11 80 3
7623 떡밥 GQ 화보라니!!!!!! 26 2018.07.11 148 7
7622 떡밥 9월에 일본 싱글 나온대 2 2018.07.11 37 0
7621 떡밥 당황하면 눈이 먼저 마르는 원호 ㅋㅋㅋㅋ 13 2018.07.11 116 5
7620 잡담 인천공항에 아기물범떴다 8 2018.07.11 68 1
7619 잡담 더 커넥트 비하인드컷 원호❤️ 6 2018.07.11 58 0
7618 떡밥 셔누랑 서로 말하는 타이밍 겹쳐서 버벅대는거 졸귀 ㅋㅋㅋㅋ 6 2018.07.11 63 4
7617 떡밥 공트! 4 2018.07.11 41 0
7616 떡밥 주헌이 브이앱할때 잠깐 나온 원호.gif 8 2018.07.11 99 2
7615 잡담 주간아 원호 왜케 귀엽지 ㅠㅠㅠㅠ 5 2018.07.11 51 0
7614 잡담 몬엑시 1 2018.07.11 16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3 Next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