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2018.07.12 20:52

원호 손편지

조회 수 148 추천 수 7 댓글 15
주소복사http://sudaho.com/299498
Extra Form

https://twitter.com/100toback/status/1017381910442434560?s=21

36120388-AD8A-41BD-982B-0500D3A9AF7F.jpeg

왜 3년 뒤 자신한테 쓰라고 시켰는데 어노 마음대로 몽베베 사랑고백 타임 가지시는지 모르겠지만 .. 곁에 있어달래 ㅠㅜ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편지 #원호손

  관련 있는 추천 글

175%
베스트 입성!
TAG •
 

 
  • 호두 2018-07-12 20:57
    평베베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 평생원호베베할거야ㅠㅠㅠㅠ
  • 호두 2018-07-12 20:58
    맨날 곁에 있어달래ㅠㅠ 우리어노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2 21:13
    글이 감동적이야 흑흑 어노는 진짜 글 잘 써ㅠㅠㅠ
  • 호두 2018-07-12 22:11
    나 원호 편지 뜨자마자 내용은 읽히지도 않는데 저 ‘안녕 몬베베’만 보고 할매 미소 지었잖아 ㅠㅠㅠㅠㅠㅠㅠ 원호야 진짜 사랑해 ㅠㅠㅠㅠ
  • 호두 2018-07-12 22:59
    어노 성격에 저거 쓰는동안 여러번 울컥 했을것같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8-07-12 23:32
    ☞호두

    웅 울것같았대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8-07-12 23:11
    나근데 이 편지 읽는데 ㅠㅠ 너무 기분좋은데 한편으론 맘아프고 눈물나 ㅠㅠ 원호가 팬들한테 자꾸 곁에 있어달라고 하는게 너무 좋은데 눈물남 ㅜ ㅠㅠ 어노야...ㅠㅠ나도 평생 호베베할거야ㅠㅠㅠ
  • 호두 2018-07-12 23:21
    마지막줄땜에 눈물나.... 원호한테 항상 감동받는다.....
  • 호두 2018-07-13 07:21
    자기한테가 아니라 몬베베한테 써서 첨엔 당황했지만ㅋㅋ 그만큼 몬베베를 생각하는거 같아서 너무 감동ㅠㅠㅠ 평생 곁에 있을게~
  • 호두 2018-07-13 07:22
  • 호두 2018-07-13 19: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3 23:17
  • 호두 2018-07-14 22:20
    이어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7-16 15: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베베한테 쓰는 편지라니 눈물
  • 호두 2018-07-16 19:00
    원호야 너가 너무 좋아 진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650 잡담 입술봐 ㅋㅋㅋㅋㅋ 4 2018.07.14 94 1
7649 잡담 ㄱㅇㅇ ㅠㅠㅠ 4 2018.07.14 63 0
7648 잡담 눈이 초롱초롱해 8ㅁ8 3 2018.07.14 55 3
7647 잡담 널하다 마지막 안무 잘바꾼것같음ㅋㅋㅋ 7 2018.07.14 165 5
7646 잡담 이 어노 프렌즈 만들어서라도 갖고 싶어 1 2018.07.14 69 2
7645 잡담 와 ㅋㅋㅋ 진짜 앙콘티켓 11 2018.07.14 155 0
7644 떡밥 원호 가방 ㅋㅋㅋㅋㅋ 8 2018.07.14 117 1
7643 잡담 쎄씨 8월호에 비하인드컷 나오나봐 5 2018.07.13 95 1
7642 잡담 부채 스윽 3 2018.07.13 82 0
7641 잡담 할아버지 이럴거면서 왜 원희 안뽑았냐고요ㅋㅋㅋㅋㅋㅋ 13 2018.07.13 208 4
7640 떡밥 이사진 멋졍ㅠ 1 2018.07.13 82 1
7639 떡밥 울 어노 대만가네ㅜㅜ 잘다녀와 호애기 5 2018.07.13 60 0
7638 떡밥 스쿨어택 선공개 영상 원호컷 2 2018.07.13 56 3
7637 잡담 호나잇 1 2018.07.13 54 2
7636 잡담 오구오구 목말랐오 3 2018.07.13 80 2
7635 떡밥 어르신들 몰표 받은 새댁 원희 ㅋㅋㅋㅋㅋ 11 2018.07.13 126 5
7634 잡담 탱고차 드뎌먹어본당ㅎㅎ 3 2018.07.12 73 1
» 떡밥 원호 손편지 15 2018.07.12 148 7
7632 떡밥 어머나 부르는 원희 ㅋㅋㅋㄱㅋㅋㅋㅋㅋ 10 2018.07.12 65 2
7631 떡밥 빵먹다가 윙크해주는 빵순이 6 2018.07.12 107 1
7630 떡밥 진짜 손 많이 가는 형 ㅋㅋㅋㅋㅋ 5 2018.07.12 166 7
7629 떡밥 몬엑레 선공개영상 원희모음이래ㅋㅋㅋㅋ 6 2018.07.12 83 2
7628 떡밥 원희 너무 매력있어 2 2018.07.12 74 1
7627 떡밥 MONSTA X-RAY 3 (몬스타엑스레이 3) 3화 선공개 영상 2 2018.07.12 31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 412 Next
/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