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7.21 01:01

갠적인 잡담인뎅ㅎ

조회 수 93 추천 수 0 댓글 10
주소복사http://sudaho.com/305503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호두 2018-07-21 01:08

    ㄹㅇ팬 맞잖아ㅠㅠ 성공한팬 ㅠㅠ 우리 몬엑 예뻐해주셔서 고마워ㅠㅠㅠㅠ 근데 이번시즌은 제작비가 좀 부족했나봄...ㅋㅋㅋ큐ㅠㅠㅠ

  • 호두 2018-07-21 01:36
    ☞호두
    제작비 늘어난거 아니야? 장소 섭외한거 보면 좀더 투자한거 같은데?
  • 호두 2018-07-21 01:39
    ☞호두
    제작비 문제인지 아이템 한계인지..ㅋㅋㅋㅋㅋ 진짜 애들한테 애정있는건 보여서 고마운건 고마운데 그만큼 아쉬운점도 많아져ㅠㅠㅠ
  • 호두 2018-07-21 01:47
    솔직히 아쉬운점도 있지만 그래도 찍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해 진짜 몬엑레도 먼저 스쉽에 몬엑으로 찍고싶다고 컨택했다고 하고 ㅠㅠ 몬엑레로 입덕한 입장에서 넘나 감사하고 다행임
  • 글쓴호두 2018-07-21 10:20
    ☞호두
    헐.먼저 컨택ㄷㄷ애들 매주 새로운 모습 볼 수 있는것만으로두 감사한디 먼저 컨택이였다니ㅠ역시 배우신 분들이라 다르구먄ㅜㅋㅋ
  • 호두 2018-07-21 02:18
    맞아 자체예능 좋아..
  • 호두 2018-07-21 02:19
    맞아, 애들 예뻐하는 건 느껴지더라
    전 시즌이 워낙에 타팬들한테도 반응 좋았어서 욕심 때문인지 이번 시즌은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있지만 ㅠㅠㅠ 그래도 서로 애정 있는 사람끼리 일 하는게 분위기도 그렇고 복이니까 ㅠㅠㅠ 예뻐해주셔서 고밉습니다 ㅠㅠ
  • 글쓴호두 2018-07-21 10:17
    제작진느님들 복 받으세요 부자되세요ㅠㅎㅎㅎ
  • 호두 2018-07-21 20:11
    시즌4 기대해봐도 되는겁니까? ㅋㅋㅋ
  • 글쓴호두 2018-07-22 14:32
    ☞호두
    제발제바류ㅠㅠ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688 떡밥 총총총총.... 어이구! ....깡..총..깡..총.. 4 2018.07.21 67 3
7687 떡밥 "어 이거 향이 되게 강하네" 5 2018.07.21 73 2
7686 잡담 원호 완전 흰토끼 ㅠㅠ 5 2018.07.21 70 2
7685 떡밥 V LIVE : 공연 1시간 반 전🐰 6 2018.07.21 43 2
7684 공지 아무거나콘 이제 기본호두콘에서 제외할게 8 2018.07.21 102 2
7683 잡담 원호 금발 - 애쉬 - 흑발 4 2018.07.21 97 0
7682 잡담 원호 볼따구 ㅋㅋㅋㅋ 짱구냐고ㅋㅋㅋㅋㅋㅋㅋ 6 2018.07.21 133 5
7681 잡담 악 원호시 놓침 2018.07.21 24 1
» 잡담 갠적인 잡담인뎅ㅎ 10 2018.07.21 93 0
7679 잡담 악 호두콘 중에 원희콘 생김ㅋㅋㅋㅋ 14 2018.07.21 76 0
7678 잡담 바나나먹는 원호 토끼 7 2018.07.20 89 4
7677 잡담 원호 이 사진 원본 있는 호두? 1 2018.07.20 78 3
7676 잡담 꺄핳 박수팡 코톡톡 3 2018.07.20 68 0
7675 잡담 원호 완전 별생각없고 귀엽다 14 2018.07.20 216 8
7674 잡담 이거 진짜 귀여워 11 2018.07.20 141 4
7673 떡밥 몬엑레 보다가 끌려가는 원호.gif 7 2018.07.20 117 2
7672 떡밥 몬엑레4 원호 조각움짤들.gif 5 2018.07.20 86 4
7671 잡담 스쿨 어택 보고 있는데ㅠㅠㅜ 2 2018.07.20 52 0
7670 잡담 여기 원호 발음 진짜 안들린다 6 2018.07.20 106 3
7669 떡밥 일본 유튜버가 길거리에서 조사한 잘생긴 케이팝 아이돌 설문에 원호 5위임 ㅋㅋㅋㅋ 11 2018.07.20 249 7
7668 잡담 아 원호 너무 좋아 4 2018.07.20 51 1
7667 잡담 원호 이렇게 대놓고 웃는것도 너무 좋아 ㅠ ㅋㅋㅋ 13 2018.07.20 115 3
7666 떡밥 오늘 주운 카톡용 원호 짤방 ㅋㅋㅋㅋㅋㅋ 9 2018.07.20 166 8
7665 잡담 몬스타가 나가신다 원호 버전 요기따 7 2018.07.20 121 7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 497 Next
/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