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8 추천 수 2 댓글 12
주소복사http://sudaho.com/322993
Extra Form

밥 같이 먹음? 


#창규니 #원호랑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TAG •
 

 
  • 호두5j97 2018-08-09 21:08
    응! 단둘이! ㅋㅋㅋㅋㅋㅋ
  • 호두5b133 2018-08-09 21:35
    ☞호두5j97
    헉 ㅌ대박뮤ㅜ드디어
  • 호두2p80 2018-08-09 21:51
    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먹음ㅋㅋㅋㅋㅋ
  • 호두7y117 2018-08-09 22:14
    응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했던 분위기의 식사..ㅋㅋㅋㅋㅋ
  • 호두2p80 2018-08-09 22:29
    근데 진짜 궁금한게 창균이랑 워노랑 장난도 잘치고 서로 귀엽다 하면서 왜때무네 단둘이 있으면 그러는거얔ㅋㅋㅋㅋ
  • 호두5j97 2018-08-09 22:32
    ☞호두2p80

    그니까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카메라 앞이라 더 그런건가..? 둘 다 막 말이 많은 성격은 아니라 ㅋㅋㅋㅋ

    근데 나도 저런 친구 있어 ㅋㅋㅋ 엄청 좋아하고 통하는 사이인데 둘이 있으면 조용한 ㅋㅋㅋㅋ 근데 그게 또 좋음 말없이 조용히 있어도 편한 상대라 ㅋㅋㅋㅋ 

  • 호두2p80 2018-08-09 22:42
    ☞호두5j97
    아아 맞네 ㅋㅋㅋㅋㅋ둘다 말 많은 스타일이 아니라 더 그럴 수도 있겠다
  • 호두1j91 2018-08-09 22:36
    아이곸ㅋㅋㅋㅋㅋ ㅠㅜ
  • 호두3c138 2018-08-09 22:39
    진짜 거의 둘끼리는 처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해 하는거 보는데 내가 다 어색하다
  • 호두9j149 2018-08-09 22:59
    ㅋㅋㅋㅋㅋ 드디어 단둘이 먹었는데 넘나 어색ㅋㅋㅋㅋ
  • 호두8w32 2018-08-10 00:06
    드디어 머것네 ㅋㅋ
  • 호두1z40 2018-08-10 20:23
    얘들아ㅠㅠㅠㅠㅠㅠ 살짝어색해보이지만 그래도 기쁘다 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034 떡밥 미친 졸귀 9 2018.08.09 71 6
8033 떡밥 원호 공트 ㅋㅋㅋ 6 2018.08.09 41 1
» 잡담 나 몬엑레 보다말았는데 원호랑 창규니랑 12 2018.08.09 118 2
8031 떡밥 MONSTA X-RAY 3 (몬스타엑스레이 3) 7화 8 2018.08.09 32 1
8030 잡담 동접 18명임 ㅋㅋㅋㅋ 8 2018.08.09 45 0
8029 잡담 오늘 대박임 ㅋㅋㅋㅋ 10 2018.08.09 51 0
8028 떡밥 맏형라인 둘이 뭐함 ㅋㅋㅋ 5 2018.08.09 71 3
8027 떡밥 MONSTA X-RAY 3 (몬스타엑스레이 3) 7화 선공개 영상 7 2018.08.09 36 1
8026 잡담 이분 마음=내마음ㅋㅋㅋㅋㅋㅌㅋㅋㅋ 18 2018.08.09 184 5
8025 떡밥 울애기 아르헨티나에서 쪼꼬아이스크림 먹는거 찍혔네ㅋㅋㅋ 10 2018.08.09 84 3
8024 잡담 인기가요 샌드위치 만드는 법 ㅋㅋㅋㅋㅋ 10 2018.08.09 84 0
8023 잡담 아너무 이뻐 4 2018.08.09 45 0
8022 떡밥 음악평론가 김영대님 짹 12 2018.08.09 128 8
8021 공지 혹시 아이폰 유저중에 글이나 댓글이 안써지는 호두들 있어? 6 2018.08.09 27 0
8020 잡담 오예!목욜이당!! 1 2018.08.09 16 0
8019 잡담 벌써 다음주가 몬엑레 마지막이래ㅠㅠ 10 2018.08.09 40 0
8018 잡담 "내 토끼들!" 9 2018.08.09 43 2
8017 잡담 얼른 호두열매 되고싶은데 10 2018.08.09 51 1
8016 떡밥 널하다 원호 또 보고싶어 4 2018.08.09 44 2
8015 잡담 원호 있는 곳은 시원할까? 4 2018.08.08 26 0
8014 잡담 흑발 무단침입 원호 9 2018.08.08 55 3
8013 잡담 짹에 7 secret 2018.08.08 15 0
8012 잡담 6초 원호, 라는 계정 생겼다!! 6 2018.08.08 85 1
8011 잡담 헐 원호 이때 엄청 말랐어 ㅋㅋㅋㅋㅋ 10 2018.08.08 97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9 Next
/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