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8.10 20:1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조회 수 94 추천 수 0 댓글 10
주소복사http://sudaho.com/323985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호두3i50 2018-08-10 20:20
    나도 몰라..,ㅋㅋㅋ그냥 사투리 같은건가
  • 글쓴호두 2018-08-10 20:32
    ☞호두3i50
    아 그래?ㅜㅜ 뚀륵.. 그냥 다들 근강 근강 이러고 아육대 현수막까지 근강이길래 몬엑이랑 몬베베 내 유행어 같은 건가하고 처음 시작이 누구였을까 엄청 궁금했거든ㅠㅠㅋㅋㅋㅋㅋ
  • 호두e126 2018-08-10 20:37

    몬엑 내에선 원래 유행하던(?) 거였을지도 모르지ㅋㅋㅋ 내
    기억엔 방송탄 건 모단보이가 처음이었던 것 같아ㅋㅋㅋ 근강은 걍 사투리!


    https://twitter.com/n_ning_2/status/948198046206066688?s=19

    이거 영상

  • 글쓴호두 2018-08-10 20:41
    ☞호두e126
    헐...와 나 지금 속이 엄청 후련해졌엌ㅋㅋㅋㅋ이게 뭐라고 혼자 엄청 고민했네.. 내가 아직 못본 영상들이 많아서 몬엑레1하고 2는 부분부분만 봐서 몰랐오ㅋㅋㅋㅋ 고마워 호두야!
  • 호두c42 2018-08-10 21:36
    ☞호두e126
    홀 나도 덩달아 알아감 ㅋㅋㅋㅋ
  • 호두2y186 2018-08-10 21:51
    몬엑 사이에서 유행인것들이 잇지 ㅋㅋ
  • 호두1t43 2018-08-10 22:18
    그런 의미에서 호두 근강 잘 챙겨~~~
  • 글쓴호두 2018-08-10 23:11
    ☞호두1t43
    응응ㅋㅋㅋㅋ호두도! 제일 중요한건 근~강
  • 호두1r39 2018-08-11 00:11
    이거 내가 알기론 창균이었나 멤버 아버님이 언제나 근~강하고~ 이렇게 얘기하신 이후로 계속 쓰는걸로 알고있어!!
  • 글쓴호두 2018-08-11 01:12
    ☞호두1r39
    오...대박ㅋㅋㅋㅋ땡큐땡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잡담 나 궁금한 거 있는데 10 2018.08.10 94 0
7982 떡밥 이거 입술은 가까이 가서 베어물었는데 7 2018.08.10 127 4
7981 후기 원호 수건돌리기할때 진심 너무 웃겨 12 2018.08.10 182 4
7980 떡밥 원호봐 ㅋㅋㅋ 인기순위 1위라서 신났어 ㅋㅋㅋㅋ 8 2018.08.10 105 3
7979 떡밥 토끼 찡찡하는거 보고 갈래? 11 2018.08.10 174 5
7978 잡담 원호 바보라서 너무 좋아 19 2018.08.10 249 6
7977 잡담 호모닝!! 6 2018.08.10 62 1
7976 잡담 호두들!!!!!!! 7 2018.08.10 77 1
7975 떡밥 비빔밥 + 냉면 먹는 원호 모음 펌 8 2018.08.10 99 3
7974 떡밥 비탕화면에 뿌옇게 잡힌 원호 꿍디 털어주는 민혁이 ㅋㅋㅋ 6 2018.08.10 136 7
7973 잡담 이거 어떤영상인지 아는 호두 잇어?! 4 2018.08.10 84 0
7972 떡밥 ?? : 원호 원호 원호! 젤리를 먹는걸보고.. 복스럽게 먹는사람 귀여운것 같아요 3 2018.08.09 97 4
7971 떡밥 저엽! 저엽!! 원호 따라하는 창균이 7 2018.08.09 86 4
7970 떡밥 원호 앙❤ 모음 9 2018.08.09 141 5
7969 잡담 맛있는거 먹을때 원호 ㅋㅋㅋㅋ 10 2018.08.09 142 7
7968 떡밥 빼빼로 게임하는 원호 표정 ㅋㅋㅋㅋㅋ 6 2018.08.09 113 6
7967 떡밥 미친 졸귀 9 2018.08.09 121 7
7966 떡밥 원호 공트 ㅋㅋㅋ 6 2018.08.09 61 1
7965 잡담 나 몬엑레 보다말았는데 원호랑 창규니랑 12 2018.08.09 164 2
7964 떡밥 MONSTA X-RAY 3 (몬스타엑스레이 3) 7화 9 2018.08.09 50 2
7963 잡담 동접 18명임 ㅋㅋㅋㅋ 8 2018.08.09 54 1
7962 잡담 오늘 대박임 ㅋㅋㅋㅋ 10 2018.08.09 68 0
7961 떡밥 맏형라인 둘이 뭐함 ㅋㅋㅋ 6 2018.08.09 119 3
7960 떡밥 MONSTA X-RAY 3 (몬스타엑스레이 3) 7화 선공개 영상 7 2018.08.09 49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528 Next
/ 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