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2018.08.19 18:06

더커넥트 앵콜콘 굿즈 뜸

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15
주소복사http://sudaho.com/333707
Extra Form

 

 

 

 

 


#커넥트앵콜콘굿즈뜸

 

 
  • 호두8y136 2018-08-19 18:11
    헐 다 갖고 싶어 다 갖고 싶어ㅠㅠㅠ
    포카랑 이미지피켓이랑 전신사진 플래그 등신대 다!!!!!! ㅠㅠㅠㅠㅠ
  • 호두1v174 2018-08-19 18:22
    대박....진짜 맘같아선 다갖고 싶다ㅜㅜㅜ
  • 호두5q60 2018-08-19 19:25
    콘 못가는데 대리구매 맡겨야하나...
  • 호두5u60 2018-08-19 19:33
    우비 미챴다
  • 호두3o63 2018-08-19 19:46

    헐 굿즈 바꼈네ㅠㅜㅜㅠㅠㅠㅠ 포카랑 부채랑 전이랑 다 다른거지?

  • 호두3o63 2018-08-19 20:18
    컴플리트북은 저번꺼랑 똑같은거지?
  • 호두9z18 2018-08-19 20:48
    ☞호두3o63
    다른거 같은데?? 표지도 다르고 속지사진도 달라보여!!
  • 호두5b145 2018-08-19 20:22
    키링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이미지 피켓 VCR때 착장이구나 저건 사야돼ㅠㅠㅠ
  • 호두9z18 2018-08-19 20:49
    나 요즘 저번거 파우치 사고싶어졌는데 이번에 없네ㅋㅋㅋㅋㅋ 안팔려서 빼버렸나봐ㅠㅠㅠ 그럼 공쇼라도 풀지...
  • 글쓴호두 2018-08-19 20:54
    ☞호두9z18
    다 팔린거일걸?ㅜㅜ
  • 호두1v174 2018-08-19 21:13
    근데 컴플리트북은 포토북같은거야? 궁금..
  • 호두8d105 2018-08-19 21:50
    ☞호두1v174
    ㅇㅇ그럴듯 화보같은사진들
  • 호두8d105 2018-08-19 21:50
  • 호두8e192 2018-08-19 22:50
    하 굿즈줄 또 생각하니까 아찔.. ㅋㅋㅋㅋㅋㅋㅋ
  • 호두9k85 2018-08-21 14:03
    아...... 사면 다 모셔놓을 거 뻔한데 갖고 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215 떡밥 [몬채널][B] EP.109 '몬스타엑스레이3' 8화 3 2018.08.19 17 0
8214 잡담 원호가 하게 해줘 7 2018.08.19 86 3
8213 잡담 몬베베 원희 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 8 2018.08.19 79 3
8212 잡담 굿즈 대리 구했다!! 3 2018.08.19 37 0
» 떡밥 더커넥트 앵콜콘 굿즈 뜸 15 2018.08.19 92 0
8210 잡담 강아지가 되고 싶댜.. 6 2018.08.19 48 1
8209 잡담 와 개근 포인트 뭐야? 7 2018.08.19 71 0
8208 잡담 여기서 호두들이 가장 좋아하는 원호는? 18 2018.08.19 130 1
8207 잡담 걸어원호 너무좋아ㅜㅜ 4 2018.08.19 33 0
8206 떡밥 말레이시아에서 사랑둥이 몬엑이들 ♡ 8 2018.08.19 69 2
8205 떡밥 뒤에날개만 달면 천사아님? 4 2018.08.19 47 0
8204 잡담 그냥 일주일 남아서 생각난건데 나 저번콘 좌석에서 망원경으로 봤거든?? 10 2018.08.19 96 0
8203 잡담 청청인데 귀여운건 어노가 처음이야 9 2018.08.18 92 1
8202 잡담 원호는 냉면에 식초 몇바퀴 넣을까 8 2018.08.18 81 1
8201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2018.08.18 64 1
8200 떡밥 음식 사진 찍는 몬엑 ㅋㅋㅋ 9 2018.08.18 106 1
8199 잡담 원희 코스프레 ㅋㅋㅋ 11 2018.08.18 103 4
8198 떡밥 사진 찍을때도 치즈버거빵 인형 들고 찍음 ㅋㅋㅋㅋ 4 2018.08.18 59 0
8197 잡담 팬이 준 고양이 머리띠 못써줘서 미안해하는 원호래 ㅠㅠㅠㅠㅠㅠ 21 2018.08.18 146 5
8196 잡담 몬둥이 오늘 주문하면 7 2018.08.18 49 0
8195 떡밥 우리 원호 빵인형 없었으면 어쩔뻔 7 2018.08.18 69 3
8194 잡담 나 큰일이다ㅋㅋㅋㅋㅋ 17 2018.08.18 123 3
8193 떡밥 말레이시아 출국 영상 7 2018.08.18 50 1
8192 떡밥 원호 공항에서 또 신발끈 풀렸어 ㅋㅋㅋㅋ 10 2018.08.18 106 4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366 Next
/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