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63 추천 수 13 댓글 5
주소복사http://sudaho.com/337
Extra Form

(새벽감성)


 


폭력문제 없고 남 왕따시킨적도 없고 ㅠㅠ 삥뜯은적도 없읍니다...ㅠㅜ 

악독한애도 아니도 남 감정 무시하는애 소시오패스는 더더욱 아니에여.... ㅜㅜ

감정이입 너무 잘하는 애라 만화영화보다 울고 영화보다 애기ㅈ죽으면 눈뭉 닦는 애에여...

소시오패스는 못저러자나요ㅠㅠㅠ 

놀았어도 착한애 있쟈나요... 호석이는 그렁 경우입니다 (울먹)

 

알고보면 눈물많고 여려요 ㅠㅠ

운다고 다 착한애 아니져 네네 ㅠㅠ

근데 왜우는지 모르게 우는 의뭉스러움이 아니라

남들한테 미안해서 미안하다고 울고 슬픈 장면 보면 슬퍼서 울어염

지 억울해서 ㅜㅜ 화나서 우는거 아니고 ㅠㅜ (진심)(진지)

놀아도 순수한애 있자나요.. 원호 너무 미워하지 말아쓰면 ㅠ

 

325%
베스트 입성!
 

 
  • 호두 2017-11-30 22: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4-27 02:19
    맞아ㅜㅜㅜ 내 주변에도 학생때 술, 담배하긴해도 공부도 꾸준히하고 오히려 마음 여리고 왕따당하는애 도와주고 하는 친구있었어서 더 공감간다ㅜㅜㅜ
  • 호두 2018-06-24 17:07
    예전 잡지 인터뷰보니깐 부상때문에 운동접었다는 거보니 운동그만두고 좀 논 거 아닌가싶네.
  • 글쓴호두 2018-06-27 02:59
    ☞호두
    읭? 운동은 운동이고 그거랑 뭔상관인지 모르겠음...
  • 호두 2018-06-27 16:28
    ☞글쓴호두

    아 운동이랑 연관있는 건 아니고  원글에서 놀았다는 말이 있길래. 늦팬이라 최근 데뷔초기인터뷰를 봤는데 운동그만두고 지낼 때 오디션보고 기획사서 연락왔다니깐 그때쯤인가해서.. ....잘 몰라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9 잡담 ㅇ원호 컴백 머리 궁금하닷... 3 2017.02.11 41 0
48 잡담 0을 향해 달려가 난 더이상 멈추지않아 2017.02.10 17 0
47 잡담 으아아ㅏ ㅠㅠ 2017.02.10 19 0
46 잡담 원호 바보미 어제도 뿜뿌뮤ㅠ 기여엉 ㅠㅠ 2017.02.10 41 1
45 잡담 원호 어제 애기한테 감동받고 쫌 울컥한거 같지 않음?ㅋㅋㅋㅋㅋ 1 2017.02.10 107 1
44 잡담 ㅋㅋㅋ진격거 자유의날개 애니 보는데 기형종 여성형거인이... 2017.02.09 92 1
43 잡담 어제 일본 방송에서 몬스타엑스 소개하는 코너 있었나봄 ㅠㅠㅠㅠ 2017.02.09 36 0
42 잡담 원호의 센 모습을 보고 끌렸다가 귀여운 모습 보고 팬이됨... 1 2017.02.09 62 1
41 잡담 브이앱 플러스에 길티라운지 영상 올라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7.02.08 19 0
40 잡담 가끔 과거에 올렸던 원호 사진 알티해주는 홈마님들 너무 좋앙 2017.02.08 115 2
39 잡담 원호 인형 다 샀는데..... 배송이 안온다 ㅠㅠ 베비호 아가호 원꼬미야 엄마가 기다리구있어ㅠㅠ 3 2017.02.08 159 0
38 잡담 사이트가 검색결과에 노출되지 않아요. 2017.02.08 28 0
37 잡담 원호 이렇게 과즙짜면서 웃는거 2017.02.08 108 1
36 잡담 헐 곧 원호 생일 2017.02.08 14 0
35 잡담 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에 원호 쌩얼 나온다고함 ㅠㅠㅠㅠㅠ 2 2017.02.07 129 0
34 잡담 몬스타엑스 컴백이 3월로 미뤄질거같다는 펑을...! 2017.02.07 20 0
33 잡담 원호시끼 키우고 싶당 2017.02.07 85 1
32 잡담 원호가 귀파주는 asmr해줬으면... 2017.02.07 20 1
31 잡담 구글이 일을하기 시작했다... 2017.02.07 39 1
» 잡담 우리 원호 과거 그래두 착한 앱니다...ㅠㅠ몬스타엑스 원호 못된애 아니에여... 5 2017.02.07 1063 13
29 잡담 모모카페 또 가야할 이유ㅠㅠㅠㅠ 2017.02.06 70 1
28 잡담 신젤리 먹은 원호.gif 2 2017.02.06 163 6
27 잡담 원호가 했던 이 귀걸이 보고 처음엔 루이비통인줄.....ㅋ 1 2017.02.06 171 0
26 잡담 원호 브이앱 개인방송 뭐할까 2017.02.06 17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57 358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Next
/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