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94 추천 수 3 댓글 21
주소복사http://sudaho.com/363051
Extra Form

사실 예전에도 이런 몸좋은 아이가있구나 정도는 알고있었는데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까 진짜롴ㅋㄱㅋㅋㅋ너무 착하고 너무 순수해서 놀람ㅋㅋㅋㅋ 진짜 이런 아이돌이 있음에 감사할따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위험할지경


#할지경 #아이돌 #아이 #놀람 #원호신기해 #위험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75%
75%
 

 
  • 호두9u16 2018-09-16 20:53
    헐 신입이다! 같이 오래 원호하자 ㅋ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8-09-17 00:27
    ☞호두9u16
    좋아좋아
  • 호두5o77 2018-09-16 20:55
    어제?!! 와 환영해!! 막줄 진짜 완전 공감이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위험할 지경 ㅋ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8-09-17 00:28
    ☞호두5o77
    ㅋㅋㅋㅋㅋ앜심장
  • 호두2s117 2018-09-16 21:38
    헐헐 뉴호두다!!!! 대박대박ㅠㅠㅠ환영해!!!ㅋㅋㅋㅋㅋㅋ같이 오래오래 호두하자 히히
  • 글쓴호두 2018-09-17 00:28
    ☞호두2s117
    좋아좋아 오래오래하자
  • 호두2w152 2018-09-16 22:04
    헐..ㅠㅠ 처음 안 그 기분 느끼고싶다 맞아 원호 진짜 착하고 귀엽고 기특하고 웃기고 착한 애야....
  • 글쓴호두 2018-09-17 00:28
    ☞호두2w152
    입덕한지 2일차라 그느낌 아직도 느끼고있어ㅠ
  • 호두t176 2018-09-16 22:17
    윗댁 진짜 공감 ... 그 첫 기분 다시 느끼고 싶어 나도 원호 처음 봤을 때 얼굴도 다양하고 표현도 풍부하고 하여간 너무 신기햇어 ㅠㅠㅠㅠ 귀여웠다가 멋있었다가 .. 암튼 뉴호두 환영해 !!
  • 글쓴호두 2018-09-17 00:28
    ☞호두t176
    고마워!!
  • 호두5b131 2018-09-16 22:54
    할 뉴호두다 반가워!!!!!!
  • 글쓴호두 2018-09-17 00:29
    ☞호두5b131
    반가웡!!!
  • 호두c192 2018-09-17 00:35
    ㅋㅋㅋㅋㄱ나도입덕한지 막 몇달되어가ㅋㅋㅋㅋㅋ같이 오래오래가자ㅋㅋㅋㅋㅋㅋ 반가워!!!
  • 글쓴호두 2018-09-17 00:40
    ☞호두c192
    나도 반가워 우리 진짜 같이 오래오래가쟈!!!!
  • 호두9s53 2018-09-17 07:41
    뉴호두 어서와! 진짜 원호만한 사람 찾기 힘들어ㅋㅋㅋ 나 아이돌 여기저기를 누비고 다녔는데 넘 독보적 캐릭터라 감당 못 하겠어서 벅차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 너무 웃긴 호석이ㅋㅋㅋ
  • 호두7v149 2018-09-17 10:25
    새호두 반가워엉ㅎㅎ
  • 호두e926 2018-09-17 18:52
    너무반가워 호두야 오래오래 원호하자!!!
  • 호두7f111 2018-09-18 10:52
    어서와 호두야!!!! 원호는 진짜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워
  • 글쓴호두 2018-09-18 20:44
    옹 고마워 다들 오래오래 원호하자!!!
  • 호두2h130 2018-09-18 22:42
  • 호두9q85 2018-10-10 09:47
    진짜 다 공감 ㅠ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730 떡밥 원호 입국 했어 ✈🛬 8 2018.09.18 80 2
8729 잡담 잇짜나 호두들아.. 나 좀 심각한건가..?? 10 2018.09.18 139 3
8728 떡밥 원호의 작은 사치 & 피자먹을때 사치 4 2018.09.18 90 1
8727 떡밥 드럼통 위에서 흔들흔들 놀고있엌ㅋㅋㅋㅋ 3 2018.09.18 83 1
8726 잡담 원호 샤워 브이앱 5 2018.09.18 320 2
8725 잡담 원호 턱뾱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4 2018.09.18 75 1
8724 잡담 호모닝 2 2018.09.18 31 2
8723 잡담 호나잇 3 2018.09.18 52 1
8722 떡밥 [몬채널][B] EP.112 2017 F/W KAPPA 4 2018.09.17 33 0
8721 잡담 맨날봐서 닳은것 같은 영상 .. 10 2018.09.17 108 3
8720 떡밥 미친다 우리 원호때문에 ㅠㅠㅠㅠ 공짹 업 ㅠㅠ 16 2018.09.17 135 1
8719 잡담 히어로 뮤비 볼 때마다 원호한테 놀라는 거 14 2018.09.17 168 7
8718 떡밥 더워서 정신없는 원호 6 2018.09.17 78 3
8717 잡담 집에 간다아아ㅏㅏ 6 2018.09.17 64 0
8716 잡담 어노 이날 입은 후드정보아는 호두잇어?ㅜㅜ 4 2018.09.17 105 0
8715 잡담 오늘부터 홀리데이한다 6 2018.09.17 53 3
8714 잡담 대만에서 원호한테 준 선물 ㅋㅋㅋㅋㅋㅋㅋ 6 2018.09.17 100 1
8713 잡담 진짜 팬들 넘넘 생각해준다ㅜ 10 2018.09.17 176 4
8712 잡담 이거 언제야? 1 2018.09.16 92 1
8711 잡담 나 진짜 몬스타엑스 웃기다.. 10 2018.09.16 197 1
8710 떡밥 일본 공짹 업!! (매일매일 올라오니 조으네~) 9 2018.09.16 93 1
» 잡담 어제 입덕했는데 진짜 원호 신기해 21 2018.09.16 194 3
8708 잡담 첫 아육대에서 원호인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6 2018.09.16 129 5
8707 잡담 애들 녹음관련으로 뭐해야할거 있으면 다 원호작업실에서 하나봐 10 2018.09.16 130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432 Next
/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