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9.18 11:15

원호 샤워 브이앱

조회 수 612 추천 수 2 댓글 11
주소복사http://sudaho.com/364148
Extra Form

 

 

그거 이제 볼 수 없는고야??

내가 늦덕이라..언제 브이앱인지 아는사람ㅠㅠㅠㅠ


#원호샤워브이앱 #늦덕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4s930301 2018-09-18 11:43

    그거로 까는 사람들 있어서 업로드 안한걸걸?
    사실 보면 별것도 아님...해외 숙소에서 야식 먹방 브이앱하는데 자꾸 음성으로 바꼈거든 근데 원호가 먹는거에 정신 팔려서 꺼진지 모르고 먹다가 거의다 먹어버림.. 그게 서너번 반복되어서 먹는것도 제대로 못보여주고 기껏 켰는데 브이앱이 자꾸 화면이 꺼지고 소리만 들리니까 원호가 그냥 보이스로 돌려버리고 어차피 나 이제 씻어야하는데 하면서 세수하고 양치하고 씻으면서 노래불러준거임ㅠㅠ
    사실 나도 라이브로 듣고 중간까지 원호가 장난치는줄....
    민혁이가 듣다가 와서 화장실문두드리고 끔 ㅋㅋㅋㅋㅠㅠㅠ그때 원호의 그 한치의 거짓됨 없이 해맑게 문열고 민혀가! 왜? 하는 목소리 아직도 들린다...ㅋㅋㅋㅋㅋ
    까보면 별건 아니지만 논란될까봐 스쉽에서 다시보기 업로드 안한건데 그걸 다시 퍼뜨리는건 원호한테도 안좋을것같음...

  • 호두l37 2018-09-18 11:45
    그거 어떤 어그로가 자극적으로 몇군데만 일부러 음성 짜집기해서 막 말좀있었는디..안꺼내는거 좋음 ㅇㅇ
  • 글쓴호두 2018-09-18 12:05
    글쿠만 나두 그거 상황만 대충 알고 있었는데 별거 아니더라공 논란이 될지 모르겠다는것도 1도 이해가 안가서... 걍 그 상황이 되게 기엽고 그랬겠다싶어서 보고 싶었는데 나의 상상에 맡겨야겠네..ㅋㅋㅋㅋㅋㅋㅋ
  • 호두r177 2018-09-18 12:46

    응 말하는 부분은 소속사에서 안 올렸어! 삿포로브이앱이고 아래링크!ㅎㅎㅎ

    https://www.vlive.tv/video/59003
    https://www.vlive.tv/video/59005

  • 호두1a189 2018-11-26 02:03
    나 그거 갖고있긴한데 원본 전체는 아니고 딱 샤워시작 그쯤부터 시작되는거 있어 어쩌다 주웠는데 근데 회사에서 안올린거라고 해서 여기에 올리면 안될것같은데 어떡하지? 메일주소 주면 보내줄순있는데 안되려나?
  • 호두r177 2018-12-27 06:04
    ☞호두1a189
    호두 말대로 회사에서 내린 건데.. 공유 안 하는 게 낫지 않을까..? ㅠㅠㅠ
  • 호두1t35 2019-01-25 05:34 SECRET

    "호두열매등급 이상만 볼 수 있는 글이거나, 비밀로 작성된 글입니다."

  • 호두1a189 2019-01-26 17:08 SECRET

    "호두열매등급 이상만 볼 수 있는 글이거나, 비밀로 작성된 글입니다."

  • 호두1t35 2019-01-27 23:12 SECRET

    "호두열매등급 이상만 볼 수 있는 글이거나, 비밀로 작성된 글입니다."

  • 호두1a189 2019-01-27 23:29 SECRET

    "호두열매등급 이상만 볼 수 있는 글이거나, 비밀로 작성된 글입니다."

  • 호두p26 2019-01-15 00:3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733 잡담 나 원호 채팅 또 못들어간거 실화? 1 2018.09.18 40 0
8732 떡밥 오늘 입국한 포실포실 갱얼쥐 2 2018.09.18 105 3
8731 떡밥 다들 공카 톡톡 가봐 ㅋㅋㅋㅋㅋㅋ 13 2018.09.18 174 1
8730 떡밥 공카 원호 QnA 6 2018.09.18 115 2
8729 떡밥 원호 입국 했어 ✈🛬 8 2018.09.18 83 2
8728 잡담 잇짜나 호두들아.. 나 좀 심각한건가..?? 10 2018.09.18 148 3
8727 떡밥 원호의 작은 사치 & 피자먹을때 사치 5 2018.09.18 104 1
8726 떡밥 드럼통 위에서 흔들흔들 놀고있엌ㅋㅋㅋㅋ 4 2018.09.18 92 1
» 잡담 원호 샤워 브이앱 11 2018.09.18 612 2
8724 잡담 원호 턱뾱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5 2018.09.18 84 1
8723 잡담 호모닝 2 2018.09.18 33 2
8722 잡담 호나잇 3 2018.09.18 55 1
8721 떡밥 [몬채널][B] EP.112 2017 F/W KAPPA 4 2018.09.17 35 0
8720 잡담 맨날봐서 닳은것 같은 영상 .. 11 2018.09.17 120 3
8719 떡밥 미친다 우리 원호때문에 ㅠㅠㅠㅠ 공짹 업 ㅠㅠ 16 2018.09.17 137 1
8718 잡담 히어로 뮤비 볼 때마다 원호한테 놀라는 거 16 2018.09.17 196 7
8717 떡밥 더워서 정신없는 원호 8 2018.09.17 88 3
8716 잡담 집에 간다아아ㅏㅏ 6 2018.09.17 66 0
8715 잡담 어노 이날 입은 후드정보아는 호두잇어?ㅜㅜ 4 2018.09.17 113 0
8714 잡담 오늘부터 홀리데이한다 6 2018.09.17 53 3
8713 잡담 대만에서 원호한테 준 선물 ㅋㅋㅋㅋㅋㅋㅋ 6 2018.09.17 106 1
8712 잡담 진짜 팬들 넘넘 생각해준다ㅜ 11 2018.09.17 186 4
8711 잡담 이거 언제야? 1 2018.09.16 99 1
8710 잡담 나 진짜 몬스타엑스 웃기다.. 10 2018.09.16 208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 479 Next
/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