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1 추천 수 2 댓글 3
주소복사http://sudaho.com/366916
Extra Form

06C37A78-5C86-4DA8-A8E2-64EE47C31AF9.jpeg

4C06F58C-7931-4E01-B28D-D62E8C6BA167.jpeg

왜 웃기냐면 진정성넘치게 웅얼웅얼 말해서.. 자기도 막 눈물고이고 그노래가 너무 슬프고 한가봐 디렉하면서 백번들었을텐데도 ㅜㅜ 나도 콘서트때 이프온리 들으면 질질 웋지만.. 원호도 그런것같아서 웃기다 울 천재작곡가........ 


#호석 #콘서트 #노래 #원호 #진정성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1u8 2018-09-21 20:13
    앞으로 콘서트에서 들으면 더 울거같아ㅠㅠㅠ
  • 호두8g153 2018-09-21 20:54
    채팅도 평소 말하는 그대로 적은것같아 ㅠㅠ 귀여워서 눈물고임 ㅜ
  • 호두1t23 2019-01-24 15:18
    말하는 말투 상상하면서 읽었는데 호석이 너무 귀여워서 나도 눈물고임 ㅜ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787 잡담 원호시 +3 2018.09.22 31 1
8786 잡담 호두들 맛점 3 2018.09.22 53 2
8785 떡밥 울어라!울어라!하니까 이이잉 하고 우는 흉내내는 원호ㅠㅠㅠㅠㅠ 8 2018.09.22 146 4
8784 잡담 혹시 원호 인형 마이어노 살 호두 있어? 2 2018.09.22 110 1
8783 잡담 오늘도 화이팅 레츠고 5 2018.09.22 33 1
8782 잡담 AAA 투표말이야~|!! 꼭읽어줘ㅜㅠㅠ 12 2018.09.22 111 5
8781 떡밥 리트머스는 고화질을 주세요 3 2018.09.21 83 0
8780 떡밥 화보 촬영날이 원호 생일이었나봐 3 2018.09.21 67 2
8779 떡밥 리트머스 s/s 화보촬영 영상 3 2018.09.21 33 1
8778 떡밥 형원이 큐엔에이 떴다 9 2018.09.21 126 2
» 잡담 아 이프온리 해석해주는 호석이 보면 웃기다 3 2018.09.21 91 2
8776 떡밥 언더아머 셔누 원호 데이즈드 화보 움짤.gif (완전 청량 체대생 ㅠㅠㅠㅠㅠ) 11 2018.09.21 214 6
8775 잡담 워노 왜 자꾸 사투리 쓰지 ㅋㅋㅋㅋㅋ큐ㅠㅠㅠ 14 2018.09.21 218 2
8774 떡밥 데이즈드X언더아머 6 2018.09.21 84 2
8773 잡담 왜 내 폰은 알림이 한참 늦게 오지??ㅠㅠ 4 2018.09.21 38 0
8772 잡담 이거 무슨사진이얔ㅋㅋㅋ귀여워 6 2018.09.21 119 0
8771 잡담 호모닝 🐰✋ 3 2018.09.21 64 1
8770 잡담 한복입은거 진짜 맹하고 귀여워 9 2018.09.21 159 6
8769 잡담 원호의 '이프온리' 노래 가사 해석 (채팅&공카) 9 2018.09.21 827 6
8768 잡담 원호 안자고 뭐했어 7 2018.09.21 144 4
8767 잡담 꾸꿍이 야옹 뭐야.. 10 2018.09.21 133 3
8766 잡담 아 빡쳐 15 2018.09.21 167 0
8765 잡담 떡밥이 한꺼번에 사방에서 몰아치니까 5 2018.09.21 60 1
8764 잡담 원호가 말하는 나이키가 뭔지 아는 호두? 12 2018.09.21 144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 478 Next
/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