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2 추천 수 2 댓글 2
주소복사http://sudaho.com/366916
Extra Form

06C37A78-5C86-4DA8-A8E2-64EE47C31AF9.jpeg

4C06F58C-7931-4E01-B28D-D62E8C6BA167.jpeg

왜 웃기냐면 진정성넘치게 웅얼웅얼 말해서.. 자기도 막 눈물고이고 그노래가 너무 슬프고 한가봐 디렉하면서 백번들었을텐데도 ㅜㅜ 나도 콘서트때 이프온리 들으면 질질 웋지만.. 원호도 그런것같아서 웃기다 울 천재작곡가........ 


#호석 #콘서트 #노래 #원호 #진정성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1u8 2018-09-21 20:13
    앞으로 콘서트에서 들으면 더 울거같아ㅠㅠㅠ
  • 호두8g153 2018-09-21 20:54
    채팅도 평소 말하는 그대로 적은것같아 ㅠㅠ 귀여워서 눈물고임 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807 잡담 브이앱 좋아요 누른 조횟수 다 보이는구나 ㄷㄷㄷ 13 2018.09.23 100 0
8806 잡담 호모닝 2 2018.09.23 53 0
8805 잡담 호나잇 2 2018.09.23 35 0
8804 떡밥 데이즈드 셔누원호 화보 10월호인듯!! 스캔 떴어 6 2018.09.22 117 3
8803 떡밥 원호 목격썰봐...(추가) 20 2018.09.22 273 6
8802 잡담 공카에 또 스쉽이 떡밥 올려줌 ㅋㅋㅋㅋ 3 2018.09.22 54 1
8801 떡밥 (스압) 이때 갈발 반깐 원호 진짜 예쁘다ㅠㅠㅠㅠ 4 2018.09.22 58 3
8800 떡밥 공카 초성퀴즈 이벤트 뭐야 ㅋㅋㅋㅋㅋ 6 2018.09.22 56 1
8799 떡밥 원호도 추석맞이 한복 입었어ㅠㅠ 7 2018.09.22 51 2
8798 떡밥 공짹 홀리데이 원호편 올라옴 6 2018.09.22 43 2
8797 잡담 원호가 멤버들이 뭐할때마다 4 2018.09.22 77 3
8796 잡담 11월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5 2018.09.22 48 1
8795 잡담 데이즈드 화보 11월호인가봐 5 2018.09.22 67 0
8794 잡담 원호시 +3 2018.09.22 16 1
8793 잡담 호두들 맛점 3 2018.09.22 37 2
8792 떡밥 울어라!울어라!하니까 이이잉 하고 우는 흉내내는 원호ㅠㅠㅠㅠㅠ 8 2018.09.22 96 4
8791 잡담 혹시 원호 인형 마이어노 살 호두 있어? 2 2018.09.22 75 1
8790 잡담 오늘도 화이팅 레츠고 5 2018.09.22 26 1
8789 잡담 AAA 투표말이야~|!! 꼭읽어줘ㅜㅠㅠ 12 2018.09.22 98 5
8788 떡밥 리트머스는 고화질을 주세요 2 2018.09.21 55 0
8787 떡밥 화보 촬영날이 원호 생일이었나봐 3 2018.09.21 45 2
8786 떡밥 리트머스 s/s 화보촬영 영상 3 2018.09.21 21 1
8785 떡밥 형원이 큐엔에이 떴다 9 2018.09.21 82 2
» 잡담 아 이프온리 해석해주는 호석이 보면 웃기다 2 2018.09.21 62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384 Next
/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