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7 추천 수 2 댓글 8
주소복사http://sudaho.com/373299
Extra Form
자동 태그 분석 사용안함

늘 어노 얼굴에 홀리고 정신팔려서 몰랐는데

 

요 표정 😉  이렇게 한 눈 뜨고 다른 쪽은 감는 거 잘 못하나봐 그래서 윙크미션인데 요렇게 걍 다 눈감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한 쪽 감으면 다른 쪽 눈이 저절로 살짝 감기는 듯! 

이번 토니모리에서도 ㅋㅋㅋ

 

 

 

 

 

물론 아예 윙크를 못한다는 건 아님 ㅋㅋㅋㅋ 걍 반대쪽 눈이 저절로 살짝 감긴다는 거 

넘나 섹시하고 귀여워 흑 

 

 

 

아니면 얼굴에 힘 퐉 줘서 하기 ㅋㅋㅋㅋㅋ

 

 

 

 

사실 뭐 반대쪽 눈이 감기든 말든 호서기 윙크는 완벽함ㅋㅋㅋㅋㅋ

완벽한 윙크 짤로 마무리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TAG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919 잡담 온라인에서 산거 왔는데 엽서 다 똑같은것만 왔어ㅠㅠ 12 2018.10.04 67 0
8918 잡담 나 호두열매인데 4 2018.10.04 50 0
8917 떡밥 공쇼에 앙콘 굿즈 올라옴!!! 6 2018.10.04 66 0
8916 잡담 원호 지금 한국에 있는거 아님? 8 2018.10.04 92 1
8915 잡담 원호시+8 1 2018.10.04 22 1
8914 떡밥 자꾸 손이 가는 원호 ㅋㅋㅋㅋㅋ 8 2018.10.04 84 1
8913 떡밥 태국 몬엑 기사 사진 원호 4 2018.10.04 55 1
8912 잡담 카파 모델시절 ㅋㅋㅋㅋㅋ 15 2018.10.04 114 1
8911 잡담 오늘 토니모리 틴트 온다 ㅋㅋㅋㅋ 5 2018.10.04 31 0
8910 떡밥 일본 앙앙 잡지 화보 원호 ㅠㅠㅠㅠㅠ 3 2018.10.04 96 3
8909 잡담 이건 진짜 볼때마다 매번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2018.10.04 98 2
8908 잡담 호아침🐰 2 2018.10.04 30 0
8907 잡담 토니모리 칠리페퍼 온라인도 품절됨ㅜㅜ 5 2018.10.04 76 1
8906 잡담 이번에 일본투어 있던데 4 2018.10.03 66 0
8905 떡밥 팬더인형은 전생에 뭐였길래,, 5 2018.10.03 67 2
8904 떡밥 존잘들 7 2018.10.03 57 1
8903 잡담 [몬채널] 지나가는 말인데 이상하게 몽글거렸던 원호의 말 9 2018.10.03 191 7
8902 잡담 어노 졸려여 8 2018.10.03 76 3
8901 잡담 바리스타가 너무 잘생긴거아니냐구 12 2018.10.03 169 6
8900 잡담 몬둥이 미니키링!!!!!!!!!!!! 10 2018.10.03 88 0
8899 후기 Kcon 타일랜드 후기 11 2018.10.03 166 7
» 잡담 [몬스타엑스] 윙크가 어려운 원호 8 2018.10.03 107 2
8897 잡담 틴트만 5개삼 10 2018.10.02 96 0
8896 잡담 프롬제로 음원 기다렸던 호두들 맘이 이랬던 거구나 7 2018.10.02 101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409 Next
/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