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13
주소복사http://sudaho.com/385262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TAG •
 

 
  • 호두h134 2018-10-15 22:07
    흐엉 짧아ㅠㅠㅠㅠㅠ
  • 호두5a17 2018-10-15 22:11
    아...심장ㅠㅠㅠㅠㅠ
  • 호두9h102 2018-10-15 22:42
    와우!! 뭔 내용이지!
  • 글쓴호두 2018-10-16 00:16
    ☞호두9h102
    이 세상에 나 혼자만 있다고 생각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외로워졌고
    난 나를 이렇게 만든 세상을 원망했다 하지만..
    아무것도 변하는 건 없었다
    난 스스로 더욱 고독해졌다
    모든것을 포기하려고 했던 그 순간
    운명처럼 너를 만났다

    ARE YOU THERE❓
  • 호두3w82 2018-10-16 00:12
    고독월드.....?!
  • 글쓴호두 2018-10-16 00:16
    ☞호두3w82
    고독월드... 만약에 스포엿다면 임창균은 진짜 대단한녀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2d120 2018-10-16 00:29
    ☞호두3w82

    헉 서얼마 대박ㅋㅋㅋㅋㅋㅋㅋ

  • 호두n179 2018-10-16 00:45
    ☞호두3w82
    대박
  • 호두4i19 2018-10-16 01:34
    ☞호두3w82
  • 호두r178 2018-10-16 10:58
    고독월드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디스트로이어처럼 뜰 줄 알았는데 넘 짧아 감질나게ㅠㅠ
  • 호두5m162 2018-10-17 09:27
    근데 이번 컨셉 너무 취저야 진짜
  • 호두8u64 2018-10-17 12:07
    학 대박 분위기 무슨일이야
  • 호두8q108 2018-10-24 02:58
    뮤비가 나온 지금도 메이킹필름도 계속 보게되 ㅠㅠ 너무 멋있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099 잡담 널하다보니까 3 2018.10.17 24 0
9098 떡밥 트랙리스뜸!!!!!!! 널하다 잇다!!!!!!!!!!!!!!!! 15 2018.10.17 58 1
9097 떡밥 와 오늘 아이돌룸 퇴근짤봐 18 2018.10.17 186 4
9096 떡밥 몬지 인스타 업뎃돼thㅓ 7 2018.10.17 65 0
9095 잡담 음원도 음원이고 뮤비도 엄청 기다려지는데 2 2018.10.17 34 0
9094 잡담 원호 이 짤 너무 귀여워서 괴롭히고싶어 11 2018.10.17 150 4
9093 떡밥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7 2018.10.17 56 2
9092 잡담 원호 갈발로 활동 안 하네 ㅠㅠ 18 2018.10.17 118 0
9091 잡담 원호시 2018.10.17 32 2
9090 잡담 원호시 2018.10.17 14 0
9089 떡밥 이게 무슨 일이야 새앨범에 14 2018.10.17 138 2
9088 떡밥 원호한테 마술보여주고 신난 창균이 ㅋㅋㅋㅋ ㅋ 7 2018.10.17 70 3
9087 잡담 호아침 💨💨💨 4 2018.10.17 40 0
9086 잡담 원호시♬ 2 2018.10.17 24 1
9085 잡담 10시... 7 2018.10.17 40 0
9084 잡담 팬싸프리패스 골든티켓 5 2018.10.16 75 0
9083 떡밥 내일 아이돌룸 촬영한대!! (공홈 스케쥴에 올라옴) 20 2018.10.16 68 1
9082 잡담 위아자 나눔장터에 복사꽃마을 원희 기증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2018.10.16 81 1
9081 떡밥 하얘가지고 졸귀 ㅋㅋㅋ 2 2018.10.16 86 4
9080 잡담 원호시+45 5 2018.10.16 43 1
9079 떡밥 미쳤다고ㅠㅠㅠㅠㅜㅜㅠㅠㅜ 9 2018.10.16 78 4
9078 잡담 활시위 당길때도 씹덕ㅋㅋㅋㅋㅋ 9 2018.10.16 73 2
» 잡담 [Special Film] 몬스타엑스 (MONSTA X) - ARE YOU THERE? 13 2018.10.15 60 0
9076 잡담 오늘 주운 원호 사진들 9 2018.10.15 127 6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411 Next
/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