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5 추천 수 2 댓글 4
주소복사http://sudaho.com/408036
Extra Form

 


#ShootOut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TAG •
 

 
  • 호두2o182 2018-11-05 15:28
    아 백스테이지 뒤에서 인터뷰 할때 원호 우느라 소감도 말하는 도중에 못끝낸채 마이크 민혁이한테 넘기네 ㅠㅠ 또 울컥해서 말이 잘안나왔나봐 ㅠㅠㅠ 에구 ㅠㅠㅠㅠㅠ 다시봐도 엠카 1위 ^^...
  • 호두2w108 2018-11-05 15:29
    우리애들이 1위라니ㅜㅜㅜㅠ 앞으로는 계속 1등만하자
  • 호두4q200 2018-11-05 18:13
    나 이거 봤어 너무 훈훈하고 좋드라 ㅠㅠ와중에 그로벌 팬들 남자팬들까지 다양하드라
  • 호두2o127 2018-11-06 00:55
    ☞호두4q200
    그르게 남자팬들 목소리 놀라웠어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552 떡밥 오늘밤 열시에 데이즈드 메이킹 영상 뜸 1 2018.11.05 35 0
9551 잡담 호두들아 나 궁금한게 있어ㅜㅜ 11 2018.11.05 78 0
» 떡밥 11월 첫째 주 1위 '몬스타엑스'의 'Shoot Out' 앵콜 무대! (Full ver.) 4 2018.11.05 55 2
9549 잡담 원호시 1 2018.11.05 21 0
9548 떡밥 요시 만지는 원호 직캠.. 아카짱이 아기냥을 귀여워해 ㅠㅠ 6 2018.11.05 95 2
9547 잡담 컴백테이블에서 go퇴ㄱ님 언급된거 본듯 ㅋㅋㅋㅋ 6 2018.11.05 116 0
9546 잡담 엠카 슛아웃 컴백 백스테이지 새로운 짤을 봤는데 영상은 없는지 못찾겠어..ㅠ 4 2018.11.05 55 0
9545 떡밥 [컴백 테이블 비하인드] 몬스타엑스 먹방테이블 비하인드 올라옴!! 1 2018.11.05 46 2
9544 잡담 롯데월드 영상 ㅠㅠ 8 2018.11.05 60 0
9543 떡밥 민혁&형원 페어안무를 보는 입틀막 원호 ㅋㅋㅋㅋㅋㅋ 11 2018.11.05 115 2
9542 떡밥 슛아웃 이 후렴구 안무 뭐라 그래? 너무 좋아 7 2018.11.05 86 2
9541 잡담 ㄱㅇㅇ 😷 4 2018.11.05 64 0
9540 잡담 호두들아 잊지 않앗지?! mama투표랑 엠카 사전투표!! 3 2018.11.05 54 0
9539 잡담 원호나잇 1 2018.11.05 49 0
9538 떡밥 원호 이럴때 허술해 보이는게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15 2018.11.05 308 4
9537 잡담 원호 부천에서 옷ㅋㅋㅋㅋㅋ 5 2018.11.04 113 0
9536 떡밥 이렇게 살짝 웃으면서 추는거 좋아 ㅋㅋㅋ 12 2018.11.04 127 0
9535 잡담 헐 걸그룹 멤버분이 슛아웃 췄어ㅋㅋㅋㅋ 8 2018.11.04 132 0
9534 잡담 어떻게 이런생각을 하지.. 16 2018.11.04 285 7
9533 잡담 저기요 좀비들씨 ..ㅠ 호석이 놀래키지 마시라고요 12 2018.11.04 100 3
9532 잡담 Shoot out 아이 컨택 버전 영상 떴나봐! 5 2018.11.04 48 1
9531 떡밥 몬엑 안무영상 shoot out (eye contact ver) 새로 뜬건데 원호 미모 미쳤다.. 7 2018.11.04 80 2
9530 떡밥 프리뷰인데 분위기 진짜 미쳤다 3 2018.11.04 122 1
9529 떡밥 와..맨앞 좀비퍼포먼스 원호 등장 직전 클로즈업 직캠인데 짱이다 4 2018.11.04 104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 458 Next
/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