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2 추천 수 4 댓글 7
주소복사http://sudaho.com/420423
Extra Form

사랑스러울수가 있다는걸 원호를 보고 느낌 ㅠㅠ

 

 

https://twitter.com/100toback/status/1062320588935454720?s=19

 

달랑 한글자인데 네💖 이렇게 그냥 말이 하트로 들림ㅠㅠ

 

https://twitter.com/100toback/status/1062331390706864128?s=19

 

진짜 맞추고 뿌듯해하는거 ㅠㅠㅠㅠㅠ

 

 

 

 

#성덕라이브 #대답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호두8s84 2018-11-14 00:21
    헉...완전 예뻐 어뜩햌ㅋㅋㅋㅋㅋ 보면서 앜 너무 예뻐 ㅠㅠㅠㅠ 육성으로 외치면서 봤다 ㅠㅠ 진짜 씹덕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5t148 2018-11-14 06:40
    2번입니닷(뿌듯)(기대)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5y73 2018-11-14 08:11
    아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죽어
  • 호두9i28 2018-11-14 09:08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호두8a26 2018-11-14 09:56

    현장 몬베베 반응도 귀엽당ㅋㅋ

  • 호두7a63 2018-11-14 19:45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다...
  • 호두p46 2018-11-15 02:22
    그냥 네! 한글자 대답하는건데 진짜 너무 귀엽닿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811 잡담 토니모리 포카 엽서 7 2018.11.14 55 0
9810 떡밥 이 기사 제목 ㅋㅋㅋㅋㅋ 원호 화났다 우이씨 10 2018.11.14 95 1
9809 떡밥 원호 팬싸 설렘 모먼트 ㅠㅠ 20 2018.11.14 197 5
9808 잡담 일광욕하는 토끼 3 2018.11.14 84 0
9807 잡담 이거 어디서 볼 수 있어? 9 2018.11.14 87 0
9806 떡밥 최파타 동그라미 원호 조각 움짤들 뽀려왔어 ㅠㅠㅠㅠ 5 2018.11.14 61 3
9805 잡담 소속 그룹 "호두열매" 에게만 공개된 글입니다. 7 secret 2018.11.14 23 0
9804 잡담 작년 오늘이네 첫 1위! 3 2018.11.14 15 0
9803 떡밥 성덕라이브 원호 폴라로이드! 4 2018.11.14 68 1
9802 잡담 남신과 천사를 넘나드는 인간계 사람..... 7 2018.11.14 73 2
9801 잡담 호모닝 ⭐️ 4 2018.11.14 29 0
9800 잡담 안녕 호두들! 4 2018.11.14 28 0
9799 떡밥 원호 무표정이다가 웃을때 갭차이.gif 18 2018.11.14 243 8
9798 잡담 원호 과거 영상 보는중인데 멤버들이 원호 눈물 많다고하면서 6 2018.11.14 116 0
9797 떡밥 피자 젤리 먹는 원호 4 2018.11.14 59 1
9796 잡담 원호는 진짜 실물로 보는게 오조억배 더 쩔어ㅠㅠㅠㅜㅠㅠ 16 2018.11.13 148 4
9795 떡밥 [ASMR live] 몬스타엑스(MONSTA X) - Shoot Out 6 2018.11.13 28 0
» 떡밥 그냥 네! 하고 대답하기만하는건데 7 2018.11.13 62 4
9793 잡담 성덕라이브 솔직히 첫방이라 4 2018.11.13 82 4
9792 잡담 원호 손재주 진짜 좋은것같은게 ㅋㅋㅋ 3 2018.11.13 87 0
9791 잡담 성덕라이브에서 원호가 안한 인소멘트 맞추기 게임했는데 ㅋㅋㅋㅋㅋ 2 2018.11.13 62 0
9790 잡담 아 성덕라이브 보는데 너무 부럽다 1 2018.11.13 46 0
9789 떡밥 지금 성덕라이브 보려면 이거 다들 설치해 2018.11.13 39 0
9788 잡담 이 영상 원호 치열이 너무 설렌다.. 7 2018.11.13 89 3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429 Next
/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