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68 추천 수 1 댓글 1
주소복사http://sudaho.com/43937
Extra Form

어딜 앉아도 진짜 잘 보이겠다 ㅠㅠㅠㅠ

 

27290E4855CF22C31CC1D5

 

 Ofq5wtwc o

 

IMG_8746.JPG?type=w800

 

 

2층은 근데 또 거리는 훨씬 멀다 ㅠㅠㅠㅠㅠ

이 사진 보고 나니까 나라면 2층 1열보다 1층 끝열로 걍 바로 갈 것 같음...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25%
25%
 

 
  • 호두 2017-10-17 21:31
    아까 짹에 보니 무조건 1층이라는 말이 잇던데 ㅜㅜ
    그게 맞앗나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405 잡담 호모닝~ 3 2017.10.19 31 1
2404 잡담 원호 갑자기 눈물 터지는겈ㅋㅋㅋㅋㅋ 11 2017.10.19 244 5
2403 잡담 AAA투표 15분 남았어 2 2017.10.18 14 0
2402 잡담 이거무슨상황이야? 3 2017.10.18 93 1
2401 떡밥 케이콘 호주 퍼포먼스 투표중이야! (19일자정마감) 2 2017.10.18 22 0
2400 떡밥 원호 무단침입부터 샤인포에버까지 움짤.gif 3 2017.10.18 130 4
2399 잡담 오늘은 아무것도 안 뜨네 1 2017.10.18 18 0
2398 잡담 이 영상 속에 원호 진짜 하얗다 ㅋㅋ 5 2017.10.18 62 0
2397 잡담 그냥 다리 쭉 펴고 앉는건데 6 2017.10.18 142 4
2396 잡담 첨보는 사진이야 ㅋㅋㅋ 5 2017.10.18 86 3
2395 잡담 호모닝 ☀️ 1 2017.10.18 35 0
2394 잡담 이 움짤 매력 쩔지 않음? ㅋㅋㅋㅋ 5 2017.10.18 85 4
2393 잡담 지금 시간 1시 5분을 넘어가고 있네... 9 2017.10.18 34 1
2392 잡담 AAA투표 10분 남았어 1 2017.10.17 27 0
2391 잡담 어제 셔누 브이앱에....! 이거 원호 댓글인가? 5 2017.10.17 259 1
2390 잡담 호나잇!! 1 2017.10.17 30 0
2389 잡담 입덕하고 처음으로 나오는 앨범이라선지 너무 떨린다 >< 3 2017.10.17 36 2
2388 떡밥 공짹!!!! PIECE OF PROTOCOL TERMINAL #1 5 2017.10.17 38 1
2387 잡담 셔누가 어제 브이앱에서 아침일찍 무슨 촬영있다고 했었는데... 2 2017.10.17 109 1
» 잡담 쇼콘 가는 호두들.. 역시 장충 체육관은 1층이 진리였어 1 2017.10.17 468 1
2385 잡담 쇼콘도 못가는 나 ..ㅠㅠㅠ 5 2017.10.17 27 1
2384 잡담 오늘밤 열시에 뭐 뜨겠다 2 2017.10.17 14 1
2383 떡밥 원호 제복 합짤 3 2017.10.17 112 1
2382 떡밥 몬스타엑스, '쇼케이스' 아닌 '쇼콘' 결정한 이유 3 2017.10.17 46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323 Next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