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2019.01.12 01:52

원호 옆모습 갈발 파도 흑발

조회 수 169 추천 수 4 댓글 18
주소복사http://sudaho.com/491849
Extra Form

 

IMG-20190112-014946 IMG-20190112-014944 IMG-20190112-015000 IMG-20190112-014957

 

난 여기선 갈발 ㅠㅠㅠㅠㅠ

 

 

 #옆모습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TAG •
 

 
  • 호두2l2015 2019-01-12 01:59
    갈발은 까리하고 파도는 진짜 독보적이고 ㅋㅋ말로 설명못하는ㅋㅋㅋ 흑발은 뽀시래기같다...ㅠㅠ
  • 호두8p197 2019-01-12 02:03
    못고르겠어ㅠㅠㅠ
  • 호두2l88 2019-01-12 02:13
    고를수가 없음 ㅠㅠ
  • 호두2o76 2019-01-12 02:18
    흑발때 진짜 미쳤다ㅜㅜ
  • 호두m21 2019-01-12 02:35
    나는...... 난....... 아...... .......안되겠다.....이번생엔못골라........
  • 호두4w195 2019-01-12 09:08

    백사장에 파도머리가 레전드 ㅠㅠ 근데 진짜 다른색도 다 잘어울려..드마때 빨머도 잘어울리니까.. 얼굴이 다했다..

  • 호두4b33 2019-01-12 11:56
  • 호두7z205 2019-01-12 13:35
    갈발할때마다 나오는 어노특유의 분위기 진짜 말로 표현못해ㅜㅜㅜㅜ
  • 호두3t22 2019-01-12 16:09
    갈발이랑 파도머리할때도 까리함이랑 서늘함은 진짜 대박이라서 못고르겠어 ㅠㅠㅠ
  • 호두1p205 2019-01-12 17:00
    갈발은 까리하고 파도머리는 분위기있고 흑발은 청순귀여워...
  • 호두7j140 2019-01-12 20:13
    고를수가없어 불가능이야ㅠㅠㅠ 전부 저렇게 예쁜데...
  • 호두3h109 2019-01-12 21:10
    진짜 다 예쁘고 잘생겼지만 갠적으로 히어로때 머리 진짜 좋앗음
    그 특유의 능글+여유미+카리스마의 삼합이 잘 어우러진머리라고 생각함 굳굳
  • 호두2n148 2019-01-13 00:28
  • 호두4b2017 2019-01-13 00:28
  • 호두4b73 2019-01-13 02:01
    난 흑발!ㅋㅋ
  • 호두3r206 2019-01-13 10:05
    으아ㅠㅠ너무 어려운 질문이다ㅋ
  • 호두v0 2019-01-13 12:41
    그냥다좋다ㅜㅜㅜ
  • 호두t76 2019-01-13 15:04
    와,,역시 연옌은 연예인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718 잡담 서타쉽 계속 가난할거라 믿는다 28 2019.01.12 251 2
10717 떡밥 아 햄버거 땡긴다 5 2019.01.12 81 2
10716 떡밥 [몬채널][B] EP.128 2018 AAA 4 2019.01.12 36 1
10715 잡담 트위터 들어갔다가 원호 보고 심장 터질뻔했어ㅠ 10 2019.01.12 186 5
10714 잡담 토끼귀 장착 4 2019.01.12 76 0
10713 떡밥 파랑파랑해 10 2019.01.12 112 2
10712 잡담 쿵야 애니 어디서 보지 1 2019.01.12 92 0
10711 잡담 다이소에서 계산하는데 7 2019.01.12 165 0
10710 떡밥 주헌이 딱밤 맞을때 ㅋㅋㅋㅋㅋㅋㅋ 13 2019.01.12 163 4
» 떡밥 원호 옆모습 갈발 파도 흑발 18 2019.01.12 169 4
10708 잡담 말도 안돼... 10 2019.01.12 155 2
10707 잡담 호두콘 질문! 6 2019.01.11 42 0
10706 잡담 이호석 비주얼 실화냐 10 2019.01.11 158 4
10705 잡담 호두콘 순서 어떻게 바꿈? 9 2019.01.11 75 0
10704 잡담 요즘 스트레스 받을일이 5 2019.01.11 67 0
10703 떡밥 주먹밥으로 플라스틱 치기 8 2019.01.11 61 2
10702 잡담 오늘가입한사람 나말고 또있구나 9 2019.01.11 89 1
10701 떡밥 몬스타엑스 전지적 오락실시점 12 2019.01.11 95 4
10700 잡담 몬엑 건강검진 받았나봐 16 2019.01.11 152 0
10699 떡밥 팬콘- 주헌이가 원호한테 뽀뽀하는 직캠(클로즈업 가까운버전) 8 2019.01.11 107 3
10698 잡담 원호시 쁠일! 2019.01.11 28 0
10697 잡담 오늘 입덕한 호두 나야 나.. 12 2019.01.11 91 0
10696 잡담 케이크 냠 🍰 6 2019.01.11 66 2
10695 잡담 이짤 원호 존잘존예다... 8 2019.01.11 137 3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496 Next
/ 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