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1 추천 수 4 댓글 11
주소복사http://sudaho.com/651167
Extra Form

https://twitter.com/100toback/status/1137010815020568577?s=19

 

 

 

여기 이 사람.. 진짜 너무 멋있어요... 

선한 영향력 ㅠㅠㅠㅠㅠ

 

 

 

 

 

호프링이라고 정기후원 외에 따로 뭐 신청해야 오는 건가봐

 

 

 

 

 

깔끔한 마무리 -

 

 

담백하게 설렌다 진짜.. 

커플링 할꺼야 ㅠㅠㅠㅠㅠㅠ

 

#유니세프 #커플링 #영향력 #후원반지 #후원 #190608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호두1au153 2019-06-08 06:23
    어제 브이앱 이쁘고 귀엽고 착하고 멋있고 다함
  • 호두3j19 2019-06-08 06:26
    아 진짜 멋진 사람
  • 호두1bg147 2019-06-08 08:31
    보통 뭐 물어보면 원호가 아 이거 무슨무슨 옷이다 물건이다 말해주는데 어제 반지 얘기 두번이나 나왔는데 그냥 감사합니다하고 넘기길래 몬가 후원반지 같은거라 얘기안하는구나 하고 느낌이 왔었는데 커플링으로 오해받으니까 그제야 어쩔수없이 사실 후원반지다 얘기하고 얘기나온김에 같이 끼실래요하면서 권유하고ㅠㅠㅠㅠㅠㅠ진짜 원래도 속깊은거 알았지만 한번 더 치임ㅠㅠㅠ
  • 호두1e124 2019-06-08 09:30
    ㅁㅈ 그리고 채팅창에 대고 자꾸 그거 커플링이냐고 도배하는애 팬도 아니고 일부러 그러는 어그로였음 ㅡㅡ 신고해도 계속 올리더라
  • 호두1bg147 2019-06-08 13:47
    ☞호두1e124

    그니깐.. 그거 말고도 무례한 댓글들 많아서 속상했어..ㅠ막판엔 사람들이 자꾸 언제끄냐 제발 자고싶다 졸리다 이래서 그 댓글 읽고 급하게 껐잖아.. 졸리면 자러가면 되지 왜 눈치를 주냐ㅠㅜ

  • 호두3f66 2019-06-10 08:46
    ☞호두1bg147
    아니 졸리면 그냥 본인들이 자러가면 되는거 갖고.... 나도 중간에 졸려서 자러 갔구만.... 왜 원호한테 난리들이야 어이가 없구먼
  • 호두1x33 2019-06-08 14:29
    나도 졸다가 폰 얼굴에 떨어뜨림 ㅋ 그래도 안끝났음 좋겠더만.. 연애초기 생각나서 뭔가 알싸한 기분들더라 ㅋㅋ
  • 호두2l40 2019-06-08 15:28
    진짜 반지는 뭔가 듣고 기분이 이상했어. 워노가 이렇게 이쁜 아이구나 하고.진짜 진짜 너무 좋다
  • 호두8l80 2019-06-08 20:06
    선한 영향력 너무좋고 감동스럽다. 진짜 따스한사람이다 원호는
  • 호두7e2017 2019-06-09 11:40
    진짜 왜이렇게 착한거야 뭐야... ㅠㅠ
  • 호두1bl114 2019-06-10 09:51
    좋은일 많이 하는 우리 원호인데 그걸 과시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 으스대는것도 없고..참 사람이 선한거 같아서 더 좋다 본받을점이 엄청 많은 좋은 사람이야 우리 원호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2862 잡담 나 언제 부자백수돼 6 2019.06.09 55 0
12861 잡담 4일 연속 브이앱 달린 호두들 있음? 15 2019.06.09 125 0
12860 떡밥 계산하지않고 하고싶은대로 맘껏 표현하고 소통하는 게 좋은 원호 ,,,, 16 2019.06.09 318 9
12859 잡담 ㅋㅋㅋ지금 잔당 2 2019.06.09 29 0
12858 잡담 원호 정말 스윗 5 2019.06.09 109 5
12857 잡담 브이앱 소소하면서 진짜 재밌다 5 2019.06.09 55 0
12856 떡밥 원호 브이앱 LIVE : 190609 🐰 1 2019.06.09 71 0
12855 잡담 이야 해외팬들 주접 다 똑같다~ 뷰티풀 베이비 시나몬롤ㅋㅋㅋㅋㅋㅋㅋㅋ 8 2019.06.09 140 1
12854 잡담 아 어제 몰랐는데 ㅋㅋㅋㅋㅋ주헌이한테 버블티 갖다 주러갔다가 ㅋㅋㅋ 6 2019.06.08 157 1
12853 잡담 이런 무뜬끔? 편집 영상 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9.06.08 86 0
12852 떡밥 원호는 진짜 왜 이렇게 귀여울까.. 영어 멘트하는 거 봐봐 2 2019.06.08 60 0
12851 잡담 찾았다 내 사랑 ~ 4 2019.06.08 83 1
12850 잡담 커피에 콜라 넣어먹는 맛 뭘까 ㅋㅋㅋㅋㅋ 5 2019.06.08 107 1
12849 잡담 이거 뭐마신거야?ㅋㅋㅋㅋㅋㅋ 7 2019.06.08 139 2
12848 잡담 걸어 노래 시작할때 둠둠둠둠 7 2019.06.08 108 1
» 떡밥 원호 유니세프 후원 반지 ㅜㅜ 선한영향력 넘나 멋있는것... 11 2019.06.08 281 4
12846 잡담 호석이 눈빛 넘 따스해ㅜㅜㅜ 7 2019.06.08 85 2
12845 잡담 조근조근 어노 목소리 들으니까 맘이 따뜻하게 풀리는 느낌,,, 5 2019.06.08 59 0
12844 잡담 떡밥 너무 많으니까 안보게돼 ㅋㅋㅋㅋ큐ㅠㅠㅠㅠ 5 2019.06.08 107 0
12843 떡밥 원호 브이앱 LIVE : 190607 7 2019.06.08 72 0
12842 잡담 원호 샐러드 잘먹는거 싱기해 5 2019.06.07 113 0
12841 잡담 커밍쑨?!!?!!!?!!??!? 6 2019.06.07 61 0
12840 떡밥 동생들 애교보면서 신나가지구 애교동기화됐어ㅋㅋㅋ 17 2019.06.07 181 1
12839 잡담 아 나 드디어 브이앱 본다 4 2019.06.07 27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546 Next
/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