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8 추천 수 8 댓글 6
주소복사http://sudaho.com/86088
Extra Form



민혁: 저는 좀 눈치가 빠른편이이에요..

DJ : 그럼 누가 또 빨라요?

원호: 저..저요 저요

민혁 : 원호형은 진짜 느려요

기현 : 진짜.. 어우.. 없어요

DJ : 아 눈치가 없다고?

기현: 아예 그냥 없어요. 치까지도 못가고 눈에서 그냥 끝나버려요

DJ : 그럼 이걸(멤버들익명제보) 그냥 이렇게 다 보여줘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원호 : 다들 그런줄 알지만 제가 눈치가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민혁 : 오~ 오늘 보여줍니까?

원호 : 네

창균 : 본인의 희망사항을 얘기하고 있죠

주헌 : 희망사항 엌께이~


.
.
.
.
.
.

BJ : 닉네임은 유치킨 님께서 보내주셨어요 (멤버들이 익명으로 서로에게 쓴 거)

이후로 글 문체(어노어 ㅋㅋㅋㅋ)만 보고도 원호를 꿰뚫어보는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호 다방면으로 투명하다 ㅋㅋㅋㅋㅋㅋ 뭘해도 다 티나 ㅋㅋㅋ 숨겨지지가 않아 ㅋㅋㅋ
유치킨이라는 닉네임이 언급되는 순간부터 원호형이 불안증세를 보였다는 형원이 말 듣고 다시 보니까 원호 진짜 불안한게 보임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아니라고 하면서 종이 주니까 얼른 낚아채서 주섬주섬 품에 숨기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ᄏᄏᄏ원호 #민혁 #원호형 #민혁 #엌께 #창균 #민혁 #원호 #기현 #끝나버려요

  관련 있는 추천 글

200%
베스트 입성!
 

 
  • 호두 2017-12-14 19:57
  • 호두 2017-12-14 20:02
  • 호두 2017-12-14 20:07
    아..진쨔ㅠㅠ 냉큼 받아서 자켓 안주머니에 숨기는거 보고 귀여워서 이불킥 지붕킥♥ 귀여워 쥬금ㅠㅠㅠ
  • 호두 2017-12-14 20:17

    멤버들이 눈치없다고 몰아갈때 원호 눈 꿈뻑꿈뻑하는거 귀야워죽겠다 ㅋㅋㅋ
    원호보면 항상 좀 민망할때 눈꿈뻑 하는 버릇 있는거 같음

  • 호두 2017-12-14 20:35
    ☞호두
    어ㅋㅋㅋㅋ 내가? 내가 뭘? 언제? 약간 이런느낌?ㅋㅋㅋ
  • 호두 2017-12-14 20:51
    뭐얔ㅋㅋㅋ 너무 귀엽잖앜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500 떡밥 내일 10시에 몬채널한다! 5 2017.12.14 59 2
3499 공지 (임시공지) 아이템 구입한 호두야 쪽지 확인좀 해줘 2017.12.14 44 0
3498 떡밥 헛 깐원호! 7 2017.12.14 67 1
3497 떡밥 171208 심플리케이팝 몬스타엑스 엔딩 미션 4 2017.12.14 67 3
3496 떡밥 심플리케이팝 짹 워노 셀카 3 2017.12.14 58 3
3495 떡밥 이 분 팬아트 대박적 3 2017.12.14 88 4
3494 잡담 엠카 광주 7 2017.12.14 51 3
3493 잡담 원호 보면 타고난 눈치는 없는데 자기딴엔 눈치 엄청 보는것도 개씹덕임 10 2017.12.14 181 10
3492 떡밥 나일론 1월호 몬스타엑스 셔누&원호 1 2017.12.14 100 5
» 떡밥 눈치도 없고 연기도 좀 부족한 원호 (feat. 어노어) 6 2017.12.14 108 8
3490 떡밥 배경화면 속에 열심히 춤추다가 지친 원호.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7.12.14 189 5
3489 잡담 복습하면서 원호 사진 쭉 찾아보는데 파란머리 완전 리즈같애 6 2017.12.14 111 4
3488 떡밥 음중 버전 드라마라마 교차편집 ㄷㄷㄷ 4 2017.12.14 27 4
3487 떡밥 '난 멤버들에게 어떤 느낌일까?' 4 2017.12.14 87 3
3486 떡밥 원호 치까지도 못가고 눈에서 끝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2017.12.14 82 3
3485 잡담 맛있는거 먹으니까 어노 생각나 3 2017.12.14 28 3
3484 잡담 원호 입틀막 1 2017.12.14 61 2
3483 잡담 원호 왜이러는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9 2017.12.14 129 5
3482 잡담 스티커 떼기 7 2017.12.14 115 2
3481 잡담 호모닝♥️ 2 2017.12.14 57 4
3480 잡담 귀 뒤로 머리 넘기는 습관 너무 예뿜 9 2017.12.14 133 7
3479 잡담 너무 좋아서 큰일났다ㅠㅠ 5 2017.12.14 72 2
3478 잡담 호나잇 2 2017.12.14 48 1
3477 잡담 아 진짜 어노 너무 좋아서 하루에도 몇번씩 소리치고 싶다 ㅠㅠ 10 2017.12.14 144 5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35 236 237 238 239 240 241 242 243 244 ... 385 Next
/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