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81 추천 수 4 댓글 13
주소복사http://sudaho.com/95657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호두 2017-12-24 22:40
    엄마얏,,,, 그거 엄청 아프다던데.ㅠㅠㅠ 으뜨케 ㅠㅠ
  • 글쓴호두 2017-12-24 22:45
    ☞호두
    나 레이저로 지우다가 말았는데 그 흉터 잘생기지는 피부면 울룩불룩해질걸. 켈로이드 피부라고... 내가 약간 그런데 세번까지 지웠는데 피부가 부풀어서 튀어나와있어. 하다가 말아서 아직도 제대로 안 지워졌어 색깔도 좀 남고 흉터처럼 남아있음 ㅠㅠ 그게 계속 살을 태우는거랑 비슷하대. 계속 ㅌ태우면서 새살 돋게하고 안에 색소도 함께 태우는거.. 근데 한꺼번에 안지워지니까 단계적으로 계속 가야함. 근데 원호는 왠지 피부가 나랑 다른 체질 같아서.. 그나마 다행인것 같기도 하고. 겉으로 봐도 내 피부랑 완전 반대 같아서 .. 원호는 제발 지울때 흉 안생기길 ㅠㅠ (((((((((원호 피부)))))))))
  • 호두 2017-12-24 22:51
    아이고 어뜩해ㅠㅜ 아팟겧다ㅠㅜㅠ지우는것도아프대는데ㅠ
    피부가하애서 흉지지말아야할텐데ㅠㅜㅠ 제발 안생겨아할텐데ㅠㅜㅜ
  • 호두 2017-12-24 22:54
    타투 지우는거 엄청 고통스럽다고 들었는데 걱정된다 ㅠㅠ 원호 피부 민감성인거 같던데 ㅠ
  • 호두 2017-12-24 22:56
    흐어 진짜 아프다고 들었는데 걱정된다 ㅠㅠ 맨날 빨갛게
    되던데ㅠㅠ
  • 호두 2017-12-24 22:59
    ㅜㅠㅠㅠㅠㅠ속상해ㅠㅠㅠㅠ어노는 아프지말아야대는데ㅠㅠㅠㅠㅜ그거진짜 아프잖아ㅠㅠㅠㅠㅠㅎ엉엉어허엉ㅠㅠㅠㅜ
  • 호두 2017-12-24 23:10
    저번에 어떤 팬이 문신할거라고 추천해달라니까 진짜로 네가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거 맞냐고 이 말만 몇번을 되물어보면서 신중하게 작은 것부터 하라고 강조하던 원호 생각난다 ㅠㅠ
  • 호두 2017-12-24 23:23
    아프다니까 걱정되네 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7-12-24 23:25
    타투 지우는거 오래 걸리고 진짜 아픈데... 지우는 중이라서 저번에 타투한다고했던 팬한테 후회한다고 하지말라고 했던거같다.. 자기가 지우고 있으니까..
  • 호두 2017-12-25 00:54
    아이쿠 되게 아프다구 했는데 덜아팠으면 좋게따ㅠㅠ 어노가 한 선택이니 무엇이든 응원하지만 아프지않게 얼른 지워져라ㅜㅜㅠ
  • 호두 2017-12-25 11:01
    헐 그거 진짜 아프고 ㄷ돈 엄청 드는디 .... 진짜 손톱만한거 지우는데 160 정도 하던데.... 우리원호ㅜㅜ
  • 호두 2017-12-25 12:05
    한개만 지우는거였구나. 짹 보니까 자기들때문에 무슨 타투 세개 다 지우는것마냥 난리나던데... 막 미안하다며 자기들 신경쓰지 말라면서 그러면서.. 짹에서 일부 팬들이 최근에 원호 타투 가지고 욕한적 있는건지뭔지 찝찝하긴한데 원래 원호는 타투 지울 생각이었고 한개만 지우는거라고 하니까 짹팬들 오해같아서 안심;;;
  • 글쓴호두 2017-12-31 15:44
    ☞호두

    원호가 저번에 한개만 지운댔으니까 한개만 지우는게 맞지 않을까 싶음. 해외팬들까지 그런거 보고 다 지우냐며 난리나던데 괜히 깠던게(??)미안한 팬들이 지우지말라고 그래서 더 말나오는것같기도하고...  난 그팬들이 왜 뭐라고한건지 대충 아는데 심각한건 아니었고 좀앞서나가긴했었음.. 나도  반응들이 격하길래 과거 후기 일부러 찾아온거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759 잡담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원호야 2 2017.12.25 39 2
3758 떡밥 제주사랑나눔 케이팝콘 무대 영상 + 토크영상 1 2017.12.25 49 3
3757 잡담 눈으로 흘깃 커피 빨대 위치 확인한 다음 입술로 조심조심 자리잡는거 ㅋㅋㅋㅋㅋㅋ 3 2017.12.25 157 5
3756 떡밥 예능연구소가 올려준 몬엑 크리스마스 영상 1 2017.12.25 38 0
3755 잡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루돌프 2 2017.12.25 40 1
3754 잡담 크리스마스 맞이 몬베베에게 주고픈 선물 3 2017.12.25 55 0
3753 잡담 메리크리스마스! 6 2017.12.25 53 0
3752 떡밥 미녁이의 선의를 의심하는 워노 8 2017.12.24 145 7
3751 잡담 원호 요정귀라 비니 쓸때 귀 뒤로 접히는것도 씹덕 ㅠㅠ 3 2017.12.24 91 4
3750 떡밥 머리에 꽃달고 초커한 어노 봐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 2017.12.24 84 3
» 잡담 와 원호 진짜 문신 지우나봐.. + 2016년 후기 추가함 13 2017.12.24 581 4
3748 떡밥 몬스타엑스(MONSTA X) - 2017 크리스마스 인사 3 2017.12.24 41 2
3747 떡밥 대구 팬싸 원호 티 한장만 입은거 좋아 ㅠㅠ 6 2017.12.24 104 2
3746 떡밥 원호 헬스 재미없대 13 2017.12.24 230 3
3745 떡밥 오늘 대구 팬싸 입장하는 몬엑이들 ㅋㅋㅋ 결혼식장이얔ㅋㅋㅋ 6 2017.12.24 151 5
3744 떡밥 원호 착각한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7 2017.12.24 209 4
3743 잡담 이거 좀 껄렁함과 깜찍함이 공존하는 느낌이야 9 2017.12.24 129 6
3742 잡담 나 워노 콘 후기 보고 제일 놀랍고 감동먹은게 팬들 현타 걱정해주는거였음 8 2017.12.24 203 10
3741 떡밥 우씨 4 2017.12.24 81 3
3740 떡밥 해맑게 인형 죽이기 ㅋㅋㅋㅋㅋ 10 2017.12.24 132 5
3739 잡담 코디님 배우신 분... 11 2017.12.24 144 6
3738 떡밥 과자 꺼내다가 장난감 차가 슝 지나가서 호들짝 6 2017.12.24 180 7
3737 떡밥 이 폴라로이드 스쉽 트리에 걸려 있는 건가? 3 2017.12.24 77 5
3736 잡담 아 오늘 집에서 노니까 너무 좋다 ^^ 2 2017.12.24 38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 410 Next
/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