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67 댓글 21
주소복사https://sudaho.com/74743

http://sudaho.com/data/60695

 

 

 

  관련 있는 추천 글

 

 
  • 글쓴호두 2017-12-04 13:25

    tumblr_p0ed78PhDE1wuxfg0o1_1280.jpgtumblr_p0dnbv8E2S1wuxfg0o1_1280.jpg“Q:  Please say something that will recharge fan-girl hearts of Monbebes in front of you? WH: I will make you miss me very, very much. ” (trans ©: chocohyoo, note ©: churrr_0126)

  • 글쓴호두 2017-12-04 13:26

    운동에 빠진 몬베베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노래는?

    “Q:  Any song you want to recommend for Monbebe to listen while exercising? WH: When I run in Han River, I listen to Hoody’s Hangang ” (trans ©: chocohyoo, note ©: MOI7O9I3)

  • 호두 2017-12-06 13:54

    셔누가 봤을 때 원호가 술 마시고 났을 때의 모습은?

    - 잔다 ㅋㅋ 휘청 ㅋㅋ

    tumblr_p0hvn7dUva1wuxfg0o1_1280.jpg

     

     

     

    원호가 봤을 때 셔누가 술 마시고 났을 때의 모습은?

    - 불도저로 변신 ㅋㅋ

    tumblr_p0hvn7dUva1wuxfg0o2_1280.jpg

  • 호두 2017-12-07 22:34

    하얗고 착하지 고럼고럼

    DQQjvI_VwAAElNs.jpg

  • 호두 2017-12-13 13:34

    tumblr_p0vqn6TACk1wuxfg0o1_1280.jpg

    tumblr_p0vqpms1CY1wuxfg0o1_1280.jpg

  • 호두 2017-12-13 13:36

    날씨가 추워지면 패딩을 입자

    tumblr_p0vpzxGl1H1wuxfg0o1_540.jpg

    원호가 손 잡아준대

  • 호두 2017-12-13 14:02

    tumblr_p0vp3dxb6l1wuxfg0o1_540.jpg

    tumblr_p0vp1mX1GK1wuxfg0o1_540.jpg

  • 호두 2017-12-19 00:51

    DRTwHTRUQAEtGX3.jpg

  • 호두 2017-12-20 16:33

    996A373D5A3A0FD120CC83

     

    원호의 뇌구조 17년 버전 ㅋ

     

     

     

     

    99E2FE3D5A3A0FD10AB27B

    (화살표 방향 각각 순서대로 셔누, 민혁임 ㅋㅋ)

     

     

     

     

    9954B43D5A3A0FD226F1DD

     

     

     

     

    99AB6D3D5A3A0FD2157ED1

     

    숙소랑 침대까지 썼을때는 보험이라는 소리를 잘못이해한거 같은데 중간부터 제대로 썼네 ㅋㅋㅋ

    몸이랑 입꼬리 ㅋㅋ

     

  • 호두 2017-12-20 16:33

    992BFE3F5A3A0FD52D420C

     

    이거 후기 같이 써준 팬 말로는 기본 이모티콘도 쓴다고 하긴 함 ㅋㅋ

    근데 그거는 안 움직이잖아! 이랬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992D363F5A3A0FD42C1C4F

     

     

  • 호두 2017-12-20 23:56

    알레르기 없대 ㅋ

     

    DRQb7pNUQAA75E4.jpg

  • 호두 2017-12-24 13:51

    DQYvLA9UMAAeybf.jpg

    DQYvW8SUQAA0xMX.jpg

    DRyIFX6UEAA7icl.jpg

    원호 최고의 관심사는?

     

     

     

    반면에 민혁이 최고의 관심사 ㅋㅋㅋㅋ

     - 원호랑 친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yLn3LUQAAmjOj.jpg

     

     

     

     

    DRyOthYVQAAxTXa.jpg

     

     

     

    아래는 셔누 포잇 

    DRySWWIUQAAgk4f.jpg

  • 글쓴호두 2017-12-26 00:35

    (일부) 팬들이 자기 문신을 안 좋아한다면서 팬들을 위해서 문신을 지우고 있다는 원호....ㅠㅠ

     

    DR1-dULUQAAxMEV.jpg

     

  • 호두 2017-12-26 12:11

    171225 포잇

     

    DR7on1aUEAAVfiy.jpg

     

    ㅠㅠ 진짜 멋있으면서 뭔가 안심되는 포잇이야

  • 호두 2017-12-26 12:30

    DR0nR9oUMAERwSl.jpg

    DR8E79oUIAABCK3.jpg

    DR8M1OWU8AEozjh.jpg

  • 글쓴호두 2017-12-27 12:40

    DR3kNOIUQAAtzfG.jpg

  • 호두 2018-01-19 09:11

    https://twitter.com/honeyspring106/status/945243999249379329

     

    https://twitter.com/_ionoi_/status/944840172390117377

     

     

     

  • 호두 2018-01-24 00:51

    DSTKqSoUQAAB1J5.jpg

  • 호두 2018-01-27 17:00

    https://twitter.com/OAO_301/status/945507532478472193

     

    DR8eFOyV4AAWqDj.jpg

    DR8eFOwV4AAujqK.jpg

    DR8eFOwUMAAIJf4.jpg

  • 호두 2018-02-11 22:47

    DRZBBkAU8AA-d5q.jpg

  • 글쓴호두 2018-02-22 18:43

    6번째 불판

    http://sudaho.com/142084

     




폰으로 댓글 사진 첨부하고 싶을 땐,

먼저 텍스트만 있는 댓글을 등록하고 [수정] 버튼을 눌러서 수정하면 사진 첨부 가능함

공지 📢 댓글에 감상.txt만 적으면 안됨 관련 자료 첨부 필수 🙏 2017.03.28
공지 :: [원호 저장소] 게시판 이용방법 :: 2017.02.23
공지 📌 BASIC RULE 📌 기본 규칙 (181109) 2017.01.31
  1. 쭈굴쭈굴 or 눈치보는 원호를 모아보자 18

  2. 원호의 통통한 젤리입술 쮸-3- 호부리 (3) 21

  3. 원호 남친짤 모음 3

  4. 인형 따라하는 세젤귀 원호 모음! 21

  5. 간지럼 타는 원호 0

  6. 민낯 쌩얼도 말갛고 뽀얀 원호 18

  7. 호나잇 짤 모으기 Zzz 잠자는 원호 9

  8. 원호는 토닥토닥 땀 닦는 중 6

  9. 왕관 쓴 원호 1

  10. 햇살처럼 웃는 과즙팡팡 햇님아기 (3) 21

  11. 예쁜데 설레는 원호의 넓은 어깨 1

  12. 원호의 셀프 핫도그 .. 셀프 꼬치 ... 만들기 6

  13. 핫바디 원호의 피지컬 21

  14. 원호 등짝...등짝을 보자 5

  15. 엉덩이 짱짱맨 원호의 애플힙 21

  16. 비눗방울 부는 호석이! 18

  17. 단체 사진 속에 원호 (2) 1

  18. 원호 관련 팬싸 포잇+편지+ 메모 등등 모음 (5) 21

  19. 원호 관련 팬싸 포잇+편지+ 메모 등등 모음 (2) 21

  20. 원호의 통통한 젤리입술 쮸 -3- 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