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13 추천 수 2 댓글 5
주소복사https://sudaho.com/12419
Extra Form

원호가 꽃이래!!!

1498565722.JPG

 

와 몰랐다...

어떤 팬들이 전갈 아니냐 그래서 전갈인줄 알았는데.... 걍 그 팬 추측이었나봐

 

 

 

아부다비 일하러 갔을때 쉬는 시간에 수영장에 갔는데 현지 팬이 알아보고 사진 찍어올려준적 있었거든?

tumblr_o4l68cpv4f1uhx95ho4_250.jpg

이 날 수영복 입은 원호였는데 수영복 밖으로 저 문신 삐쭉 보여서 ㅋㅋ 팬들이 저거 되게 궁금해했었엌ㅋ

 

맨날 팬싸가서 저 문신에 대해서 팬들이 묻곤 했는데 원호가 적극적으로는 대답 안해줬었던걸로 기억ㅋㅋㅋ

원호가 저 문신 지울거라고 그랬던 후기도 있었음 ㅋㅋ큐ㅠㅠㅠㅠㅠ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 2017-06-29 21:08
    우왕 저거 꽃이였구나 ㅠㅠㅠ 어떤 그림인지 알고싶다....!
  • 호두 2017-06-30 08:09
    증맬 천재 아이돌... 어뜨캐 또 저기다가 타투를 하냐... 보면 볼수록 신기한 존재 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8-01-13 11:27
    와 꽃이었구나 무슨 타투인지 궁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e109 2018-11-04 15:36
    물어본다고 솔직히 대답하는거 진짜 귀엽다
  • 호두5r202 2019-01-12 21:21
    와 저런데다 꽃 문신할 생각을 하다니... 증말 원호한테 한시라도ㅜ안치일 틈이 없다..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172 떡밥 샤인포에버 뮤비 메이킹 영상 1 2017.06.30 25 0
1171 잡담 나 이 부채 진짜 잘산것 같음ㅠㅠ 2 2017.06.29 72 0
1170 잡담 몬엑? 뭐여 얘넨 또 3 2017.06.29 140 4
1169 공지 이제 최신 아이폰으로도 댓글 등록 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2017.06.29 46 1
1168 잡담 와 이런곳이 있었다니 5 2017.06.29 58 0
1167 떡밥 원호 기사났어! ㅋㅋㅋㅋ 기사에 움짤도 있엌ㅋ 2 2017.06.29 74 0
1166 떡밥 유닛 토크 영상 떴다! 2 2017.06.29 36 0
1165 잡담 새벽에 울적해져서 8ㅁ8 4 2017.06.29 89 1
1164 떡밥 오늘자 몬스타엑스 원호 기사 사진.jpg 4 2017.06.28 160 1
1163 떡밥 원호 짹 1 2017.06.28 27 0
1162 떡밥 미공개 스페셜 포카는 왜 갖지도 못할거 이렇게 예쁘냐 ㅠㅠㅠ 5 2017.06.28 99 1
» 떡밥 오옷 원호 꿍디 허벅지 사이 뒷쪽에 있는 문신 꽃이래 5 2017.06.28 913 2
1160 잡담 공쇼 콘서트 굿즈 판매시작했다!!!! 2017.06.28 11 0
1159 후기 오늘 사녹 원호 아팠나봐 ㅠㅠ 눈도 붓고 부축받아 내려갔대 ㅠㅠ 4 2017.06.28 160 1
1158 떡밥 원호 과거 사진! 리얼애기다 ㅋㅋㅋㅋㅋㅋㅋ 5 2017.06.28 817 5
1157 떡밥 원호 웃는 거 보면 진짜 햇님아기 같음 3 2017.06.28 110 0
1156 잡담 입술 귀여워 ㅋㅋㅋㅋ 1 2017.06.28 42 0
1155 공지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테스트 중이얌 7 2017.06.28 42 0
1154 잡담 검색어 정화 게시판 저렇게 만들었는데... 좋은의견 있음 제시해줘 1 2017.06.27 40 0
1153 잡담 원호 콘서트짤 저장하는 순간순간 기분 묘해짐 ㅠㅠ 1 2017.06.26 75 1
1152 떡밥 몬스타엑스 샤인포에버 안무영상 단체버전-원호버전.ytb 1 2017.06.26 28 0
1151 떡밥 드립 아니고 원호는 땀에서 향기 날 것 같아... 1 2017.06.26 95 0
1150 떡밥 170622 엠카 샤인포에버 몬스타엑스 원호 현장 포토.jpg 2017.06.26 50 1
1149 잡담 나새끼 돈도 못버는데 바쁘긴 오지게 바빠 ㅠㅠ 3 2017.06.26 50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412 413 ... 457 Next
/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