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81 추천 수 0 댓글 2
주소복사https://sudaho.com/183169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글쓴호두 2018-04-12 22:14

    1층 2층 사이에 있는 좌석자리는 기자들이나 초대석으로 안풀것같음

  • 호두 2018-04-12 22:20
    둘째짤이 왠지 젤 비슷할듯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774 잡담 가끔은 안고독한 원호 고독방 있는데... 4 2018.04.13 94 1
5773 잡담 원호 웃을때 입매 진짜 2 2018.04.13 78 0
5772 떡밥 호두들 원호 달래주러 가자 7 2018.04.13 104 4
5771 떡밥 오늘 공짹 뮤뱅 의상 2 2018.04.13 32 0
5770 떡밥 렌즈타운 콜라보 영상 4 2018.04.13 36 2
5769 떡밥 입술 씰룩하는거 완전 반박불가 모찌찹쌀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2018.04.13 100 3
5768 잡담 일본 오락실 영상인데 ㅋㅋㅋㅋ 원호 게임 진짜 못함 4 2018.04.13 79 1
5767 떡밥 아침 출근하는 몰랑이 턱뾱 봐봐 2 2018.04.13 80 3
5766 떡밥 우래기ㅠㅠㅠㅠㅠ 4 2018.04.13 62 3
5765 잡담 대리티켓팅 2 2018.04.13 66 0
5764 잡담 방금 입금 완료했다... 2 2018.04.13 37 0
5763 잡담 원호 공카 톡톡봄? ㅋㅋㅋㅋㅋㅋㅋ 12 2018.04.13 154 1
5762 잡담 스텐딩 많이 힘드나? 3 2018.04.13 73 0
5761 잡담 전북에 사는 베베들없어ㅠㅠㅠ?? 15 secret 2018.04.13 28 0
5760 잡담 몬스타엑스 장충 무대세트랑 최대한 비슷한 현장 사진으로 들고옴! (아직 안풀린 시제석도 포함)) 4 2018.04.12 437 1
5759 잡담 몬스타엑스 일요일 막콘 P2 중간보다 조금앞자리로 교환할사람 2018.04.12 62 0
» 잡담 장충 체육관 이 앞뒤 두장으로 시야 요약.jpg 2 2018.04.12 981 0
5757 잡담 장충 체육관 시야 설명 퍼옴.jpg 5 2018.04.12 1413 0
5756 잡담 티켓팅 나만 망한거니 흑흑 20 2018.04.12 150 0
5755 잡담 내 자리 좋은거야? 양일 다 2층 P2 자리좀 봐줘ㅜㅜㅜㅜㅜ 8 2018.04.12 101 0
5754 잡담 호두들 티켓팅 잘해떠? 5 2018.04.12 43 0
5753 잡담 티켓팅 40분남았어 ㄷㄷㄷㄷ 1 2018.04.12 14 0
5752 떡밥 공트 티켓오픈 올라옴! 3 2018.04.12 41 0
5751 떡밥 광고 따라하는게 너무 귀여운거야ㅠㅠ 3 2018.04.12 43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 343 Next
/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