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8 추천 수 0 댓글 7
주소복사https://sudaho.com/275375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호두 2018-06-20 00:09
    무슨 마음인지 알앜ㅋㅋㅋㅋ 공감하고 간다,, 나는 몬엑이들 활동기에는 타가수 노래 아예 안 듣고ㅋㅋㅋㅋ 활동 끝나면 공기계로는 스밍 돌리고 핸드폰으로는 가끔 들어ㅋㅋ
  • 글쓴호두 2018-06-20 00:24
    ☞호두

    ㅁㅈㅋㅋㅋ특히 활동기에는 몬엑 노래 말고는 절대로 한곡도 안들어 ㅋㅋㅋㅋ 타가수 신곡이 너무너무궁금하면 유튭에서 가사씌워진 버전으로 올라온 팬이 올린 뮤비로 한번봄 ㅠㅠ ㅋㅋㅋㅋ

  • 호두 2018-06-20 00:22
    나도 ㄹㅇ 공감ㅜㅋㅋㅋ
  • 호두 2018-06-20 00:30
    어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막 다들 아는노래도 이게 뭐야? 이러고있음ㅋㅋㅋ
  • 호두 2018-06-20 03:36
    뭔지 알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랬었어.. 특히 활동기에 다른 가수 노래는 절대 안 들음... ㅋㅋㅋㅋㅋ
  • 호두 2018-06-20 18:37
    ㅋㅋㅋㅋㅋ 요즘 노래 그래서 몰라///ㅋㅋㅋㅋ
  • 호두 2018-07-16 16:08
    나도 ㅋㅋㅋㅋ 그리고 맨날 노래 들으려고 핸드폰 키면 자동적으로 몬엑 노래만 들어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218 잡담 11댬순가는 호두들 몇번 갈거야?? 12 2018.06.20 50 0
7217 잡담 널하다 유닛 .. 먼갈 하긴 하네 10 2018.06.20 83 3
7216 잡담 원호 몬엑레에서 좀 시청자 모드여서 웃긴듯 ... ㅜ 12 2018.06.20 85 2
7215 잡담 버킷햇? 벙거지 모자 쓴 원호가 너무 귀엽다;;; 14 2018.06.20 163 7
7214 잡담 원호 웃을때 과즙 쩐다 4 2018.06.20 58 2
7213 떡밥 셔누 짱팬 원호 ㅋㅋㅋㅋㅋ 10 2018.06.20 111 5
7212 잡담 사기당하면서 해맑은 어노 17 2018.06.20 163 8
7211 잡담 널하다 찍는건가봐 5 2018.06.20 62 1
7210 떡밥 아래글 보고 찾아낸 블로그에서 원호 분석 글들 퍼왔어 ㅋㅋㅋ 13 2018.06.20 214 2
7209 떡밥 지금 네덜란드 원호 직찍!!! 민혁이기현이랑 같이 있대 14 2018.06.20 123 1
7208 잡담 원호 진짜진짜 눈물많고 멤버들 사랑하나봐ㅜㅜㅋㅋㅋ 10 2018.06.20 149 3
7207 잡담 입꾹꾹이 2 2018.06.20 50 0
» 잡담 나 원호 좋아하고나서부터 타가수노래를 못듣는 병에 걸렸어.... 7 2018.06.20 48 0
7205 잡담 요정인지 천사인지 8 2018.06.19 59 2
7204 잡담 원호 고독방에서 준운건데 9 2018.06.19 117 1
7203 잡담 쎄씨 인터뷰 마지막 질문이 자꾸 기억에 남는다 8 2018.06.19 129 2
7202 잡담 오늘 호두들 바쁜가봐8ㅅ8 7 2018.06.19 47 1
7201 떡밥 런던 원호 팬서비스봐ㅠㅠㅠㅜㅠ 3 2018.06.19 74 4
7200 잡담 국밥이 귀에 파꽂다가 실패하는거 ㅋㅋㅋㅋ나 이거 이제 봄 ㅋㅋㅋㅋ 5 2018.06.19 49 2
7199 잡담 알라딘에서 산 쎄씨 발송준비중이래 2 2018.06.19 30 0
7198 잡담 원호야 오늘도 원호해 7 2018.06.19 52 0
7197 떡밥 몬엑레 기사 뜸 2 2018.06.19 31 1
7196 떡밥 런던 널하다 엔딩 달라졌다!!! 7 2018.06.19 66 4
7195 떡밥 립밤 발라주니까 얌전히 있는거봐 ㅠㅠㅠㅠ 17 2018.06.19 154 6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 412 Next
/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