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10.17 22:34

널하다보니까

조회 수 24 추천 수 0 댓글 3
주소복사https://sudaho.com/386969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 호두3f97 2018-10-17 22:39
    진짜로ㅜㅜㅜㅜ 나도 뜬거보고 바로 달려왔는데 호두랑 같은생각중이야...
  • 호두2k926 2018-10-17 22:53
    둘다 실어줘어어ㅠㅠㅠㅠㅠ
  • 호두2v51 2018-10-18 19:46
    헐 원호 사클 만들었음 좋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113 떡밥 이번콘 DVD나오나봐! 8 2018.10.18 52 0
9112 떡밥 좀전에 한 브이라이브 - 오늘의 몬스타엑스 4 2018.10.18 30 0
9111 떡밥 엠카 넥스트윜!! 5 2018.10.18 32 0
9110 잡담 대이즈드 11월호 6 2018.10.18 46 0
9109 떡밥 꽃다발 전해주려고 사전에 타이밍까지 물어봤는데 못준 원호 ㅋㅋㅋㅋㅋㅋ 6 2018.10.18 101 5
9108 떡밥 181018 엠카운트다운 NEXT WEEK 몬스타엑스 최초공개 7 2018.10.18 37 1
9107 떡밥 타이틀곡 'Shoot Out'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색이 짙게 드러나는 곡으로, 빛과 어둠,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경계의 모든 것’ 이라는 이번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곡 9 2018.10.18 55 0
9106 잡담 얼굴 진짜 말랑 쫀득 4 2018.10.18 70 2
9105 떡밥 이거 베트남때같은데 뭐야? 5 2018.10.18 54 1
9104 잡담 ㄴㅁㄴㅁ ㄱㅇㅇ 7 2018.10.18 41 0
9103 잡담 호모닝 1 2018.10.18 28 0
9102 잡담 원호시★ 2 2018.10.18 26 0
9101 잡담 원호 이름 일어로 ウォノ 이렇게 쓰지? 2 2018.10.17 44 0
9100 잡담 널하다아아아 1 2018.10.17 30 0
» 잡담 널하다보니까 3 2018.10.17 24 0
9098 떡밥 트랙리스뜸!!!!!!! 널하다 잇다!!!!!!!!!!!!!!!! 15 2018.10.17 58 1
9097 떡밥 와 오늘 아이돌룸 퇴근짤봐 18 2018.10.17 183 4
9096 떡밥 몬지 인스타 업뎃돼thㅓ 7 2018.10.17 65 0
9095 잡담 음원도 음원이고 뮤비도 엄청 기다려지는데 2 2018.10.17 34 0
9094 잡담 원호 이 짤 너무 귀여워서 괴롭히고싶어 11 2018.10.17 149 4
9093 떡밥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7 2018.10.17 55 2
9092 잡담 원호 갈발로 활동 안 하네 ㅠㅠ 18 2018.10.17 117 0
9091 잡담 원호시 2018.10.17 32 2
9090 잡담 원호시 2018.10.17 14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409 Next
/ 409